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미꽃 꿈해몽 & 꽃다발꿈해몽 & 꽃받는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8. 07:48
    반응형

    장미꽃 꿈해몽 & 꽃다발꿈해몽 & 꽃받는꿈해몽 총정리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서 꽃을 길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을거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누군가 사랑을 표현할 때 이보다 더 아름답고 간결하게 내 마음을 전하는 방법이 있을까 싶기도하죠. 거기에 편지까지 더해서 준다면 썸을 타면 사람이라도 당장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게 바로 꽃이 아닐까요? 

    그중에서도 단연 장미가 대표적이겠습니다. 오늘은 장미를 받는 꿈을 해몽하고자 합니다.



    꽃다발 받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하고 재물, 재산과 관련되고, 뜻밖의 행운을 의미합니다. 꽃의 생김새나 모양 종류에 따라 다양한 해석을 가지고 있으니 정확하게 판단해서 살펴야겠습니다. 

    특히나 장미의 색깔에 따라서 꽃말이 다른것 처럼 꿈해몽 역시 달라지게 되니까요.


    장미꽃을 따는 꿈

    : 자신의 삶이 지금처럼 행복한 생활이 유지되거나 앞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간다는 길몽이다.

    장미꽃을 주는 꿈

    : 자신의 주변 지인이나 친척, 형제 중에서 누군가 사랑의 대상이 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의미다.

    장미꽃을 받는 꿈

    :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받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으며 사회적으로 성공을 할 징조다.

    예쁜 장미꽃다발을 가슴에 안고 있는 꿈

    : 미혼인 여성과 남성은 서로 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나 연을 맺게 된다는 의미다.



    장미꽃을 꺾어 가져가는 꿈

    : 남자라면 자신이 만나거나 주변의 여자 문제로 인해 골치 아픈 일들이 여러 일어날 징조다.

    친구에게 장미 꽃 한 송이를 선물 받는 꿈

    : 친구나 애인에게 고백을 받게 되거나 예쁜 선물과 함께 사랑을 약속 받는 의미다.

    핑크색 장미를 바라보는 꿈

    : 자신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축하할 만한 일이 일어나는 등 행운이 따를 징조다.

    장미 꽃다발을 바다에서 건져내는 꿈

    : 미술이나 음악 등 예술과 관련된 위대한 인재를 찾아내거나 만나서 연을 맺게 되며 오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다.

    진달래가 장미꽃으로 변하는 꿈

    : 자신을 갈고 닦아 미와 지식을 겸비한 사람이 되며 모든 사람들에게 연모의 대상, 존경의 대상이 되면서 단체나 기과의 리더가 될 운명이다.

    장미꽃에 입을 맞추는 꿈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랑을 나누고 결실을 맺을 징조다.



    검은 장미꽃을 선물 받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애인을 놔두고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끌린다는 의미다.

    물망초가 장미로 변하는 꿈

    : 힘들고 격정적이던 시기가 지나고 좋은 결실을 얻고 기쁨을 누린다는 의미다.

    자식이 꽃다발을 가지고 집에 오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아주 횡재수가 생기고 기분 좋은 일들이 연이어 일어나며 축하할 경사가 생긴다는 길몽이다.

    꽃다발을 선물 하는 꿈

    : 자신이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나 애인이 관계에 노력을 많이 하며 성실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증거다.

    누군가로부터 꽃다발을 받는 꿈

    : 자신의 결혼 이야기가 오고가거나 결혼할 상대방을 만나 진실된 관계를 맺어 나갈 운명이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 미처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을 잃거나 재산 손해를 보고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 망신을 당하거나 경제적인 손실에 어려움에 허덕일 흉몽이다.



    선물로 받은 꽃다발이 시든 꿈

    : 자기 자신이 아프거나 자신 주변의 사람들 중 누군가 죽거나 돌아가신다는 의미다.

    신에게 꽃다발을 선물 받는 꿈

    : 자신이 노력하던 것들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가 발생하고 학생은 수능 대박, 직장인은 승진, 취준생은 취직 등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다.

    유채꽃다발을 받는 꿈

    : 바라던 일이나 간절히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며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정치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게 되고 죽을 때 까지 명예로움을 지켜나가는 삶을 살게 된다는 의미다.

    화분을 선물 받는 꿈

    : 집안이나 가족에게 아주 축복할 일이 생기며 자식들에게 행운이 따라오며 바라던 것들을 이루고 사업에 성공하는 등의 길몽을 의미한다.

    양귀비 꽃다발을 받고 하늘을 나는 꿈

    : 자신이 창작한 작품을 통해서 예술성을 인정받고 능력에 대한 대우를 받기 시작하며 교수등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꽃다발을 버리는 꿈

    : 자신의 행운을 자기가 내팽게 치는 것으로 다가온 행운을 놓치게 되거나 타이밍을 잘못만나 악재에 빠진다는 의미다.

    꽃다발에서 꽃을 하나만 빼서 가지는 꿈

    : 자신이 원하던 것들 중 간절한 하나를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만큼은 이룰 수 있다는 의미다.

    꽃다발이 뭉개지는 꿈

    : 가족들 중 누군가 아프거나 자신의 결혼 생활이 파경으로 끝이 나거나 친척간 불화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