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TOP 종목!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8. 15. 17:22
    반응형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TOP 종목!

    업계에 따르면 오는 18일로 예정된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 토론회에서 홍준표의 발언이 최대 변수가 될것으로 주목합니다.

     

    5선 중진인 홍준표 의원은 논리적이면서도 파격적인 언행으로 상대방의 허점을 건드리는 스타일로 대선주자들 사이에서 경계대상 1호로 인식됩니다.

     

    야권 대선주자 1위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 저격수를 자청한 홍준표 의원 논리가 보수 지지층을 결집시키고 인지도를 끌어올리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보를 통해 홍 의원 지지율 상승세에 존재감이 부각됩니다.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TOP 종목!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TOP 종목!

    경남스틸

    ▷경남스틸

    코일 전단, 절단 및 가공업, 코일, 철판류 판매, 부동산 임대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0년 11월 삼현강업(주)으로 설립됐습니다.

    포스코 가공센터로 포스코에서 생산한 냉연 및 열연 철강재를 공급받아 고객사들이 주문하는 규격으로 전단, 절단 가공하여 공급하며 주력 상품으로는 자동차용품에 주로 사용되는 산세코일(PO)과 가정용품에 주로 사용되는 냉연강판(CR)이 있습니다.

    동사의 최충경 회장이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등을 지냈고 홍준표 의원이 경남지사 시절 함께 여러 행사를 진행한 이력이 부각됩니다.

    삼일

    ▷삼일

    1965년도 12월에 설립되어 1997년 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삼일은 포스코의 물류 협력사로 철강제품의 보관 및 육상 운송을 담당합니다.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덤프트럭 운송사업, 화물알선사업, 창고 보관업 등을 영위하며 지난번 대선에서 홍 의원의 유세지원 본부장을 맡은 강석호 전 의원과의 연관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국선재

    ▷한국선재

    연도금철선, 스테인리스강선 등 선재류 제조 전문 업체로 1990년에 설립됐습니다. 철강재, 아연도금 철선, 스테인리스강선 등이 주요 제품으로 종속회사로 튜브피팅과 함께 밸브 생산, 판매하는 한선엔지니어링과 화물운송알선 사업을 영위하는 금제를 보유합니다.

    동사는 부산 사하구에 본사위치. 밀양, 부산 등에 공장을 두고 있는 사실이 부각받으며 지난 11일 자원효율성 제고 및 현금 유동성 확보를 위해 247억2500만원 규모의 부산광역시 강서구 송정동에 위치한 토지 및 건물을 엔에스로지스 주식회사에 양도하기로 했습니다.

    홈센타홀딩스

    ▷홈센타홀딩스

    1988년 7월 25일 소방설비공사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2002년 7월 11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 후 2017년 1월 1일자로 지주회사로 전환했습니다. 골재채취업을 영위하는 계열회사(보광산업, 보광홀딩스)를 보유하며 대구경북 지역에 기반을 둔 건축자재 도소매 업체로 건설과 레져 및 임대사업 등을 영위합니다.

    KNN

    ▷KNN

    1994년 설립되어 방송법에 근거하는 지상파 TV, 라디오 방송, 광고 사업을 바탕으로 부산, 경남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며 홍준표 의원이 과거 경남지사를 지낸 이력과 연관됩니다.

    부산ㆍ경남 673만 시청자를 단일방송권으로 가지고 있는 유일한 방송사업자로 경쟁력을 갖춥니다. 주된 매출은 광고 수입이며 편성표의 70% 이상 시간을 SBS와 프로그램 공급 협약내용 바탕으로 구성됩니다.

    휴맥스홀딩스

    ▷휴맥스홀딩스

    동사는 1989년 1월 26일 설립후 1997년 4월 16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고 투자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했습니다. 투자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으로 지주회사로서 브랜드 사용료, 배당이 주요 수익으로 IT사업부문에선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 구축 및 운영, 토탈 아웃소싱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사의 변대규 회장이 영남고 출신으로 홍준표 의원과 동문으로 알려집니다.

    토탈소프트

    ▷토탈소프트

    해운 항만 물류 산업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목적으로 1988년 11월 1일에 설립됐습니다.

    동사이 최장수 대표이사가 경남 창녕 출신으로 동향이 부각되며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 선박 탑재용 컴퓨터, 선사용 양적하시스템, 항만 커뮤니티 시스템, 다목적터미널운영시스템 등 사업을 영위합니다.

    보광산업

    ▷보광산업

    콘크리트용 부순 골재, 혼합골재, 재활용 아스콘, 일반 아스콘, 레미콘 등 골재 전문 생산업체입니다. 대구에 위치한 TK 지역 기반을 바탕으로 사업을 영위중이며 일대 도시재생, 재건축, 재개발 등 아파트 건설 및 SOC사업 증가로 인해 작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유승민 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서한 삼일기업공사 등 오는 8월 18일 국민의힘 경선후보 토론회를 앞두고 야권 대선후부와 관련한 테마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윤 전 총장과 최

    fizzyguy.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