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람부는꿈해몽 바람꿈 해몽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14. 07:07
    반응형

    바람부는꿈해몽 바람꿈해몽 정리

    바람 하면 생각나는 것들이 여러가지 있는데 정우 주연의 영화가 생각나기도 하고, '바람이 움직이는게 아니라 무릇 네 마음이 움직이는 거다'라는 명대사가 떠오르기도 하고 김광석 노래가 귓가에 맴돌기도 합니다.

    엊그제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서울과는 다르게 춥긴 추운데 바람이 차갑지않고 따뜻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런 바람이 연애를 할때는 웃음을 주기도하고 바람에 신경쓴 머리가 날려 낭패를 보기도하는데요.

    오늘은 바람 부는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려고합니다.



    바람꿈은 따뜻한 바람이냐 차갑고 매서운 바람이냐 등 다양한 바람에 따라 해몽을 달리하게 됩니다. 바람이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누군가에는 치명적인 상황을 만들어내기도 하듯이 말이죠. 그렇기에 꿈에서 느껴지는 감정과 맞닥들이는 상황이 해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람이 불어와 구름을 걷어내는 꿈

    : 자신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장애, 곤란한 일들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는 길몽이다. 힘든 일이 걷히고 좋고 재밌는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바람을 맞으며 서있는 꿈

    : 새로운 일이나 모험심이 강한 일과 도전을 하면서 자신의 열정과 패기를 가다듬게 될 징조다.

    바람소리를 듣는 꿈

    : 자신이 생각지 못한 곳에서 새로운 소식이나 편지등을 받으며 기뻐할 징조다.

    바람에 옷이 날리는 꿈

    : 자신의 신변이 노출되고 간직했던 비밀이 드러나기도하고 숨겨두었던 사실들이 밝혀지면서 피곤한 일에 휘말릴 징조다.



    맞바람을 맞으며 버티고 서있는 꿈

    : 불안한 마음이 가슴깊이 있으며 초조한 날들을 보내며 불안감에 떨 흉몽이다.

    모자가 바람에 벗겨지는 꿈

    : 자신이 이룬 업적이나 쌓아 놓은 명예가 실추되고 자신의 가문이나 이름에 먹칠할 짓을 하게 될 징조다.

    내 물건이 바람에 날려가는 꿈

    : 내 일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게 되고 여러 가지 일들이 일어나면서 자신이 피해를 보고 다치게 될 흉몽이다.

    바람에 힘입어 날아다니는 꿈

    : 바람에 날려다니는 꿈은 자신이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여 크게 상처입고 배회하게 된다는 의미다.

    회오리바람이 일어나는 꿈

    : 소용돌이나 회오리바람이 부는 꿈은 자신이 하던 생활이나 일에 어려움이 닥치고 그 난관을 헤쳐나가는데 많은 장애와 고통이 뒤따를 것이라는 의미로 고생길이 열릴 징조다.




    비와 바람이 같이 부는 꿈

    : 비바람이 부는 꿈은 아프지 않은 사람도 병에 걸려 몸이 힘들어지거나 고통을 느끼게 되고 불안한 심정을 마음에 가지고 살아간다는 징조다.

    바람이 불어 다리를 못 건너는 꿈

    : 다른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로 인해서 자신이 해야될 일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고 처리하지 못해 불안감을 사게 될 징조다.

    바람이 내 얼굴에 몰아치는 꿈

    : 내가 목표한 바가 내 눈앞에 코앞에 닥쳤다는 의미로 머지않아 결실을 맺고 성공을 맞본다는 의미다.

    바람이 집을 날리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좋지 못한 사건들이 발생하고 식구들 중 누군가 병석에 드러누워 힘든 날들을 보낼 흉몽이다.

    태풍이나 큰 바람이 불어 다 박살내는 꿈

    : 자신에게 아주 위협이 되는 사람이나 시련이 닥치거나 혹은 반대로 아주 도움이 되고 자신을 희생하며 도와주는 의로운 사람이나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될 양날의 검과 같은 꿈이다.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꿈

    : 자신에게 따뜻하고 따사로운 봄바람과 같은 것이 불어왔다면 지금과 앞으로 가장 좋은 시기를 만나게 되고 매사가 잘 풀리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다.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몰아치는 꿈

    : 겨울바람같이 차갑고 매서운 칼바람이 불어왔다면 지금부터 앞으로는 고된 시련과 어려움들이 즐비해 있고 이 난관을 고통속에서 헤쳐나가야 되는 시기를 말해주는 꿈이다.

    눈바람이 휘몰아치는 꿈

    : 지금까지 잘 해오던 일들이 장애를 만나며 진행이 더뎌지고 어려움을 겪으며 힘든 일이 생긴다는 징조다.

    바람에 향기가 날아오는 꿈

    : 바람에 날린 향기 냄새가 좋았다던 길몽으로 자신에게 운수 좋은 일들이 생긴다는 말이지만 향기가 쾌쾌하고 냄새가 별로였다면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길 흉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