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술받는 꿈해몽 수술꿈 입원하는 꿈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4. 09:26
    반응형

    수술받는 꿈해몽 수술꿈 입원하는 꿈정리 

    다치게 되거나 갑자기 몸에 이상이 생길 경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선택으로 수술을 받게 됩니다. 몸에 칼을 애초에 대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고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오기 때문이죠. 수술의 정도도 증상 만큼이나 다양한데 이때 어떤 의사를 만나서 치료를 받는냐가 관건이겠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몸이 좋지 못한데 꿈에서 수술을 받거나 혹은 건강하지만 수술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술꿈은 새로운 도약과 시작, 건강, 성취, 성공, 시련, 아픔 등을 나타내닙니다. 칠전팔기라는 말처럼 어떤 것을 이루기 위해 넘어야할 산으로 표현되기도 하고 장애물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긍정적인 뜻도 있습니다. 


    의사가 나를 수수술하는 꿈

    : 자신이 하는 일들이 남들에게 평가되며 나의 모습이 남들의 시선에 비추어지게 되고 시험대에 올라가게 된다는 의미다.

    얼굴이 크게 다쳐 수술하는 꿈

    : 자신과 관련되어 있는 상황속에서 무엇인가 옮겨지는 일에 휩쓸리게 되는 의미다.

    병에 걸려 병원에서 수술 받다 죽는 꿈

    :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이나 건물등의 매매가 이루어져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다.

    머리가 아파 수술을 받는 꿈

    : 다른 사람이 자신을 평가 하거나 나의 생각들을 털어놓을 상대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다.



    얼굴이 아파 한부분을 수술하는 꿈

    : 높은 권력이나 관직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조사를 받게되고 그 과정에서 많은 스트레스 혹은 고문을 겪게 된다는 흉몽이다.

    뇌수술을 받는 꿈

    :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실행하고 얻기 위해서 매우 큰 어려움과 난관을 한번 넘겨야 한다는 의미다.

    밤에 약국을 가는 꿈

    : 몸이 아파 약을 구하러 약국에 가는 꿈은 자신이 지금 건강하더라도 전염병이나 갑작스런 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징조다.

    병원에 가는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한 일들이 제대로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사람관계에 있어서도 문제가 생기며 어려움에 힘들어 할 징조다.

    수술하는 장면은 지켜보는 꿈

    : 자신의 수술하는 장면이나 타인의 수술장면을 보는 것은 그사람과 관련하여 모르던 소식이나 반가운 소식들을 전해 듣게 된다는 의미다.

    몸 수술을 받는 꿈

    : 자기 생활이 완전히 바뀌면서 새로운 방향으로 삶을 살아가게 될 징조다.



    수술 통증을 느끼는 꿈

    : 자기 주변사람들인 친구나 가족, 친척들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다.

    심리치료를 받는 꿈

    : 자신의 복잡한 마음을 대변하는 꿈으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누군가를 만나 고민을 나누게 된다는 의미다.

    심장 이식 수술을 하는 꿈

    : 심장을 이식하는 꿈은 자신이 간절히 바라고 추진해오던 일들이 진행이 되기 시작하거나 새로운 계획이나 사업이 진행되는 것을 의미한다.

    수술시 아무런 통증을 못느끼는 꿈

    : 자신이 진행하는 이들이 별탈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잘 마무리 될것이란 길몽이다.

    암에 걸려 수술하는 꿈

    : 자신이 질병에 걸리거나 불가피한 사고를 당해 몸이 아프게 되며, 어려움과 스트레스, 고생길을 걷는다는 의미다.

    ★두 눈을 을 수술하는 꿈

    고민했던 일들이 마무리가 되고 가뿐한 마음을 가지게 된다는 의미다.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

    : 여러 장소나 친구들로부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사업에 필요한 자금들을 모으게 될 징조다.

    몸이 아파 약을 먹는 꿈

    : 무기력했던 자신의 삶의 모습이 드러나 있고 생활에서 활력을 되찾아 열정적인 삶을 다시 살게 될 징조다.

    자신이 몸이 아파 누군가의 간호를 받거나 도움을 받는 꿈

    : 아픈 몸을 보살펴주는 천사같은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 실제로 은혜를 입는다는 의미다.

    위대한 사람에게 약을 받는 꿈

    : 자신이 앓던 질병이 점점 낫고 몸이 아프던 것이 회복되어 질 징조다.

    아프던 환자가 건강해지는 꿈

    : 자신이 계획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차질없이 진행되며 순조롭게 성공하게 될 의미다.

    몸이 아파 병원에서 의사나 간호사를 보는 꿈

    : 자신이나 자신이 한 일들이나 행동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게 될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