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줌 싸는 꿈해몽 & 소변 보는꿈해몽 의미알아보기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30. 05:24
    반응형

    오줌 싸는 꿈해몽 & 소변 보는꿈해몽 의미알아보기

    사람이 가장 자연스럽고 편할때가 있다면 화장실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가 아닐까요? 

    그 누구에게 방해를 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만의 공간에서 볼일을 본다고 상상하면 마음이 편안합니다. 

    몇명은 장소가 달라지거나 새로운 환경에서 절대 소변을 보거나 화장실에서 일을 보지 못할 때 가 있습니다. 

    그런 행동이 꿈에서까지 이어진다면 무슨 뜻일까요. 오늘은 오줌 싸는 꿈에대해서 해몽하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소변은 재산, 재물, 횡재, 돈, 금정운 등을 뜻하며 주로 돈방석에 앉을 사람들이 주로 꾸게 된다. 하지만 꿈속 상황마다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꾸었던 꿈과 비슷한 상황을 찾아서 정확하게 꿈해몽을 해야합니다.


    누군가 집으로 들어와 화장실에 소변을 보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좋은 일이 일어나게되며, 돈과 재물이 늘어날 징조다.

    하지만 누추한 사람이 쳐들어왔다면 오히려 악재가 일어나게되고 집안에 불화가 생길 수 도 있다.

    하늘에서 오줌이 쏟아지는 꿈

    : 비 내리듯 오줌이 내리는 꿈은 자신에게 억수로 좋은 일이 생겨나거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들어오며 재산이 많아지게 될 길몽이다.

    요강에 오줌싸는 꿈

    : 태몽으로 해석한다면 아주 건장하고 튼실한 사내아이를 임신하게 될 징조다. 그리고 누구보다 씩씩하고 튼튼하게 자랄 남자아이를 낳을 것이다.



    오줌 싸다 넘어지는 꿈

    :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잘리게 되거나 일자리를 잃을 흉몽이다. 그리고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나 작품이 있다면 실패를 하게 되고 불합격을 한다는 불길한 의미이다.

    길가다 오줌을 밟는 꿈

    : 자신에게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고 아프지 않던 사람도 병에 걸려 고생을 하게 될 징조다. 진행하던 사업과 일이 하나의 작은 사건으로 망치게 된다는 의미다.

    집 화장실에서 오줌 누는 꿈

    : 자신의 가정이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가족 중 병에 걸린 사람은 쾌유를 하게 되어 행복한 웃음을 되찾게 된다는 길몽이다

    소변이나 오줌이 옷에 튀는 꿈

    : 남들이 하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예상치 못한 사업을 통해서 큰 수익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의미다.



    소변 줄기에서 빛이 밝게 빛나는 꿈

    : 자신이 진행하는 사업이나 공부에서 큰 뜻을 펼치게 되고 원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다.

    벌거벗은 채 소변보는 꿈

    : 자기 혼자 앓고 있던 고민이나 근심을 남들과 함께 나누게 되고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다.

    아무데나 오줌 싸는 꿈

    : 노상방뇨하는 꿈은 매사 활발할 사람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어떻게든지 해내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강한 사람이다. 자칫 자신의 자만심으로 이어져 큰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행동에 유의를 해야한다는 의미다.

    국 대신 오줌을 마시는 꿈

    : 격식있는 자리에서 곤경에 빠져 부끄러운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자존심이 상하게 될 일들을 겪게될 징조다.

    소변이 나오지 않는 꿈

    : 자신이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고 바라던 대로 일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힘든 시기를 겪을 흉몽이다.

    서서 소변 보는 꿈

    : 여자가 서서 소변을 보는 꿈은 자신의 원대한 소망과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정이 넘치는 사람으로 무엇이 방해하든지 간에 꿋꿋이 밀고나가 성공해낸다는 의미다.



    오줌이 흘러 넘치는 꿈

    : 가정에 행복한 일이 넘치고 통장에 돈이 많이 들어오게 되고 기뻐하게 될 징조다.

    자신도 모르는 곳에서 재물과 재산이 계속 들어와 부유한 삶을 살게될 것이다.

    바다에서 오줌 흘리는 꿈

    : 자신이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지내는데 그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게되고 여러사람들의 신뢰와 믿음을 듬뿍 받게 된다는 의미다.

    화장실을 못찾아 소변을 보지 못하는 꿈

    : 계획하고 하고자 했던 일에서 진행이 더디게 되고 여러 가지 장애와 방해를 만나 문제해결에서 어려움을 겪을 흉몽이다.

    소변을 봤는데 시원한 느낌이 없는 꿈

    : 오히려 답답하다면 친한 친구나 주변 사람과의 갈등이 생기게되고 싸움으로 번질 나쁜 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