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례식장 꿈 & 장례식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 1. 14:52
    반응형

    장례식장 꿈 & 장례식꿈해몽 총정리

    나라 마다 주로 먹는 음식이 다르듯이 장례문화 역시 천차만별로 다른 여러모습을 보입니다.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장례식때 춤을 추며 웃고 떠드는 것이 가는 사람을 축복하고 위로하는 것이라 합니다.  같은 중국내에서도 어떤 민족은 일정나이 이상이 지난 사람이 돌아가셨을 때 호상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한국은 주로 종교별로 지역별로 차이가 나는 데 만약 꿈에서 장례식장에 다녀오거나 있다면 어떤 의미일지 살펴보겠습니다.



    장례식꿈은 걱정이 생기거나 근심이 들어올 수 있다는 뜻이며 또한 새로운 변화들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생기는 일들일 수도 있지만 상황에 따라 집이나 가정에 벌어지는 사건이기도 하니 정확하게 해몽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장례식이 있는 꿈

    : 초상난 집에 장례식이 치러지는 꿈은 그 집안이나 가정에 아주 경사스럽고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다.

    초상집에서 일을 거드는 꿈

    : 직장에서 자신의 직위가 상승하고 승진이나 진급을 하고 재산과 재물이 많이 늘어나게 된다는 의미다.

    집에 초상이 나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문제가 순조롭게 해결될 징조다.



    초상집에 부의금을 내는 꿈

    : 자신의 사업이나 직장과 관련해서 다른 사람이나 단체에게 부탁하거나 청타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다.

    약혼자 집에 초상이 나는 꿈

    : 결혼식이 실제로 미뤄지게 되고 다른 집안이나 가정의 큰일을 연기해야 될 일이 생길 징조다.

    다른 사람 집에 초상이 생기는 꿈

    : 실제로 그 집안에 다른 여러 경사나 슬픈 일들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자리를 가질 징조다.

    초상이나 상여를 들여오는 꿈

    : 여러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과 사업을 인정받고 멀리까지도 소문이 나게되어 사업이 확장되고 번창하게 될 징조다.

    한 밤에 장례식장 주위를 걸어가는 꿈

    : 친분이 없는 사람이나 친하지 않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이야기를 할 기회를 얻을 징조다.

    장례식에 찾아가 상주에게 절하는 꿈

    : 유산이나 재산을 나눠 받을 일이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많은 돈을 거둬들인다는 의미다.

    자신의 장례식이 치러지는 꿈

    : 지금까지 하던 것들을 정리하고 새롭게 인생을 출발하고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의미다.



    모르는 사람 장례식에 가는 꿈

    : 운수 좋은 일들이 일어나고 횡재수가 있을 징조며 많은 재물과 재산을 모으고 부유한 삶을 살게 될 징조다.

    장례식에 상주두건을 쓴 사람이 많은 꿈

    : 자신이 물려받을 유산이나 재산이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사람들과 같이 상속받아야 한다는 의미다.

    장례식장에 가서 돈을 내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빠지게 되고 누군가에게 부탁하거나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길 징조다.

    장례식을 지켜보는 꿈

    : 자신의 결혼이나 약혼 이야기가 생길 것이며 , 이미 기혼한 사람이라면 임신을 하게 되거나 주변 사람에게 이와 같은 좋은 일이 생겨날 것이다.

    마당에서 사람들이 상여를 끄는 꿈

    : 자신과 관련 있는 사람이 실제로 죽거나 초상집을 방문할 일이 생길 징조다.



    많은 사람들이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

    : 자신의 능력과 업적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주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격려와 칭찬을 받는다는 의미다.

    장례식에서 발인하는 꿈

    : 가까운 사람과 관계가 멀어지거나 그 사람의 소식이 끊기게 된다는 의미다.

    장례식장에서 입관에 참석하는 꿈

    : 자신과 친했던 사람이 실제로 죽거나 소중하게 여기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징조다.

    장례식장에서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는 꿈

    : 자신의 사업이나 일과 관련해서 다른 사업체와 동업관계를 맺거나 좋은 계약을 한다는 의미다.

    지인 장례식장에 가는 꿈

    : 실제 그 사람이 죽거나 소식을 듣게 되며 혹은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며 지금까지 생활과는 많은 변화가 생겨 변화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대통령 장례식에 가는 꿈

    : 그 대통령이 실제로 죽거나 아니면 커다란 잘못을 저지른 것이 밝혀져서 재판을 받게 되고 죄값을 받게 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