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리 건너는 꿈& 다리끊어지는꿈해몽 의미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27. 06:13
    반응형

    다리 건너는 꿈& 다리끊어지는꿈해몽 의미

    런던의 유명한 다리가 있는데 미국에서 그것을 본따 가져가려고 영국에게 런던다리를 가져가겠다고 했다가 낭패를 본적이 있습니다.

    미국이 원한것은 아주 화려하고 상징적인 타워브릿지를 의미햇지만 표기상 런던브릿지를 서류에 작성하는 실수를 범했던 것이지요.

    한국에도 다리가 참 많은데 개인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다리는 올림픽대교가 아닐까 싶습니다. 출퇴근 할때 주로 이용했던 한남대교도 좋지만 말이죠. 

    이처럼 우리는 수없이 다리 밑을 지나기도 하고 건너기도 하는데 꿈에서는 어떤 의미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를 건너는 꿈은 어떤 일의 가능성, 변화, 성공, 성취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리의 상태에 따라서 건너다 끊어지는 지 , 흔들리는지, 빠지는 지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며 꿈을 꿀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이 꾼 내용과 가장 비슷한 것을 바탕으로 제대로 된 해몽이 필요하겠습니다.


    끊어진 다리를 수리하는 꿈

    : 자신이 이루어 놓은 사업이나 회사가 확장되고 커지는 등 일이 잘 풀리고 자신이 바라던 일들이 성취되는 길몽이다.

    일부러 다리를 부수는 꿈

    : 어떤 어려움이나 난관들도 극복하고 본인 스스로 노력하여 자신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다.

    웅장하고 멋진 다리를 건너는 꿈

    : 회사 가치가 높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얻어 조직에서 편하게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다리 위에서 누군가 자신을 부르는 꿈

    : 다리에서 나를 누군가 부르는 꿈은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기거나 마찰이 생겨 재판을 하게 되는데 그 재판에서 승리하게 된다는 의미다.

    누군가 불러 다리 위로 올라가는 꿈

    : 자신의 상사나 직급이 높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이나 못풀어나가던 것들을 해결해 나간다는 의미다.

    다리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

    : 자신보다 직급이 낮거나 경력이 적은 사람에게 충고나 훈수, 훈계를 하게 되고 지시나 명령을 내리는 역할을 맡거나 하게 될 징조다.

    거센 비바람 때문에 다리를 건너지 못하는 꿈

    : 다른 사람들의 방해나 주변의 압력으로 인해서 자신의 뜻과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움츠려든 삶을 살게 된다는 의미다.

    다리 위에서 사람을 기다리는 꿈

    : 자신이 어떤 단체나 그룹에게 부탁한 일이 제대로 해결되지 않아 걱정과 근심이 늘어간다는 의미다.

    상다리를 바꾸는 꿈

    : 부하나 직원 등 자신보다 낮은 계급의 사람으로 인해서 험한 일을 당하거나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릴 징조다.

    큰 다리 밑을 지나가는 꿈

    : 자신이 하던 일에서 힘든 일들이 사라지고 그동안 가로막고 있던 장애물이 없어지며 근심과 걱정이 줄어들고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다.



    아주 위험한 다리를 건너는 꿈

    : 아슬아슬하게 다리를 건너는 것은 자신이 현재 놓인 상황을 말해주는 것이며 실로 위태롭고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앞이 보이지 않는 다리를 지나는 꿈

    : 안개로 인해 보이지 않는 다리를 건너는 것은 죽음으로 한발짝 내딛는 다는 흉몽이다.

    다리를 짓는 꿈

    : 자신에게 여러 방면에서 좋은 일들이 일어나고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 올 것이란 의미다.

    다리를 고치는 꿈

    : 가까운 시일내 자신이 부탁한 일들이 이루어지고 자신의 사업에서 힘들었던 점들이 해결되고 돈을 많이 벌며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다.

    높은 곳에 있는 다리가 심하게 흔들리는 꿈

    : 누군가가 자신이 하는 일들을 시기하거나 질투하여 방해를 하고 있으며 그런 방해공작으로 인해서 여러 어려움에 빠지고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흉몽이다.

    아주 길고 긴 다리를 건너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아주 오랜 기간 동안 걸쳐야만이 성고할 수 있지만 늙은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저승길로 가는 흉몽이다.

    외나무다리를 건너는 꿈

    : 자신이 만들거나 그린 작품이나 전시물들을 사람들에게 내놓고 제출할 징조다.


    징검다리를 건너는 꿈

    : 위태로운 상황 속에서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펼쳐나가고 있는 상황을 말해주며 누군가의 도움 없이는 어려움을 헤쳐나가기 힘들 것이란 의미다.

    별자리로 만들어진 다리가 끊어지는 꿈

    : 자신이 추진하거나 실행하고 있는 일이나 작품이 결국은 실패로 끝이나 큰 좌절과 상실감에 빠질 것이란 의미다.

    끊어진 다리를 연결하는 꿈

    : 지금까지 어렵고 힘들었던 것들이 해결되고 앞으로는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소원이나 소망이 하나둘씩 이루어지고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다.

    배 밑바닥을 수리하는 꿈

    : 사업이나 가업에서 문제가 생긴 부분을 발견하여 해결하고 문제점들을 찾아 반성하는 과정을 통해서 오랜 세월 후에 성공한다는 의미다.

    빙하에 부딪혀 배가 침몰하는 꿈

    :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닥쳐 큰 피해를 입고 많은 재산과 재물을 잃게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신뢰와 명성이 추락하게 되는 흉몽이다.

    빠른 속력으로 배를 몰고가는 꿈

    :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탄력을 받아 수입이 늘어나고 확장되고 번창한다는 의미며 직장인은 고속으로 승진하게 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