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돼지 꿈해몽 황금돼지꿈 새끼돼지꿈해몽 바로알기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7. 04:39
    반응형

    돼지 꿈해몽 황금돼지꿈 새끼돼지꿈해몽 바로알기

    2019년 드디어 탈도많고 말도 많던 18년은 저물고 새로운 해가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매년 말이면 새해를 보러 가야겠다 다짐을 하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보고싶은 마음은 쏙 들어가고 마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똑같았네요. 지난 해 스스로와 약속했던 것들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결심으로 시작하는 1월입니다. 올 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풍요를 눌리 수 있을 것만 같은 황금돼지 해입니다.

    주변에서도 돼지꿈을 많이 꾸기 시작하던데 어떤 의미가 있을 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는 사람들에게 언어로는 쉽게 호감을 사지만 실물로서는 굉장히 냄새나는 동물로 비호감적인데요. 꿈에서 돼지는 행운, 운수대통, 행복, 럭키 등을 의미합니다. 돼지꿈을 꾼 날이면 로또를 하는 등 관행도 있듯이 말이죠.

    하지만 모든 돼지꿈이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꿈을 꾼 상황과 당시 느낌, 감정이 굉장히 중요하니 반드시 살펴야겠습니다.

     

    황금돼지를 파는 꿈

    : 자신의 공로나 업적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열심히 노력한 대가를 얻지 못할게 될 흉몽이다. 자신이 가지고 있거나 모아 놓은 재산과 보물 역시 사라지게 될 징조다.

    돼지와 뽀뽀하는 꿈

    :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원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연애를 하게 될 징조다. 또한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하게 되고 취준생은 직장을 구하게 될 길몽이다.

    돼지들이 서로 짝찟기 하는 꿈

    : 하고자 하는 일이나 이루고자 하는 것을 성취하게 되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등 운수가 좋게 될 징조다.

    돼지가 집 밖으로 도망치는 꿈

    : 돼지가 줄행랑 하는 꿈은 집안이나 가정에 불행한 일이 닥치거나 재산과 재물을 잃게 되어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길 것이란 의미다.

    돼지떼가 나오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대박을 터트리게 될 징조다. 사업 아이템이 번창하게 되거나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막대한 재산과 지위를 얻게 될 길몽이다.



    돼지가 나를 공격하는 꿈

    : 평소에 온순하던 돼지가 갑자기 화를 내거나 달려드는 것은 아프지 않던 사람도 갑작스레 병에 걸리게 되어 고생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될 흉몽이다.

    돼지들이 용변을 먹는 꿈

    : 자신이 계획 했던 일들이 하나 둘 씩 차례대로 이루어지고 마침내 노력한 결과가 빛을 바라게 되고 명예와 부를 얻게 될 팔자다.

    돼지가 죽는 꿈

    : 자신의 주변에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되거나 가족 중 누군가 먼저 사별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가족이 아니라면 친구나 친척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돼지가 다치는 꿈

    : 자신에게 손재수가 생길 징조로 실제로 다치게 되거나 병마와 싸우게 될 것이다. 자신이 아니라면 주변 사람에게 그 액운이 따라가게 된다는 좋지 못한 의미다.



    집으로 돼지가 걸어오는 꿈

    :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지금 하고있는 일에서 성공을 하게 되어 윤택한 삶을 살게 된다는 의미다.

    다른 사람에게 돼지를 옮기는 꿈

    : 자신에게 다가온 행운을 자기 발로 차버리는 격으로 기회가 왔음을 알지 못하고 무지하게 행동하게 낭패를 당하게 될 징조다.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는 말을 체감할 것이다.

    돼지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 지금은 비록 누추하거나 힘든 삶을 살고 있지만 앞으로 크게 성공하여 많은 권력과 재산을 누리게 될 징조다. 갑작스런 사건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여 전성기가 생길 팔자다.

    돼지를 잡아먹는 꿈

    : 연구하던 것이 성공적으로 끝을 맺거나 작품을 완성하게 된다는 의미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면 크게 장사를 하게 되고 자기 아래 많은 손아래 사람을을 데리고 삶을 이어나가게 될 징조다.

    ★황금돼지를 시장에 내다놓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던 일들이 갑작스레 방해꾼이나 장애물을 만나 일이 틀어지게 되고 일처리가 늦어지게 될 징조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고자 했다면 경영난에 허덕이게 되며 힘든 나날이 펼쳐질 흉몽이다.



    ★황금돼지 머리를 보는 꿈

    : 자신에게 횡재수가 생기거나 집안이나 가정에 좋은 일들이 넘치게 될 징조다.

    새끼 돼지를 가져 오는 꿈

    : 자신도 모르게 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조금씩 남들의 도움을 얻게 되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남의 돼지를 납치하는 꿈

    : 자신이 한 행동으로 인해 상대방이 피해를 보지만 자신에게는 이득이 된다는 의미다. 알든 모르든 상관없이 다른 사람을 이용해 돈을 벌게 될 징조다.

    돼지를 보고 아이를 낳는 꿈

    : 태몽으로 해석한다면 사내아이를 낳을 징조인데 건강하고 밝게 자라지만 속을 많이 앓게 될 것이다. 장난이 도가 넘쳐 다른 사람과 마찰이 많은 아이가 태어날 것이란 의미다.

    돼지를 쓰다듬는 꿈

    : 자신에게 많은 부와 명예가 돌아오지만 주변 친구들에게는 피해가 갈 수 있다는 징조다.



    돼지를 죽이는 꿈

    : 아주 어렵고 힘든 일을 결국에는 성공하게 되지만 막상 이뤄놓고 보니 얻은게 없어 허무감을 느낄 흉몽이다. 열심히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억울해 할 것이다.

    화장실에 돼지 똥이 넘치는 꿈

    : 집안과 가정에 대운이 들어오게 되고 몸이 아프던 사람은 병을 치유하게 되고 건강한 삶을 되찾게 될 길몽이다.

    멧돼지 새끼를 만지는 꿈

    : 이것 역시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평소 난폭하고 흉악스런 멧돼지처럼 장난끼 많고 말썽꾸러기 아이를 낳게 될 징조다.

    멧돼지를 사냥하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이 사라지거나 방해하던 일들이 없어지게 되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란 의미다. 많은 사람들과 갈등을 격고 있었다면 순차적으로 해결될 징조다.

    돼지가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

    : 자신이 지금 만나고 있거나 같이 무언가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자신을 속이게 된다는 의미다. 다른 뜻을 품고 나에게 접근해서 이득을 취하고 매몰차게 버릴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