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자쓰는꿈해몽 모자꿈 모자날아가는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12. 06:17
    반응형

    모자쓰는꿈해몽 모자꿈 모자날아가는꿈해몽 총정리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 할때면 머리가 날리지 않게 모자를 항상 쓰고 가는 것이 버릇인데요. 요즘은 추워서 털모자나 비니를 쓰고 가야할 날씨입니다.

    또한 한여름에는 강한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 모자를 쓰기도 하지요. 자신의 머리카락수가 적은 치부를 가리기 위해서 착욕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생활에서 모자가 사라지면 굉장히 어색하고 불편한 일들이 많을 겁니다.

    꿈에서 모자를 쓰거나 모자가 바람에 날아간다면 어떤 뜻일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모자의 쓰임에는 다양한 역할이 있듯이 그 뜻마저 여러가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모자꿈은 주로 자신의 위치를 말해주며 나으 상황과 신분을 말해주거나 출세를 의미하는데요. 모양이 다르듯이 상황마다 다른의미로 해몽되니 가장 비슷한 맥락에서 의미를 파악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모자를 주는 꿈

    : 자신이 하던 일을 그만두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일을 다시 찾아보며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아갈 것을 의미한다. 자신이 하던 것을 쉽게 포기 하지는 못하겠지만 포기함으로써 다시 삶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군인 모자에 점점 별이 많아지는 꿈

    : 군인이거나 경찰인 사람은 진급을 하게 되며 승승장구하여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며 명예와 권력을 손에 거머쥐게 될 징조다.

    모자가 바람에 날려 벗겨지는 꿈

    : 자신이 세운 공로를 빼앗기거나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고 지금의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거나 징계를 받는다는 흉몽이다.



    모자를 찢거나 태우는 꿈

    : 자신이 하던 것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모자를 깨끗하게 세탁하는 꿈

    : 자신을 방해하던 것들이 사라지고 어렵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안정적인 삶을 살아갈 길몽이다.

    모자에 과일이나 보석을 담는 꿈

    : 남들이 생각지 못한 창의적인 사업 아이템이나 아이디어를 통해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많은 돈을 만지게 될 징조다.

    모자를 새로 사는 꿈

    : 다니는 직장이나 직급에서 변화가 있을 것이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공로를 우대해줄 것이다.

    새 모자를 받는 꿈

    : 자신의 신분이나 상황이 변화하는 것으로 수험생은 수능에 좋은 성적을 얻고 취준생은 직장을 구하며 직장인은 승진을 하는 등 행운이 따를 길몽이다.

    새로운 모자를 쓰는 꿈

    : 자신이 원하던 꿈을 이루며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의미로 새 직장을 구하여 출세를 하게 될 징조다.



    모자를 잃어버리는 꿈

    : 자신에게 문제가 생기게 되며 가정에서는 불화가 생기고 잦은 다툼으로 불행해질 징조다.

    모자가 망가져 쓰지 못하게 되는 꿈

    : 직장 내에서 상사와 문제가 생기며 또한 자신을 믿어주던 사람들이 떠나가게 되면서 힘든 생활을 하게 될 흉몽이다.

    군인이 모자와 총을 잃어버리는 꿈

    : 자신의 목숨과도 같은 것을 잃으면서 자기 신변에 문제가 생길 징조로 직장내에서 문제에 휘말려 잘리거나 해고당하고 감봉, 파면 등 징계를 받을 것이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투자자나 사람들의 신뢰를 잃어 사업이 어려움에 빠질 것이다.

    모자를 깨끗하게 정돈하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나 낡은 습관들을 해결하여 경제적으로 윤택하고 부유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남이 내 모자를 빼앗아가는 꿈

    : 일을 하는데 실수를 하게 되고 큰 실수를 저질러 다른 사람에게 고소를 당하거나 시비에 휩싸이게 될 흉몽이다.



    모자를 칼로 찢는 꿈

    : 멀리 떨어져 있던 사랑하는 친구나 연인을 만나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면서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다.

    모자를 쓰고 운동하는 꿈

    : 자신의 모자란 부분을 갈고 닦는 다는 의미로 자기계발에 힘쓰며 그를 바탕으로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다.

    모자를 만드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꿈에 다가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한다면 끝내 성공하게 되지만 도중에 포기한다면 안하는 것만 못하다는 의미다.

    모자를 여러 개 동시에 쓰는 꿈

    : 자신이 바라는 것이 많다는 뜻이며 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겪는 어려움에서 빠져나오게 될 징조다.

    모자를 쓰려는데 머리에 맞지 않는 꿈

    :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하려다 자신이 피해를 입게 될 징조로 분수를 알고 행동을 해야 한다는 경고의 꿈이다.

    모자가 작아져 쓰지 못하는 꿈

    : 자신이 지금 하는 일들에 대해 지루함을 느끼며 새로운 일을 찾아 더큰 꿈을 꾸어야할 시기를 말해주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