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어꿈해몽 상어에게 물리는 꿈해몽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30. 06:29
    반응형

    상어꿈해몽 상어에게 물리는 꿈해몽 정리

    제주도 제사상에는 상어고기가 올라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먹어본 바로는 흰색 살코기에 꼬지에 꽂혀있어 담백한 맛이 났었습니다. 

    일반 사람들에게는 죠스라는 이미지로 식인 물고기라는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친숙한 물고기 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상어가 있고 생김새 역시 저마다 다르고 특성도 달라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은 종류도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실제로 만나면 지느러미만 보여도 줄행랑을 칠거 같긴합니다. 꿈에서 만약 상어를 만난다면 또는 물린다면 어떤 의미를 지닐지 살펴보겠습니다.



    상어는 바다에서도 보기 힘든 물고기로 꿈에 나온다면 아주 진귀한 보물, 재산, 재물, 행운을 의미하기도 하며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태몽으로 보자면 보통 남성을 상징하고 권력을 지닌 사람이 될것이란 의미를 나타내는데 상황마다 다르니 잘 살펴야겠습니다.


    자신에게 사나운 상어 떼가 몰려오는 꿈

    : 상어들이 위협하며 달려오는 장면은 실제로도 정체모를 사람들이나 괴한들, 방해꾼들이 나타나 자신이 하고있는 사업이나 일에 있어서 시비를 걸고 갈등을 부추겨 힘든 나날을 보내야 됨을 의미한다.

    상어에게 물려 끌려 다니는 꿈

    : 낯선 이를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피곤한 일들이 많이 생긴다. 가령 외국여행이라면 불량배나 소매치기를 만나 고생을 하게 되고, 여행국가의 정부로부터 여러 차례 심의와 조사를 받게 되는 일을 겪게 될 것이다.

    상어가 물 밖으로 나오는 꿈

    : 상어 지느러미가 보이며 물 밖으로 나오는 것은 자신은 이득을 챙기지 못하지만 자신이 모시는 윗사람은 승승장구한다는 의미다.



    그물로 상어를 잡는 꿈

    : 사나운 상어를 다스리게 되며 잡는 건 승진이나 취직을 하게 되고 높은 자리에 올라 성공을 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상어에게 물리는 꿈

    : 상어에게 다리를 물려 다치는 건 자신이나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병에 걸려 아프거나, 사고를 당하게 되어 아프게 된다는 흉몽이다.

    상어에게 물려 팔다리가 잘리는 꿈

    : 다치는 걸 넘어서 팔다리가 잘려나가는 것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장애를 겪게 되고 일이 중단되거나 아주 힘든 고난을 만나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된다는 흉몽이다.

    상어를 잡아 배에 싣는 꿈

    : 태몽으로 해석한다면 공무원이 되거나 공직에 나가 아주 큰 권력과 명예를 지닌 건장한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다.

    무서운 상어 떼가 몰려오는 꿈

    :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거나 주변에서 시비가 붙고 질투와 시기 때문에 많은 문제들이 생기고 휘말릴 징조다.



    상어가 물 밖으로 나오는 꿈

    : 자신이 바라던 대로 승진이나 진급을 하게 되고 대학 입시에 성공하거나 원하는 직장에 취직을 하는 등 횡재수가 있을 징조다.

    상어 꼬리를 자르는 꿈

    : 자신에게 있을 행운을 자기 실수로 인해서 멀리 내다 버리는 행위로 행동에 항상 신중하고 기회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경고와 충고의 꿈이다.

    상어가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노려보는 꿈

    : 자신이 친구나 주변사람 때문에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힘든 일에 빠지게 되고 특히 돈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하여 난처한 상황에 처할 징조다.

    상어가 자신을 공격하는 꿈

    :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이나 신상에 좋지 못한 일에 연루되고 누명을 쓰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다.

    상어고기를 먹는 꿈

    : 뜻하지 않게 기분 좋은 사건들이 생기고 뜻밖의 행운이 자신에게 찾아올 길몽이다.



    상어와 싸우는 꿈

    : 상어와 싸워 이기는 것은 자신이 어떤 어려움에 빠지지만 그것을 현명하게 헤쳐 나가 아주 큰 기회를 잡는다는 의미다. 하지만 만약에 졌다면 어려움에 빠져 해결을 못하고 주변의 도움만을 기다린다는 의미다.

    상어가 아주 빠르게 나에게 헤엄쳐오는 꿈

    : 오랜 시간동안 노력하고 공들인 일이 조만간 결실을 맺고 성공을 맛본다는 의미다.

    상어를 그물로 잡았다가 놓치는 꿈

    : 여러 일들을 겪으며 힘들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지만 결국에는 불행한 일로 인해 슬픔과 좌절에 빠져 고통스런 생활을 하게 될 것이란 흉몽이다.

    상어를 타고 수영하는 꿈

    : 자신이나 자신의 사업에 아주 중요하고 큰 기회를 잡아 승승장구 하게 될 길몽이다.

    상어 등에 올라 하늘을 날아가는 꿈

    :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고 확장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고 만족할 만한 근무환경에서 일하며 즐겁게 일을 해나간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