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문꿈해몽 현관문꿈 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10. 07:17
    반응형

    대문꿈해몽 현관문꿈 해몽 총정리

    집을 들어서거나 나설 때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곳이 대문입니다. 제주도에는 도둑이 없다고해서 서로 대문을 만들지 않고 다니기도 했는데 요즘에는 옛말이 되어버렸습니다. 외출할 때 반드시 잠갔는지 확인해야 하는 것이 문일텐데 괜히 밖에 나갈때마다 마음이 쓰입니다.
    닫힌 문처럼 사람들의 마음이 서로 굳어 열기 힘든 사회가 되어버렸다는 거겠죠.
    가정이나 가족을 지켜주는 역할도 하고 멋스러움을 드러내기도 하는 문과 관련해 의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꿈에서 문이 열리거나 현관이 나오면 어떤 뜻일지 살펴보겠습니다.


    대문과 현관문꿈은 일을 하는데 시작이나 문을 열고 들어가고 나오는 것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또한 창고문은 내면의 세계를 뜻하며 자신의 마음가짐, 마음상태와 연관이 많습니다


    집 대문이 아주 높고 크게 보이는 꿈

    : 앞으로 많은 재물과 재산을 모으고 부귀영화를 누리며 많은 아랫사람을 두고 살아간다는 의미다.

    화려한 주택 대문에 자기 문패가 걸려있는 꿈

    : 다니는 직장이나 일자리에서 승진이나 출세등을 뜻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은 큰 대박을 터뜨리게 될 징조다.

    환자가 새로 지은 집에 대문을 열고 들어가 문을 잠그고 나오지 않는 꿈

    : 자신이 병세가 더욱 악화되거나 심하면 저승으로 먼저 간다는 의미다.



    집안에 있던 나뭇가지가 대문을 뚫고 밖으로 나오는 꿈

    : 남편이나 부인의 외출이 잦아지고 자신이 어디론가 여행을 가거나 떠날 일이 많아짐을 의미한다.

    다른 집 대문이 꽉 닫혀있는 꿈

    : 자신이 알고 지내던 사람들, 친구나 지인들과 관계가 멀어지고 소원해지고 절교하게 된다는 의미다.

    조상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 대문을 열고 조상이 들어온다면 집안이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며 축하할 만한 거사가 생길 길몽이다.

    집 현관문 앞에 국화가 놓여 있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행복한 일이 생기고 새로운 일거리나 직장을 얻게 된다는 의미다.

    현관문에 거미줄이 얽혀 있는 꿈

    :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 복잡하게 얽히고 여러 가지 어려움 역시 많이 생겨 걱정 근심거리가 많아질 징조다.



    마른 명태를 대문에 달아 놓는 꿈

    : 집에 귀신들이 물러가고 밝은 미래를 기원하는 뜻으로 소식이 없던 반가운 친구나 일자리 소식이 들려올 징조다.

    집 문이 잠겨 들어가지 못하는 꿈

    : 자신이 계획하고 하고자 했던 일 마다 실패를 하게 되고 자신의 행동거지에 신중하고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집문이 저절로 활짝 열리는 꿈

    : 대문이나 현관문이 스스로 활짝 열리는 꿈은 자신이 별다른 노력없이도 주변사람들의 환호와 신뢰를 받고 조력자가 나타나 문제를 해결해준다는 길몽이다.

    대문 밖으로 나가 산으로 걸어가는 꿈

    :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해되고 결혼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거나 직장을 구하게 된다는 의미다.

    말이 문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주변에서 자신의 공로로 인해 축하받을 만한 일들이 생기고 어려웠던 문제거리들이 하나 둘씩 사라진다는 의미다.



    현관문이나 대문앞에 자신을 맞이해주는 사람이 기다리는 꿈

    : 아프지 않던 사람도 몸이 아프게 되고 큰 병에 걸리거나 재수없는 일들에 휘말려 신변에 위협이 생길 징조다.

    대문 위 태극기가 펄럭이는 꿈

    : 집안 식구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고 자신이 원하던 일들이 성취되는 의미다.

    문으로 용이 들어오는 꿈

    : 신분이 높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되고 자신이 부탁한 일이나 바라던 일들이 진행된다는 의미다.

    뱀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 남자는 자신에게 맞는 직장을 구하게되고 여자는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의 남성과 연애를 하게 될 징조다.

    창고문을 열고 곡식을 쌓는 꿈

    : 자신이 벌인 사업을 통해서 많은 재산과 재물을 모으고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의미다.



    창고문을 만드는 꿈

    : 재산 재물을 많이 얻게 되며 그것을 불려 수많은 돈을 벌어 윤택한 삶을 살 징조다.

    창고문 앞에 시체가 들어 있는 꿈

    :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일이 잘풀려서 많은 이익과 재산을 얻게 되고 경제적으로 안정적이고 윤택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창고문 안을 들여다 보는 꿈

    : 어떤 기관이나 조직, 원하는 회사나 대학교, 대학원 등에 입학하고 취직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창고문을 열어 물건들을 밖으로 꺼내는 꿈

    :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많은 재산 피해를 입게 되고 경제적인 소실을 겪을 흉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