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준표 관련주 TOP 8 분석!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8. 24. 23:05
    반응형

    홍준표 관련주 TOP 8 분석!

    최근 국민의힘 대권주자 홍준표 의원의 지지율이 급등하면서 홍준표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3일 여론조사기관에 따르면 전국 만 18세 이상 1007명을 대상으로 한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홍 의원이 3.9%오른 20.5%, 윤 전총장은 28.4%를 기록했습니다.

     

    범 보수권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홍준표의원이 처음으로 지지율이 20%대에 진입하며 윤석열 전 검찰종장과의 지지율 차이를 한자리수로 좁혔습니다.

    홍준표 관련주 TOP 8 분석!

    ▶홍준표 관련주 TOP 8

    ▷KNN

    1994년 설립되어 방송법에 근거하는 지상파 TV, 라디오 방송, 광고 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부산, 경남지역 방송 사업자로 홍준표 의원이 과거 경남지사를 지내 연관성이 매우 높습니다.

    2005년 부산ㆍ경남지역의 민영방송사업자로 선정되면서 부산방송에서 KNN으로 사명을 바꾸며  673만 시청자를 단일방송권으로 사업을 영위합니다.

    ▷휴맥스홀딩스

    1989126일 설립되어 1997416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2009년 하반기 투자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해 변경상장을 승인받았습니다.

    동사의 변대규 대표이사가 홍준표 의원과 같은 경상남도 출신으로 대구 영남고 동문 출신이력이 부각받고 있습니다.

    지주사의 역할을 하며 주로 브랜드 사용료, 배당수익을 통해 이익을 내고 있으며 IT사업부문에선 국내외 고객에게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운영, 토탈 아웃소싱 등의 종합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센타홀딩스

    1988725일 소방설비공사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2002711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뒤 201711일자로 지주회사로 전환했습니다.

    대구에 위치한 TK기반의 건자재 업체로 골재채취업을 영위하는 계열회사로 보광산업, 보광홀딩스를 보유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건축자재 도소매부문과 레져스포츠 및 임대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경남스틸

    코일 전단, 절단 및 가공업, 코일, 철판류 판매, 부동산 임대업 등을 목적으로 199011월 설립됐습니다. 동사의 최충경 회장이 홍준표 의원이 경남지사로 있을 당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등을 지내며 둘이서 여러 행사를 진행하며 친분이 높은 점이 부각받고 있습니다.

    주로 포스코에서 공급한 냉연 및 열연 철강재를 받아 맞춤형으로 전단, 절단 가공하여 제품을 공급합니다. 주력 상품으로는 자동차용품에 주로 사용되는 산세코일, 가정용품에 주로 사용되는 냉연강판이 대표적입니다.

    ▷삼일

    1965년도 12월에 설립되어 19973월 코스닥에 상장한 회사로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덤프트럭 운송사업, 화물알선사업, 창고 보관업등을 영위합니다.

    지난 대선에서 홍준표 의원의 유세지원 본부장을 맡은 강석호 전 의원과 관련되어 부각받습니다. 부친 강신일이 삼일그룹 창업자로 아들인 강승엽 씨가 상무로 재직 이력과 동사의 최대주주 티디는 강승엽씨가 100%주주로 알려져있습니다.

    ▷한국선재

    부산 사하구에 본사가 위치하며 밀양, 부산 등에 공장을 보유하며 선재류(아연도금철선, 스테인리스강선) 제조 및 가공 판매사업을 영위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철강재, 아연도금 철선, 스테인리스강선 등으로 고가의 장비 또는 설비의 핵심부품으로 사용되는 제품인 계장용 Fitting Valve를 납품중입니다.

    자회사로는 튜브피팅과 함께 밸브 생산, 판매하는 한선엔지니어링과 화물운송알선 사업을 영위하는 금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광산업

    건설에 필수적인 콘크리트용 부순 골재, 혼합골재, 재활용 아스콘, 일반 아스콘, 레미콘 생산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TK지역 기반으로 대구에 위치하며 최근 대구지역 건설호황에 따라 수혜를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주요 제품은 건설공사 토목공사의 기초 원재료들입니다.

    ▷토탈소프트

    해운 항만 물류 산업분야의 솔루션을 제공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을 전문적으로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 선박 탑재용 컴퓨터, 선사용 양적하시스템, 항만 커뮤니티 시스템, 다목적터미널운영시스템 등을 개발하였습니다.

    동사의 최장수 대표이사가 경남 창녕 출신으로 홍의원과 동향인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윤석열 검찰총장은 1960년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출신으로 중앙고, 서울대 법대를 나왔으며, 윤석열 총장은 9수 끝에 사법시험에 합격한 늦깎이 검사지만 사법연

    fizzyguy.tistory.com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오는 8월 18일 국민의힘 경선후보 토론회를 앞두고 야권 대선후부와 관련한 테마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윤 전 총장과 최

    fizzyguy.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