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림 그리는 꿈해몽, 그림 보는 꿈, 그림 받는 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9. 09:13
    반응형

    그림 그리는 꿈해몽, 그림 보는 꿈, 그림 받는 꿈해몽

    사람의 정서를 다독여주고 메마른 감정을 되살려주는 것들이 있다면 바로 예술과 사랑일텐데요. 

    미술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다보면 붕뜨는 느낌이나 몽환적인 세상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현실보다는 감정의 세상에 빠져 살아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 치고 감정이 메마른 사람이 없다는 것이 그 방증일 텐데 꿈에서 그림을 본다면 무슨 의미를 가질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림꿈은 대게 사상이나 사람이 가지는 생각, 관념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뜻, 의지와도 연결되어 있는데 어떤 상황에서 그림이 나오느냐에 따라 천차만별로 뜻이 달라지게 됩니다. 자신이 꾼 상황을 잘 기록해두었다가 느낌과 함께 비교하여 해몽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부처님을 그린 그림이 보이는 꿈

    : 자신이 예쁘고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 내고 창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와 주목을 받는 다는 의미다.

    친구에게 그림을 그려주는 꿈

    : 자신이 어렵거나 힘이 들 때 그 친구들의 도움을 앞으로도 많이 받게 될 것이란 의미다.

    그림을 그리는 꿈

    : 자신의 생각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고 싶어하며 행동으로 표현하고 싶은 욕망이 나타난 것이다.



    가슴이 드러난 그림이나 사진 작품을 보는 꿈

    : 멀어지거나 떨어진 사람의 소식을 듣게 되고 편지나 연락을 주고 받게 된다는 의미다.

    그림이나 조각상의 가슴을 보는 꿈

    : 헤어져 있던 형제자매의 소식과 연락을 받게 된다는 징조다.

    용이 그려진 그림을 보거나 조각품을 만지는 꿈

    : 높은 사람이나 출세한 사람들과 친분을 맺게 되고 자신이 출판한 저작물로 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창문에 맺힌 서리에 동물이 그림이 보이는 꿈

    :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지출이 많아지고 가진 돈이 사라지게 되고 직장에서 많은 변화가 생기며 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외로워지게 된다는 징조다.



    남이 그린 그림을 감상하는 꿈

    : 다른 사람이 쓴 편지나 글들을 읽고 검토하거나 수정하게 되는 일들을 맡는다는 의미다.

    택배나 사람을 통해 그림을 받는 꿈

    : 그림을 전달받는 꿈은 자신이 바라던 연애가 이루어지게 되거나 다른 무언가로부터 쫒기며 경고장을 받는 다는 의미가 있다.

    그림이 자신이 의도하던 대로 그려지지 않는 꿈

    : 그림이 맘먹은 대로 그려지지 않는 것은 계획했던 일이나 평소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지 않고 어려움에 봉착하여 힘든 나날들을 겪는다는 의미다.

    그림이 담긴 앨범을 보는 꿈

    : 여러 그림 앨범을 보는 것은 자신이 어떤 사건에 관계되어 여러 사람들을 쫒으며 추적하게 되는 성가신 일이 생긴다는 의미다.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는 꿈

    : 직장인은 삶이 어려운 곳으로 발령을 받거나 유배를 당하게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에 빠지게 된다는 징조다.



    그림을 열심히 그리려 노력하는 꿈

    : 다른 사람의 속 깊은 마음을 확인하게 될 기회를 얻고 자신의 운명과 삶을 되돌아보게 될 기회를 얻는다는 징조다.

    아주 화려한 그림을 받는 꿈

    : 자신이 생각지도 못하던 곳에서 막대한 부와 재산이 들어오고 돈을 벌게 될 징조다.

    크고 멋지며 아름다운 그림을 사는 꿈

    : 학생이라면 상장을 받거나 대학생이나 연구자는 큰 연구를 하여 학위를 받게 되고 명예를 얻게 될 징조다.

    그림을 그리고 다른사람들에게 따라 그리게 하는 꿈

    :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에게 서로 다른 일을 시키며 성과를 보고자 한다는 의미다.

    비단에 그림과 수가 놓아져 있는 것을 보는 꿈

    : 비단위에 그려진 그림을 보는 것은 자신의 은밀하고 감춰진 사생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알게되고 시비나 구설에 오르게 된다는 흉몽이다.



    벽에 그림을 그리거나 낙서를 하는 꿈

    : 자기 작품이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많은 부분들이 인정받게 되고 인기가 높아진다는 의미다.

    원앙 그림을 보는 꿈

    : 자신과 같이 일을 하는 동업자나 동맹관계를 맺은 단체와 아주 마음이 잘맞고 타협을 잘하게 된다는 의미다.

    나체를 그리는 꿈

    : 벌거벗은 상대를 그리는 것은 상대방의 사소하고 작은 심리적 변화와 문제 등에 대해 알아 가게 된다는 의미다.

    그림을 새로 구입하는 꿈

    : 자신의 능력과 성실함을 다른 사람들이나 단체에서 알아주고 인정하게 되고 스카우트 할 것을 의미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