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발 꿈해몽 신발 잃어버리는 꿈 신발사는 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8. 17:45
    반응형

    신발 꿈해몽 신발 잃어버리는 꿈 신발사는 꿈해몽

    신체를 작게 축소시켜 모아놓은 곳이 바로 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디가 아프거나 불편할 때 발을 구석구석 눌러보면 알 수 있거나 괜찮아 진다고 하는데 그만큼 예민하기도 하고 보호해야 할 곳이라는 말이겠죠. 우리는 처음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신발을 신었지만 지금은 더이상 그 목적보다는 개성과 멋,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 신고있습니다. 그래서 잃어버리면 마치 나를 잃어버리는 듯한 착각에 빠져 깊은 상실감이 들고는 합니다.

    누군가는 이런 신발들을 모아 방 한칸을 채우는 고상한 취미와 콜렉터 기질을 가지기까지 하는데요.

    꿈에서 신발이 나오거나 신발을 잃어버린 다면 어떤의미 일지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꿈속에서 신발은 의지하는 사람, 믿는 사람, 신뢰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것으로 표현이 되는데 낡은 정도나 모양, 상태에 따라 다른 의미를 나타내기도 하므로 자신이 꾼 꿈 상황에 맞춰 해몽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네가 신발에 들어있는 꿈

    : 자신의 관심 분야를 넓혀 미래지향적인 일거리에 투자를 한다면 많은 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결혼전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

    : 자신이 애지중지하는 사람과 결혼했지만 마냥 행복하기만 할 것 같았던 것도 잠시 이별을 하게 된다는 흉몽이다.



    신발이 사라져 맨발로 나가는 꿈

    : 사람과 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생활을 하는데 힘들어하게 될 징조다.

    남의 신발을 빌려 신는 꿈

    : 아주 뜻깊은 길몽으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나 외부 단체의 후원으로 사업이나 하고자 하는 일을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다.

    신발을 사러 갔는데 내발에 맞는 신발이 없는 꿈

    :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서 공로와 업적을 인정받기 힘들며 승진이나 월급인상에 문제가 생길 흉몽이다.



    낡은 신발을 신는 꿈

    : 가정이나 가족에게 불행한 일이 생기고 아프지 않더라도 갑자기 건강이 악화되어 아프게 될 징조다.

    신발을 선물 받는 꿈

    : 교통사고를 조심해야하며 다른 사람들로부터 각종 초대를 받는데 이때 특히 조심해야한다는 경고의 꿈이다.

    낚시대로 신발을 낚는 꿈

    :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들이 늘어간다는 뜻으로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귀하고 사랑스러운 자식을 얻게 될 징조다.

    자기 신발을 버리는 꿈

    : 주변 사람이 문제를 일으키며 고민과 걱정거리가 늘어나서 선택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발이 커져 큰 신발을 신고 다니는 꿈

    : 자신의 지위가 높아진다는 의미로 회사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고 맡은 업무를 능수능란하게 처리함으로써 인정받게 된다는 길몽이다.

    평소 신던 신발이 갑자기 작아지는 꿈

    : 자신이 누리던 권력이나 권세가 줄어들고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잃으며 추락하게 될 징조다.

    신발을 짝짝이로 신는 꿈

    : 동시에 두 가지 일을 해결하려다 한 가지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여 망가지기 십상이다.

    신발을 벗고 들판을 걷는 꿈

    ; 누군가의 도움없이 그리고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며 자유롭게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자 한다는 의미다.

    신발을 신지 않고 해변을 걷는 꿈

    : 신발 없이 모래사장을 걷는 꿈은 자신의 발자취를 남기길 원하며 자신의 업적과 공로를 내심 인정받기를 원하면서 어느 순간에는 인정을 받지만 곧 잊혀지게 될 징조다.



    신발을 벗고 걷다 발에 상처가 생기는 꿈

    :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거절하다가 큰 코 다칠 위험이 생기고 어려움에 빠질 징조다. 혹은 남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게 되는 상황이 온다는 의미다.

    신발을 아무데서나 막 벗는 꿈

    : 신발을 아무데나 내팽개치는 꿈은 자신을 따르던 친구들이나 의지할 만한 사람들을 아무 죄책감과 거부감 없이 쉽게 저버리고 배신한다는 의미다.

    신발장을 열었더니 신발이 없는 꿈

    : 자기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가정이나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며 특히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흉몽이다.

    신발에 흙이 잔뜩 묻는 꿈

    : 믿고 따르던 사람이 어느 순간 자신을 멀리 하게 된다고 생각하며 더 이상 믿음이 예전만큼 가지 않고 의심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신발을 벗어 던지는 꿈

    : 자신이 믿고 있는 부분에 있어 배신을 당하거나 회사의 비밀이나 비장의무기, 기밀을 유출하게 된다는 의미다. 이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입게 될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