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계꿈해몽 손목시계꿈 시계받는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2. 08:37
    반응형

    시계꿈해몽 손목시계꿈 시계받는꿈해몽

    우리는 시간이 흐를 수록 나이가 들고, 얼굴에는 주름이 지고, 신체는 쇠약해져가며 변하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이 식거나 더 불타오르기도 하듯이 끊임없이 바뀝니다. 단 변하지 않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흐르는 시간 그 자체 뿐이겠지요.

    변하지 않는 흐르는 시간에서 수없이 변하는 상황들을 보면 아이러니 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이런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시계를 선물하기도 하는데 꿈에서 어떤 의미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과 시계는 꿈에서 능력과 성공, 실패, 재물, 재산, 가치 등을 의미합니다. 즉 누군가와 주고 받는 다는 것은 한 사람이 생기면 다른 사람은 무언가를 잃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꾼 꿈과 상황을 자세히 알고 비슷한 것을 찾아 상세한 해석을 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시계를 손목에 차지 않고 배에 차는 꿈

    : 자신의 능력을 살려 여러 사람들의 신뢰를 받으며 권력과 명성을 쌓게 되고 자신만의 사업을 하게 될 징조다.

    시계 줄이 끊어지는 꿈

    :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들이나 친한 사람들과 관계가 소홀해지고 멀어지게 되며 연인관계 역시 헤어지게 될 흉몽이다.

    시계가 고장나는 꿈

    :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진전이 없고 더디게 진행되며 손재수가 생길 흉몽이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이 아프거나 다치게 될 징조다.

    시계를 선물 받는 꿈

    : 자신이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고 큰 어려움 없이 사업이나 일을 진행시켜 성공한다는 의미다.



    시계를 차려고 보니 시계줄이 사라지는 꿈

    :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멀어지고 가족이나 친척들 간의 사이가 멀어지고 불화가 생기는 등 좋지 못한 인간관계가 이어질 흉몽이다.

    시계를 새로 사는 꿈

    : 쓸데없는 물건을 많이 사고 돈을 낭비하는 소비습관에 대한 경고의 꿈이기도 하며 자신도 모르게 많은 돈들이 밖으로 새어나가 돈을 모으지 못한다는 의미다.

    택배로 시계를 받는 꿈

    : 자신에게 주어진 새로운 역할이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사람들의 믿음과 신뢰를 얻어 높은 자리까지 승진하게 된다는 의미다.

    새로 산 시계에 먼지가 묻는 꿈

    : 자신을 만나기 전에 여러 일을 겪고 많은 과거를 가진 여자친구나 남자친구를 만나 연인관계가 된다는 의미다.

    고장난 시계를 수리하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문제점을 발견해서 고쳐나가야 한다는 의미며 또한 자신이 실제로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꿈이다.

    아주 비싼 시계를 손목에 차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 연을 맺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학자는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되고 논물을 발표하는 등 횡재수가 생길 징조다.



    잘 가던 벽시계가 멈추는 꿈

    : 자신이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당하거나 걸어가다가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될 흉몽이다.

    손목시계가 커지는 꿈

    : 어려웠던 사업이나 일이 점점 잘 풀리게 되고 호황기를 맞으며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는 의미다.

    시계바늘이 갑자기 멈추는 꿈

    : 자신이 해오던 일이 갑자기 어려워지고 주변으로부터 많은 방해를 받으며 어려움에 처하게 될 징조다.

    멈췄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좋은 아이디어와 상품으로 사업을 성공시키거나 우연히 굉장히 좋은 사업 아이템을 만들고 성공시키게 될 징조다.

    시계바늘이 9시 정각을 가리키는 꿈

    : 지금까지 하던 일을 그만두게 되고 새로운 직업이나 직장을 찾게 되고 도전을 하며 열정을 키워나간다는 의미다. 태몽으로 해석하면 창의력이 높고 남들이 하지 못하는 일을 기꺼이 하게 될 아이를 낳는다는 의미다.



    금시계를 줍는 꿈

    : 아주 소중한 보물을 발견하거나 기막힌 제품을 만들거나 발견하여 큰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시계가 깨지는 꿈

    : 큰 어려움 없이 인생을 살아왔지만 갑작스레 병에 걸리거나 재수 없는 일들이 생기며 신변에 위협이 생길 흉몽이다.

    시계를 주웠는데 깨져있는 꿈

    : 운수 좋은 일이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누명을 쓰거나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일 때문에 곤욕을 치를 나쁜 꿈이다.

    아버지로부터 시계를 물려받는 꿈

    : 가업을 물려받거나 아버지로부터 유산이나 재산을 상속받게 된다. 또는 장인으로부터 기술을 익히게 될 팔자다.

    시계를 가보로 받는 꿈

    : 오랜 세월 되새겨진 가업을 물려받거나 아주 값비싼 물건을 받거나 발견하게 된다는 의미다.



    많은 시계를 동시에 차는 꿈

    :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을 말해주거나 혹은 바쁜 생활을 해야하는 일을 하게 된다는 징조다. 시간에 쫒기며 산다는 생각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 징조다.

    벽걸이 시계 추가 움직이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한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고 좋은 성과를 내어 인정받게 될 징조다.

    자명종시계가 매끄럽게 움직이는 꿈

    : 자연스럽게 일이 마무리 되고 기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날 징조다.

    자신의 손목보다 큰 시계를 차는 꿈

    : 자신이 속한 단체나 집단에서 리더의 자리에 오르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 나가며 리더십을 발휘하게 될 징조다.

    아주 값비싼 시계를 사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자신의 소원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란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