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8. 15. 12:59
    반응형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오는 8월 18일 국민의힘 경선후보 토론회를 앞두고 야권 대선후부와 관련한 테마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윤 전 총장과 최 전 원장의 반문 일변도 투쟁만으로는 정권교체를 실현할 수 없다는 점을 들며 이른바 중도층, 수도권, 청년을 대상으로한 전략으로 정책 공약을 내세워 차별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이준석 대표가 지난 번에 유 전 의원을 대통령으로 만들겠다라고 발언했던 또한 크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대신정보통신

    ▷대신정보통신

    소프트웨어 개발, 자문 판매 및 그 용역업, 정보처리 서비스업, 음성정보제공 서비스업, 데이터 단순전송 서비스업, 전산 교육사업, 정보통신공사업 등을 영위합니다.

    다수의 대형 ICT 구축 사업 및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사업을 병행중으로 많은 구축사업을 수주했고 해군본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토스뱅크 IT센터 구축사업 등 새로운 고객을 유치한바 있으며 지난 6월 14일에는 94억1500만원 규모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2021년 제1차 범정부 정보자원 통합구축사업 용역계약을 체결하며 활방히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동사의 이재원 대표이사가 위스콘신대 대학원 공학박사로 동문으로 주목받습니다.

    서한

    ▷서한

    1971년 대구주택공사로 설립되어 1994년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으로 대구를 기반으로 한 중소건설업체입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아파트 공사 및 국제과학비지니트 벨트 등의 대규모 관급 아파트 사업을 영위중으로 2021 시공능력평가에 따라 48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국토부 주관 2021년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 평가에서 최우수 건설업체로 선정됐습니다.

    동사의 김진기 사외이사가 유승민 전 의원 매형으로 알려지며 연관성이 도드라집니다.

    삼일기업공사

    ▷삼일기업공사

    1958년에 설립되어 시공조건이 까다로운 미국육군 극동공병단(F.E.D) 발주 공사를 시공 및 국가 기간 산업이라 할수있는 초정밀 PLANT 공사를 울산공단,여천공단내에 완벽 시공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핵심사업분야는 GMP 시공 사업과 공장, 연구소, 병원, 외국계기업의 발주공사 등의 건축사업으로 동사의 박종웅 대표이사가 유승민 전 의원이 박사 학위를 취득한 위스콘신 대학 기계공학 박사 출신으로 동문으로 알려집니다.

    지난 13일에는 최근 매출액의 29.1%에 해당하는 188억3000만원 규모의 화장품 공장 신축공사 계약을 모나미와 체결했습니다.

    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

    배합사료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2년년 설립되어 1989년 코스피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동사의 이인우 부회장이 경북고, 서울대 경제학과 동문 출신으로 부각됩니다.

    안정적인 거래처 확보를 통한 영업활동을 하고 있음. 기존사업을 바탕으로 고부가가치상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지속으로 하는 한편 지난 6월 30일 서울대 동물병원 응급의료센터, 애니바이옴과 함께 응급치료 유기동물 펫푸드 지원 및 산학연구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SDN

    ▷SDN

    1994년 선외기를 판매할 목적으로 설립되어 현재 국내 선외기시장 점유율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한국신재생에너지 연구소를 설립, 태양광시장을 개척하여 동시장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권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동사의 최기혁 대표이사가 위스콘신대 대학원 출신으로 동문이라는 점이 영향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DSR제강

    ▷DSR제강

    와이어로프 및 경강선 제조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1년 9월 1일 설립됐습니다.

    'DSR'과 해외현지법인 3개사로 총 4개의 계열회사를 보유하며 국내시장 점유율은 국내 주요 판매업체의 2021년 1분기 실적을 기준으로 약 27.76% 추저되며 수출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동사의 홍하종 대표이사가 위스콘신대 MBA 출신으로 동문이 부각됩니다.

    대륙제관

    ▷대륙제관

    윤활유관, 페인트관, 식용유관 등으로 대표되는 일반관과 연료관과 연료관에 부착되는 캡등의 사출물, 각종 제관 기계를 전문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휴대용 부탄연료의 경우는 1994년부터 자체브랜드로 생산하고 판매회사인 (주)맥선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사업다각화를 추진중입니다. 동사의 박봉준 사장이 위스콘신대 MBA 동문 출신입니다.

    글로본

    ▷글로본

    화장품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올해 초 플라스마 과학자 이봉주 한동대 박사가 소유한 그린사이언스 지분 51%를 인수하며 신재생에너지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중입니다.

    동사의 이봉주 사내이사가 위스콘신대 플라즈마 공학박사로 동문이며 친환경 발전 기술인 마이크로웨이브 플라즈마 토치 특허기술로 가스화 복합 발전소 사업 및 저급 연료를 가스화하여 청정 및 신재생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쎄니트

    ▷쎄니트

    1995년 설립되어 200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스테인리스 박판제조업을 주된 사업로 영위합니다. 스테인레스 박판제조업과 시네마 운영사업, 종속회사인 영산콘크리트 공업을 통해 레미콘 제조 판매합니다. 이의석 사외이사가 유승민 전 의원과 같은 서울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알려집니다.

    유아이엘

    ▷유아이엘

    1982년 7월 설립되어 휴대폰 및 전자제품 부품을 전문 개발 업체로 제품의 특성에 따라 키버튼, 금속부품, 부자재 및 액세서리 등을 주로 생산합니다. 동사의 박광우 사외이사가 경북고, 서울대 출신이며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주요 매출사로 휴대폰용 키패드를 공급합니다. 2010년 베트남 공장을 설립하여 공급을 확대하였고 현재 중국, 베트남, 인도 등 현지 생산법인 총 5개사를 자회사로 둡니다.

     

    홍준표 관련주 경남스틸 한국선재 홈센타홀딩스 등

    홍준표 관련주 경남스틸 한국선재 홈센타홀딩스 등 지난 6월 24일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에서 오전 회의를 열고 홍 전 대표의 복당을 의결했습니다. 지난해 3월 4·15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힘을 탈

    fizzyguy.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