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지쓰는꿈해몽 편지받는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13. 08:34
    반응형

    편지쓰는꿈해몽 편지받는꿈해몽 총정리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쓴다는 기대감만으로도 다들 한번씩 설레고 깊은 고민과 한바탕 씨름했던 경험이 있을겁니다. 

    지금 이순간이 지나지만 그때 감정과 느낌만큼은 남기고 싶은 마음에 연필을 잡았던 적도 많았는데 어느새 글을 쓰는 것을 잊어버리게 된거 같아 슬픕니다. 글로써 그때의 분위기가 되살아 나고 다시 생명을 불어넣는 그런 마법을 느꼈던 것을 말이죠.

    현실에서는 타자치기도 바쁜데 무슨 글이냐 하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편지에는 다양한 의미가 담겨 있듯이 편지 받는 꿈에도 여러가지 해몽이 있습니다. 



    편지꿈은 소식이나 선물, 정보, 이야기 등을 의미하고 있지만 누구에게 쓰느냐, 보내는냐에 따라 뜻이 달라지게 됩니다.

    반대로 누구로부터 받느냐에 따라 희소식이 되기도 하고 불운한 의미를 나타내기도 하는데 구체적인 상황과 맥락을 통해서 해몽을 해야합니다.

    또한 꿈을 꿀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니 메모하는 습관이 필요하겠습니다.


    아이가 편지를 전해주는 꿈

    : 다른 사람들과 의견이나 입장 차이로 인해 서로 다투게 되거나 작은 일로 시비가 붙어 기분이 상하게 되고 사이가 멀어질 징조다.

    공책이 편지로 변하는 꿈

    : 가까운 사람의 소식이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그 소식이 좋지 못한 이야기여서 걱정거리나 근심이 생긴다는 의미다.

    우체부에게 편지를 받는 꿈

    : 우체부가 암울한 표정으로 편지를 주는 꿈은 주변 사람이 죽거나 좋지 못한 일을 당했다는 흉몽이다. 특히 부모님이 돌아가시거나 가족 중 누군가 크게 다치거나 죽었을 경우가 크다.



    우체통에 편지를 넣는 꿈

    : 자신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처리가 되고 그 결과에 흡족해하며 기쁨을 누릴 것이다.

    편지에 파란 소인이 찍혀 있는 꿈

    : 빌려준 돈을 받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이 생기거나 재산과 재물이 모이기 시작한다는 의미다.

    여러 사람들에게 편지를 받는 꿈

    : 자신의 능력을 남들에게 보여주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과 격려를 받으며 유명해진다는 의미다.

    편지를 부치는 꿈

    : 자기 힘만으로는 어려워 자신이 어떤 단체나 기관,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겨 청탁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편지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

    : 받지 못했던 돈을 받게 되고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게 된다는 의미다.

    노란 편지를 받는 꿈

    : 주변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것으로 누군가로부터 청첩장을 받거나 자녀의 혼담이 오고가고 혼사가 성사된다는 의미다.



    정신이 나간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꿈

    : 예술을 하는 사람이나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큰 회사나 언론사에서 자신의 작품을 취재하거나 작품을 써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편지 주소를 읽는데 점점 흐려지는 꿈

    : 가까운 사람과의 소식이 끊기게 되거나 알고 지내던 사람이 잠수를 타고 연을 일방적으로 단절 시킨다는 의미다. 편지 주소의 사람이 연인관계라면 갑작스레 헤어지게 될 흉몽이다.

    우체부가 많은 편지를 들고 오는 꿈

    : 많은 사람들로부터 연락을 받거나 여러 사람들과 관계를 맺어 나갈 징조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

    : 일반적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게 되고, 사업이나 일적으로 많은 일거리가 들어오고 누군가의 부탁을 들어주고 돈을 많이 벌게 될 것이란 길몽이다.

    짝사랑 하는 사람에게 연애편지를 쓰는 꿈

    : 자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위기가 생기거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 고백을 하게 될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는 꿈

    : 실제로 그 사람과 연인관계가 되어 사귀게 되거나 자신이 목표하고 바라던 소망과 소원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선생님에게 편지 받는 꿈

    : 학교생활에서 잘못을 저질러 징계를 먹거나 훈계와 처벌을 받을 가능성이 농후한 꿈이다.

    선배에게 편지 받는 꿈

    : 학교 선배에게 잘못된 행동을 하게 되고 기분을 상하게 하여 서로 마찰이 생기거나 시비가 붙어 다투거나 싸우게 될 징조다.

    친구에게 편지 쓰는 꿈

    : 친구에게 부탁을 하거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길 것이며, 같이 사업을 하거나 동업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편지 안에 빨간 돌이 들어있는 꿈

    : 친구들이나 애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고, 돈이 많아지고 재산과 재물이 늘어날 징조다.

    편지 안에 꽃이 들어있는 꿈

    : 연인관계가 돈독해지고 사랑이 꽃을 피우게 될 의미며 누군가 자기에게 고백하는 연애편지를 줄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