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용진 관련주 TOP 4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6. 15. 13:32
    반응형

    박용진 관련주 TOP 4

    최근 박용진 의원이 한길리서치가 실시한 민주당 차기 대선주자 지지도 조사에서 5.3%를 기록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29.9%), 이낙연 전 대표(11.5%)에 이어 지지도 3위 기록하며 박용진 관련주들이 부각받았습니다.

     

    이는 정세균 전 총리와, 추미애 전 장관의 기록을 돌파한 것으로 최근 국민의 힘 당대표가 젊은 이준석으로 결정됨에 따라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박용진 의원은 전북 장수 출생이고 신일고, 성균관대 출신으로 20대 국회 후반기 교육위원회 위원을 지냈습니다.

     

    박용진 관련주

     

    ▼박용진 관련주TOP 4

     

     

    아이티센

     

    ▷아이티센

    박용진 의원은 정부의 지원금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한 유치원 3 법 발의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이티센은 학교, 유치원에서 사용하는 국가관리회계시스템 에듀파인 개발하며 공공분야에서 공정한 회계시스템을 관리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해 6월 정부의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공무원증 사업 기술 발표 평가에서 우선 사업대상자로 선정되기도 하여 앞으로 나아갈 기술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한창제지

     

     

    ▷한창제지

    마닐라 판지 및 백판지의 제조, 도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2020년 기준 매출은 백판지 95.2%, 지류 4.8%로 구성됩니다.

    한창제지의 김승환 회장이 성균관대 출신으로 박용진 의원과 동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신진에스엠

     

    ​▷신진에스엠

    정밀가공설비를 이용해 기계산업의 기초소재인 표준 플레이트를 생산하는 업무를 주력하며 최근 자동화 설비 투자를 통해 B2B 통합수주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니다.

    신진에스엠은 박용진 의원의 고향인 전북 장수에 본사 위치가 위치하며 부각받고 있습니다.

    동사는 국내외 총 40 여건의 가공설비 관련한 핵심 특허 보유를 바탕으로 플레이트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습니다.

     

     

    오르비텍

     

    ▷오르비텍

    지난 5월에 박용진 의원은 후쿠시마 오염수와 관련하여 일본의 행태를 비판하였고 최근 일본의 반올림픽 정신 규탄 발언이 있었습니다.

    오르비텍은 원자력발전소를 대상으로 한 방사선 관리 전문기업으로 박용진 의원의 안전성 발언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동사는 올해 한수원과의 계약을 통해 사상 최대의 수주잔고를 확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원전과 관련하여 실적 상승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10년 넘게 원자력발전소의 방사선관리, 방사선 폐기물 규제 해제 등 사업을 진행하며 전문 인력과 기술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방울 그룹 계열사 관련주 정리  (0) 2021.06.15
    제지 관련주 TOP 11  (0) 2021.06.15
    OTT 관련주 TOP 13  (0) 2021.06.1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