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음꿈해몽 얼음깨는꿈 의미알기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3. 07:14
    반응형

    얼음꿈해몽 얼음깨는꿈 의미알기

    시원하고 씹을 수록 사각사각 소리나며 귀까지 청량한 느낌을 주는 것이 있다면 바로 얼음이겠지요. 

    무더운 여름 얼음을 동동 띄운 물 한잔하면서 가만히 누워 눈을 감으면 바로 그곳이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운 지역에서는 귀한 것이 반대로 추운 지역에 가면 골치덩이가 되기도 하는데 우리나라는 4계절이 있어서 두가지 측면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무엇보다 조심해야 되는 것이 얼음 빙판길일 텐데요. 꿈에서 얼음이 나온다면 어떤 뜻을 지닐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음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승진, 성공과 실패 등을 의미하는데 상황과 맥락에서 파악을 해야합니다. 같은 소재이지만 그 당시 느꼈던 감정과 주변 환경에 따라 서로 상반된 뜻을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신과 가장 비슷한 것을 찾아 정확하게 해몽해야겠습니다.


    강이 얼어붙어 얼음이 생기는 꿈

    : 사업이나 영업실적이 부진하게 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에 시달리게 될 징조다. 돈이 수중에서 빠져나가고 계속 손실만 볼 흉몽이다.

    살얼음이 얼어 있는 것을 보는 꿈

    : 현재 상황에 대해서 불안하고 위기감을 많이 느끼고 있으면서도 바라는 소원을 가지고 있다. 이 소원은 시간이 지나야만 이루어 질 수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는 의미다. 아직 얼음이 제대로 얼지 않은

    얼음을 먹는 꿈

    : 피곤한 일을 하거나 과로, 과음 등으로 인해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몸이 아프게 될 징조다.



    얼음이 녹아 흐르는 꿈

    : 자신이 걱정하고 근심하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골치아프던 것들이 사라진다는 의미다.

    얼음이 떠다니는 물속이 춥지 않고 시원한 꿈

    : 자신이 처한 곤란한 상황이나 문제점들이 해결될 실마리가 보이지 않았지만 점점 일이 풀려가게 된다는 의미다.

    몸이 얼음에 갇히는 꿈

    : 친구나 인간관계가 어려워지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자신이 멀어졌다고 생각되며 소외감 비슷한 것들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다.

    빙판 위를 걷다 얼음이 깨지며 물에 빠지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자신이 실수를 하거나 잘못된 판단을 통해 심각한 문제에 빠지거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는 흉몽이다.

    얼음 빙판 위를 살포시 걸어가는 꿈

    : 얼음 빙판이 깨지지 않도록 조심히 걸어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지금까지는 부진했으나 이제부터 다시 회복되고 발전해나갈 의미다.

    얼음에 관한 꿈

    : 얼음이 없어서는 안되겠지만 대체로 꿈에서는 사람을 다치게하고 위협을 가하는 좋지 못한 징조의 꿈이다. 얼음을 놓치거나 깨게 된다면 실패의 의미가 강하다. 꿈에서 어떤 상황을 겪는지 느끼는지 정확히 기록해두었다가 매칭해서 해몽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방이 온통 얼음이나 눈으로 뒤덮인 꿈

    : 자신의 신변이나 신상에 문제가 생기고 많은 변화로 인해서 자신이 새로운 환경에 놓이며 어려운 문제들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런 위험과 위태로운 도전과 고난 속에서 삶을 이어나간다는 의미다.

    도로가 얼어버린 꿈

    : 자신이 해야 될 일이 있는데 그것을 제대로 끝내지 못해 답답해하고 있으며 조급함과 성급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는경고의 꿈이다. 판단을 하기 전에 다시 시간을 가지고 확인해보아야 겠다.

    얼음을 박살내거나 깨부수는 꿈

    : 지금 겪고 있는 시련이나 문제점들이 인생 전체로 보았을 때 큰 문제가 아니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스트레스 받지 말라는 의미다. 곧 있으면 문제점들이 저절로 해결될 징조다.

    음료수에 얼음이 들어있는 꿈

    : 자신의 사업이나 일에서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가지고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있다는 의미다.

    얼음물을 마시는 꿈

    : 자신이 목표하고 이루고자 하는 바를 위해 지금까지 잘하고 있으며 쭉 계속 그방향으로 실천을 해야한다는 의미다.

    얼음을 먹었는데 전혀 차갑지 않은 꿈

    : 간절히 바라던 일이 있지만 제대로 실행되고 이루어지지 않고 아무리 노력해도 목표와 목적을 이루기에는 자신의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좌절감과 비참함을 느낄 징조다.



    아주 단단하게 얼음이 얼려진 빙산을 보는 꿈

    : 여러 사람이 같이 달려들어 해결하려해도 도저히 해답이 보이지 않을 만큼의 어려운 문제를 자신이 마주하게 될 것이란 의미다.

    빙산에 얼음도로가 깔리는 꿈

    : 계획했던 대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점점 진행속도가 더뎌지고 장애를 만나 힘들어 하게 될 흉몽이다. 지금까지 하던 것을 그만두고 다른 새로운 것을 찾아나서야 한다는 경고이기도하다.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 타는 꿈

    :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일이 잘 풀리게 되며 하루종일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는 의미다.

    스키를 타는데 얼음이 너무 미끄러운 꿈

    : 자신의 노력으로 무언가를 하려고하지만 부족함을 느끼게 되고 간절하게 다른 사람의 도움과 조력을 바라게 될 징조다.

    얼음을 깨고 보석을 줍는 꿈

    : 자신에게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이 생기거나 자신이 투자한 상품이 성공을 하게 되고 외부로부터 많은 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얼음에 깔려 죽는 꿈

    : 하고자 하는 일이 아주 성공할 것 같으나 사실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오히려 시간을 빼앗기고 돈을 허비하게 되고 사업이 망하거나 실패로 끝난 다는 의미다.



    얼음이 제대로 얼지 않는 꿈

    : 조급하고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는 의미다. 섣부른 판단이 오히려 성공이 되지 않은 시점에 내린 결단이 일을 망치고 그르친다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다.

    얼음을 만졌는데 차갑지 않은 꿈

    : 계획한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며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고 좌절하고 절망에 빠질 흉몽이다.

    얼음으로 집을 짓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바를 향해 꾸준히 노력한다면 시간이 흘러 그 꿈이 실현되지만 지금부터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된다는 의미다.

    깨진 얼음으로 사냥하는 꿈

    :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았지만 당황하지 않고 임기응변을 통해서 상황을 자연스럽게 무마시키고 현재 어려움을 헤쳐나갈 것이란 의미다.

    얼음을 망치로 부수는 꿈

    :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방해물들을 없애나가고 자신이 바라던 일을 해내고야 만다는 길몽이다.

    얼음을 떨어뜨려 깨트리는 꿈

    : 자신의 길을 걷는데 걸림돌이 되거나 장애가 되는 것들을 하나씩 없애면서 꿈을 향해 앞으로 나간다는 의미다.

    얼음이 안깨지는 꿈

    : 얼음을 아무리 깨려고해도 깨지지 않는 꿈은 자신이 간절히 바라지만 도저히 이루어질 수 없는 소원이나 소망을 의미하며 노력을 하더라도 이룰 수 없는 상황에 대한 고통을 겪을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