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나무꿈해몽 대나무꿈해몽 상황별 의미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29. 07:37
    반응형

    소나무꿈해몽 대나무꿈해몽 상황별 의미

    한국인에게 가장 정감있는 나무종류 두 가지가 바로 대나무와 소나무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죽농원에 있는 대나무는 겨울철 흰 눈밭에 발자국을 내며 걸으면 그때 감정을 잊지못할겁니다. 또한 사대부의 정신을 늘 간직하고 푸르게 지니고 있는 소나무 역시 주름진 솔방울들이 대롱대롱 달릴때 까지 보고 또봐도 질리지가 않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보지만 무심코 지나쳐버리는 나무들에 대한 꿈을 해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나무와 소나무는 꿈에서 의지, 행복, 기쁨, 안정 등을 의미하며 어떤 행동과 상황에 있냐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됩니다. 

    같은 나무일지라도 이파리가 썩었는지, 파릇했는지, 뿌리가 곧게 뻗었는지, 썩었는지 등에 따라 천차만별의 뜻을 지니게 되니 자신의 상황에 맞추어 선택을 해서 해몽을 해야겠습니다.


    대나무로 만든 의자에 앉는 꿈

    : 자신이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게 되고 자신이 바라던 일들을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다.

    대나무 밭에서 죽순을 캐는 꿈

    : 사업이나 일에 투자한 돈으로 많은 성과를 내고 재산과 재물이 늘어날 길몽이다.

    대나무에 꽃이 피는 꿈

    : 경제적으로 부유한 삶을 살며 재산과 재물이 끊임없이 늘어나게 되고 하는 사업마다 성공할 징조다.

    대나무를 베는 꿈

    :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고 각종 창업을 하게 될 텐데 그때마다 큰 돈을 벌어들일 의미다.

    대나무로 만든 지팡이를 짚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우환이 생기고 누군가 죽게 되거나 큰 병에 걸려 몸이 아플 흉몽이다.

    대나무 숲을 걷는 꿈

    : 다른 사람들과 시비가 붙거나 여러 사람들로부터 구설에 오르거나 흉을 당한다는 의미다.



    대나무를 마당에 심는 꿈

    : 자신이 계획하고 바라던 일이 실제로 이루어지거나 자신의 가업이나 사업을 물려받아 크게 성공시킬 자손을 남긴다는 태몽의 의미다.

    대나무를 보는 꿈

    : 오랜 시간동안 삶을 살아가고 늙은 나이에 많은 돈을 가지고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다.

    집안에 대나무가 빽빽하게 있는 꿈

    : 가정에 평화와 행운이 찾아오고 아주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이라는 길몽이다.

    대나무 죽순을 가지고 집으로 오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아주 돈을 많이 벌어들일 자손을 낳을 징조다. 사업을 크게 일으켜 성공시키거나 재력가가 될 인재를 낳는다는 태몽이다.

    대나무 숲에서 길을 헤매는 꿈

    : 자신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지만 마음이 항상 불안하고 안정되지 못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벌레가 소나무를 갉아먹는 꿈

    : 농사를 짓는 사람이라면 흉년이 들거나 작물이 병에 걸리게 되고, 자연재해와 같은 악재가 닥쳐올 것을 알려주는 신호의 꿈이다.

    소나무에 꽃이 피는 꿈

    : 매사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결실을 보게 되며 많은 돈과 성취를 맛볼 팔자다.



    무궁화꽃이 소나무 가지에 피는 꿈

    : 연인과의 관계 때문에 고민이 깊어지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갈등으로 인해 근심이 많아진다는 의미다.

    소나무 가지가 구부러져 땅으로 들어가는 꿈

    : 예술을 하는 사람은 아주 값진 작품을 발표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유명해진다는 의미다.

    소나무 위로 용이 올라가는 꿈

    : 아주 깊은 학문과 지식을 겸비한 자식을 낳게 되고 그 자식은 훌륭한 업적을 남겨 사람들 입에 오르내릴 인물이 된다는 태몽이다.

    집안에 소나무가 빽빽이 가득 차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행운이 찾아오고 가문이나 가업이 번창하게 될 징조다.

    소나무에 푸른 솔방울이 열리는 꿈

    : 많은 재산과 재물을 모으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성공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벌어들일 징조다.

    뒷산이 소나무로 가득 찬 꿈

    : 자신이 원하는 바나 소망이 실제로 이루어지고 가정에는 평온이 찾아오고 횡재수가 생길 운명이다.

    커다란 소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 아주 좋은 길몽으로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유명해지고 인정받는 등 매사가 잘 풀릴 징조다.

    많은 새가 소나무 위에 앉아 있는 꿈

    : 어떤 단체나 기관에 들어가게 되고 거기서 높은 자리에 올라 많은 직원과 부하들을 거느리며 리더의 역할을 수행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