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래잡는꿈 고래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28. 08:41
    반응형

    고래잡는꿈 고래꿈해몽 총정리

    낚시라면 사족을 못쓰는 남자들이 많은데 그분들의 로망은 멋진 배를 타고 고래를 잡는 것이라고 합니다. 바다의 제왕이라 불리는 동물은 상어보다 사실 덩치가 크고 힘이 쎈 고래라고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거대한 전설의 문어 크라켄이 가짜라면 실제로 흰수염고래는 길이만 무려 30m이상 몸무게는 약 180톤 정도 나간다고합니다. 그 압도적인 크기와 무게에 사람들이 더욱 열광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강태공도 울고갈 대상이 바로 고래인데 꿈에서 고래를 잡았다면 어떤 의미일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고래는 재물이나 재산, 사업, 부귀영화 등의 뜻을 내포하고 보통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같은 고래라도 처한 상황에 따라 전혀 다른 해석을 나타내기도 하니 꿈을 꾼 당시가 중요합니다. 


    배를 타고 떠나는데 고래가 길을 알려주는 꿈

    : 고래가 인도하는 길을 따라 배를 타고 가는 것은 자신이 나아가는 길에 있어서 큰 조력자나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되어 일을 일사천리로 해결하게 된다는 의미다.

    고래 등에 올라 움직이는 꿈

    : 고래 등에 올라타는 꿈은 내가 어디론가 멀리 이동해야하는 상황이 오게 되거나, 어느 단체에 있어서 힘을 가진 권력자가 될 것을 의미한다.

    고래 떼가 몰려와 배를 뒤집는 꿈

    :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장애물을 만나게 되고 방해자나 다른 이익관계의 집단을 만나 고비를 겪게 될 징조다.

    고래 뱃속으로 사람이 걸어 들어가는 꿈

    : 고래 뱃속은 진귀한 구경거리로 자신이 평소에 생각하지 못한 곳이나 아이템으로부터 막대한 부와 이익을 취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고래가 바다위에서 물을 뿜어 대는 꿈

    : 수출입 관련한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상품과 귀한 물건을 발견하게 되어 거래가 왕서하게 이루어지고 좋은 성과를 낼 의미다.

    돌고래를 잡아 집으로 가져오는 꿈

    : 돌고래는 영특한 동물의 대명사로 사람들에게 기쁨가 환희를 안겨주는 길한 동물입니다. 즉 생각지도 못한 큰 돈이나 목돈을 마련하게 되고 좋은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데 고래를 보는 꿈

    : 고래는 길한 동물로 능력이 있는 조력자를 만나거나 도움을 주는 사람과 인연을 맺게되어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며 큰 성공을 하게된다는 길몽이다.

    고래 뱃속 안으로 들어가보니 큰 건물이 보이는 꿈

    : 아파트나 주택을 사서 다시 입주하게 되고 부동산이나 주택 투자를 통해 돈을 많이 벌어들이게 될 징조다.

    고래가 얼음에 깔려 죽는 꿈

    : 겉은 화려하고 아름다웠으나 안은 실속 없고 비실한 개살구 같이 속임에 빠지게 되거나 잘 진행된다고 생각했던 사업이나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실패로 끝날 흉몽이다.



    고래가 도망치는 꿈

    : 자신에게 다가온 기회를 놓친다는 의미로 매사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을 수 있다는 경고의 꿈이다.

    고래의 꼬리가 잘리는 꿈

    : 자신이 해나가는 일들이 거의 다 성공했지만 다른 사람의 꼬임에 넘어가 자신의 공로를 인정받지 못하고 성과를 빼앗기게 된다는 흉몽이다.

    고래를 죽이는 꿈

    : 그 전까지 잘 되던 사업이나 일도 제대로 되지 않고 어려움에 빠져 허우적대고 재수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날 흉몽이다.

    고래가 나를 쫒아오는 꿈

    : 자신이 간절히 원하고 바라던 일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고 계획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공할 징조다.

    고래가 물 밖으로 나오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지 않고 무슨 일을 할 때마다 장애를 겪거나 어려움에 빠져 힘든 일들을 많이 겪어나갈 흉몽이다.



    물 깊숙한 곳으로 고래가 들어가 사라지는 꿈

    : 자신의 신변이나 신상에 좋지 못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나고 갑작스레 병에 걸려 아프게 되거나 몸이 성치 못할 징조다.

    커다란 그물로 고래를 여러 마리 잡는 꿈

    : 지금까지 잘 진행되지 않던 사업이 갑자기 성행하게 되고 번창하며 많은 돈과 재산을 벌어들이고 모아 부유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해변에 고래가 말라죽어 있는 꿈

    : 큰 어려움이 없던 삶이지만 앞으로는 여러 가지 힘든 일을 겪고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들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다.

    아주 커다란 고래가 자신을 향해 물을 발사하는 꿈

    :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일이 풀리고 앞으로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게 된다는 길몽이다.

    고래를 타고 하늘위로 날아가는 꿈

    : 일생일대 아주 커다란 기회를 잡아 자신이 바라던 일들을 해내고 성공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