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꿈& 자동차사고나는꿈 & 세차하는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6. 15:48
    반응형

    자동차꿈& 자동차사고나는꿈 & 세차하는꿈해몽 총정리

    현대인의 두 다리가 되어주는 자동차가 없다면 우리 사회는 이만큼 발전 하지 못했을 겁니다. 

    자동차가 빨리 달려주는 만큼 시간을 아끼게 되고 효율성이 일처리에 높아지면서 비약적으로 발전이 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하지만 서두르는 문화의 장점이 있는 만큼 사람이 다치거나 차사고가 나는 등 단점도 따라 생겼습니다.

    그렇다고 자동차가 사라져야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겁니다. 애마라고 부르는 차를 가지고 있다면 더욱 그렇겠죠.

    현실에서 조심히 다닐지라도 꿈에서 자동차사고를 당하거나 자동차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일까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꿈은 보통 자신이 가야하는 방향을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도로위를 일정하게 달리는 모습처럼 말입니다. 

    그렇기에 자동차는 자신이 타고있느냐 운전하느냐 등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가지게 되는데 상황에 맞춰 정확한 꿈해석이 필요하겠습니다.


    강물에 자동차가 빠지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고 큰 기업체 자신의 회사나 직장이 위협받게 될 흉몽이다.

    자동차가 고장이 나거나 사고로 멈추는 꿈

    : 자동차가 고장나는 것은 자신이 계획하고 이루고자 했던 일이 방해나 장애를 만나 어려움에 빠지게 되고 괴로운 시간을 보내며 좌절하게 될 징조다.

    자동차를 운전하다 바퀴에 펑크가 나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다니던 직장을 다시한번 고민하고 검토하는 시간을 가질 징조며 경고의 꿈이다.

    버스를 탔는데 승객이 혼자인 꿈

    : 일을 해나가는데 방해하는 사람이나 방해물 없이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고 자신의 뜻대로 모든 것을 진행시킬 수 있다는 의미다.



    달리는 자동차 창문 밖을 내다보는 꿈

    : 자신과 관련 없는 사건들이 여러 일어나고 관심을 갖게 된다는 징조다.

    사이렌을 크게 울리며 달리는 소방차를 보는 꿈

    : 큰 규모의 시위가 일어나고 많은 경찰, 군인들이 동원되고 진압하는 사건들이 있을 징조다.

    연인과 함께 차를 타고 드라이브 하는 꿈

    : 애인과 드라이브 하는 꿈은 미혼자는 혼담이 오가고 결혼이 성사되며 애인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바라던 사람과 연애를 하게 되며, 기혼인 사람은 부부금슬이 좋아진다는 의미다.

    자동차 여러 대가 집마당에 주차해 있는 꿈

    : 자신이 일을 진행하는데 많은 사람들의 협조와 도움을 얻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된다는 길몽이다.

    자동차가 나를 두고 떠나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일이 실패로 끝나게 될 징조로 학생이라면 수험에 실패하고 취준생은 직장을 얻지 못하며 직장인은 직장에서 잘리거나 승진을 못하는 흉몽이다.



    자동차가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

    : 재능 있으며 능력 있는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정체성과 흥미 관심분야를 찾아주며 진로를 제공해준다는 의미다.

    날아다니는 자동차를 타는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사람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번창하게 될 징조다.

    자동차를 보기만 하고 타지 않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직장이나 부탁했던 일자리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하게 되는 시간을 갖을 기회가 생긴다.

    자동차에 시체를 싣고 운전하는 꿈

    : 오랜 시간동안 재물과 재산을 모으는 운세가 좋을 팔자다. 쉽게 말하면 돈을 모을 팔자다.

    자동차를 타고 운전연습하는 꿈

    :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조정해야 하는 상황이 자주 온다는 의미다.

    자동차를 타고 집으로 가는 꿈

    :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다른 대표들과 여러차례 자리를 갖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징조다.



    대통령이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니는 꿈

    : 능력있고 실력있는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아 어려운 난관을 헤쳐나가며 일처리를 할 징조다.

    자동차에 기름을 넣는 꿈

    :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많은 자금을 끌어모아 사업이나 프로젝트에 투자할 기회를 얻는다는 의미다.

    자동차가 사고로 뒤집히는 꿈

    : 자신이 진행시키려던 일이나 계획했던 일들이 틀어지고 결국 실패로 끝나 좌절감을 느낀다는 흉몽이다.

    자동차에 치여 죽는 꿈

    : 학생이라면 수험과 입시에 성공하며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취직을 하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 바퀴가 빠지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소망이나 소원 등이 무참히 깨지고 이루어지지 않는데서 좌절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를 몰고 자갈길을 달리는 꿈

    : 자신이나 가족 앞에 닥친 문제를 빠른 시일내에 해결하게 될 것이란 의미다.

    자동차 뒷자석에서 아이가 우는 꿈

    : 하루종일 다른 사람과 불화가 생기며 구설에 오르는 등 자신을 깍아내리는 행위에 망신을 당할 징조다.

    자동차로 꽉 막힌 굴을 뚫고 지나는 꿈

    : 오랜 시간동안 공들인 노력들이 순조롭게 빛을 바라기 시작하며 자신이 겪던 어려움이나 방해하던 일들이 사라지며 평소 원하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자동차로 시골길을 운전하는 꿈

    : 다른 사람들이 나의 착한 행동에 감동하고 나를 믿어주며 높은 명성을 쌓게 될 징조다.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

    :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자 마음다짐을 할 계기를 얻는다는 의미다.

    자동차로 꽃밭을 달리는 꿈

    : 실제로도 아름답고 감동할 만한 곳을 찾거나 즐거운 파티현장이나 뒷풀이 자리에서 좋은 경험을 한다는 의미다.



    자동차를 타고 시내를 드라이브하는 꿈

    :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는데 자신의 실수나 과잉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원망을 사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행동거지에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다.

    자동차를 타고 끝없이 펼쳐진 길을 달리는 꿈

    : 평소에 너무 과하게 행동하거나 오버해서 무언가를 지속한다면 불행한 일이 생겨 일찍 생을 마감한다는 흉몽이다.

    자동차가 자신이 걷는 길을 막는 꿈

    : 잘 진행되던 일이나 사업도 방해꾼이나 장애물을 만나 난관에 봉착하고 순조롭게 풀리지 않을 흉몽이다.

    자동차를 운전하다 태풍을 만나는 꿈

    : 건강이 좋던 사람도 갑자기 아프거나 천재지변이 생겨 자신의 신변이나 가족의 신변에 문제가 생길 흉몽이다.

    좋은 자동차를 타고 많은 사람들 앞에 도착하는 꿈

    : 명성과 덕망이 높아지며 승진을 하게 되고 지금보다 더 높은 자리에서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게 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