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타는꿈해몽 배가침몰하는 꿈해몽 배꿈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15. 08:51
    반응형

    배타는꿈해몽 배가침몰하는 꿈해몽 배꿈 총정리

    언제 처음 배를 타봤는지 생각해보면 중학교 때 섬에 갈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 처음 배를 타보았습니다. 배탈 때 멀미가 심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정작 멀미생각도 않나고 오히려 차보다 심하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눈을 감고 되돌아볼 때면 바람을 가르며 앞으로 나가는 배에 몸을 맡겨 유유자적한 느낌을 즐기던 감정이 되살아납니다. 

    여행할때 이동수단으로 좋은 선택이 되기도 하지만 안전상 조심하지 않으면 배가 뒤집히거나 침몰하는 안타깝고 불행한 사고가 종종 일어나고 있기도합니다. 여기서는 꿈에서 배를타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 침몰하는 건 어떤 해석이 되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배가 나오는 꿈은 재산이나 재물, 소망, 소원, 일자리, 태몽으로 많이 해몽됩니다. 즉 배를 탄다는 의미는 긍정적인 의미로 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반대로 파손이 되거나 부서지거나 할 경우에는 손재수의 뜻을 의미합니다. 단지 배가 나온다고 같은 의미가 아니기 때문에 상황별로 자세히 살펴보아야 겠습니다.


    배를 타는 꿈해몽

    : 배타는 꿈은 자신이 계회하고 이루고자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실행될 징조다.

    배 위에서 음식 먹는 꿈

    : 자신에게 누군가 부탁한 일을 깔끔하게 처리하여 다른 사람들의 신뢰와 믿음을 한 몸에 받게 된다는 의미다.

    배 안으로 물고기가 들어오는 꿈

    : 어려운 일에 빠진 사람을 구해주면서 명성을 쌓게 되거나 생각지고 못한 일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많은 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배 위로 물고기가 올라오는 꿈

    : 곤란에 쳐한 사람을 도와주며 유명해지거나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아주 막대한 부를 얻게 되고 인정을 받게 될 길몽이다.

    배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만나 도와주거나 협력하여 사업을 성공시키고 번창하게 이끌어 갈 길몽이다.



    배에서 뛰어내리는 꿈

    :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일이 틀어지면서 난감한 상황에 빠져들거나 진행하던 일을 포기하게 된다는 의미다.

    배에서 그물을 던지는 꿈

    : 어떤 일을 실행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행할 기회를 엿보고 있다는 의미로 곧 그 일의 결과를 마주한다는 의미다.

    배가 난파되어 구조되는 꿈

    : 자신이 살아가는 삶에서 행복을 얻고 소확행이라는 말처럼 행복한 삶을 살아가며 즐긴다는 의미다.

    배가 바다한가운데서 산산조각 나는 꿈

    : 집안이나 가정, 하고 있는 사업에 큰 어려움이 닥쳐 위기가 찾아오게 되고 식구중 누군가 아프거나 다쳐 크게 마음다칠 일이 생긴다는 흉몽이다.

    배가 항구에 정박하는 꿈

    :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하던 일이 마무리가 잘되고 능력과 공로를 인정받아 승진을 하거나 좋은 곳으로 이동할 의미다.



    배가 서로 부딪히는 꿈

    : 자신이 지금까지 살아오던 환경에 많은 변화가 생기고 삶이 크게 바뀌게 된다는 의미다.

    배가 하늘을 나는 꿈

    : 자신의 업적이 인정받고 좋은 결실을 맺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칭찬을 받고 유명해진다는 의미다.

    배를 타고 항구에 도착하여 상륙하는 꿈

    :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으며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승진, 진급을 하게 되며 승승장구 한다는 의미다.

    배를 타고 해, 달을 보는 꿈

    : 직장인은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높은 곳까지 오르며 학생은 수능시험에 대박을 나거나 대학입시에 성공을 하게 될 징조다.

    배를 타고 큰 다리 밑을 지나가는 꿈

    : 자신이 그동안 근심하고 걱정하던 것들이 사라지면서 일을 하는데 방해가 되는 요소들이 사라져 수월하게 진행이 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다.

    배 안으로 물이 새는 꿈

    : 자신이 바라고 소망하던 일들이 하나둘씩 이루어지고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고 많은 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배 안에 물이 고인 

    : 자신의 능력이 남들에게 인정을 받고 작업이나 작품이 유명세를 얻게 되고 부귀영화의 삶을 누릴 징조다.

    많은 사람들과 같이 배에 올라타는 꿈

    : 자신의 인간관계가 넓어지고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으며 높은 자리까지 승진을 하게 되어 권력을 누리고 매사가 순조롭게 흘러간다는 의미다.

    아픈 사람이 배에 올라타는 꿈

    : 병에 걸린 사람이 배에 올라타는 꿈은 그동안 몸이 아파 고생하던 일들이 사라지고 병이 치유되며 나쁜 일들은 사라지고 좋은 일들이 생긴다는 의미다.

    돛단배가 떠다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작업이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주변 사람들의 조력으로 쉽게 풀리고 순조롭게 진행되고 완성된다는 의미다.

    배에서 목재를 내리는 꿈

    : 자신이 누군가를 통해 막대한 부와 이득을 취한다는 의미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시해야 한다.

    태풍이나 폭풍우로 배가 뒤집히는 꿈

    : 보잘 것 없거나 작은 문제로 인해서 하고 있는 일이 틀어지고 심각한 문제에 휘말려 고생할 흉몽이다.



    혼자 배를 타는 꿈

    : 자신이 병에 걸리거나 다치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여러 어려운 문제들을 떠맡아 힘든 인생을 살아갈 징조다.

    배에 올라 노를 젓는 꿈

    :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여러 장애물을 만나 힘든 삶을 살아갈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이해를 해주지 못하는 상황들을 많이 겪으며 자신의 힘으로 스스로 헤쳐나갈 것이란 의미다.

    배 앞부분 뱃머리에 깃발이 꽂혀있는 꿈

    : 자기 신변이나 신상에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고 재수 없는 일들을 겪으며 고통스럽고 힘들어 한다는 흉몽이다.

    배를 타고 가는데 물이 점점 얕아지다 말라버리는 꿈

    : 지금까지 잘 해오던 일이 갑자기 사업상 어려움이나 개인적인 문제에 부딪히며 진행이 어렵게되고 결국 포기하는 일가지 생긴다는 의미다.

    배가 거꾸로 뜨는 꿈

    : 하고 있는 사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작품이나 논문이 망가지고 가정이나 집안에는 불화가 생겨 행복하지 못한 삶을 지낼 시기라는 의미다.

    타고 있는 배가 반으로 갈라는 꿈

    : 갑작스럽게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여 당황스럽고 힘든 시기를 겪게 되고 연인관계나 부부관계가 소홀해지고 잦은 다툼이 일어날 징조다.

    배가 가라앉는 꿈

    : 집안에서 하는 사업이 무너지고 가업이 실패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빠져 힘든 날을 보낼 것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집안에는 불화가 생기고 가슴아픈 일들이 여러차례 일어날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