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총맞는꿈 총쏘는꿈 총꿈해몽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5. 05:48
    반응형

    총맞는꿈 총쏘는꿈 총꿈해몽 정리

    백지영의 노래 총맞은것처럼이 나온지 벌써 10년이 됐네요. 그때 한창 빠져들면서 노래에 심취했는데 사랑과 총맞은 사람을 어찌 그렇게 잘 연결지었는지 감동적입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총기사용 규제가 강력해서 총으로 인한 범죄나 사고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영화나 다른 매체, 정보들을 통해 총에 대해 많이 접했는데요. 총과 관련된 꿈도 상당히 많이 꾸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총맞는 꿈, 총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질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총을 쏴 사람을 죽이는 꿈

    : 자기가 하고자 했던 일들과 계획했던 사건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나가고 방해꾼이 사라진다는 의미다.

    다른 사람이 쏜 총을 내가 맞는 꿈

    : 자신이 준비중인 사업이나 일들이 차질없이 진행되고 성공하게 될 징조다. 미팅이나 선을 보게 된다면 그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이다.

    하늘에서 총을 쏘는 꿈

    : 노조 단체나 시민단체에 가입하여 큰 역할과 지휘를 맡게 될 것이다. 그로인해 더 많은 역할을 수행하고 책임을 져야할 자리에 앉게 된다.

    총을 맞을까 두려워 하는 꿈

    : 건강하던 사람도 전염병에 걸리거나 해결하지 못한 어려움에 크게 시련을 겪고 낙담하게 된다는 의미다.



    총소리를 듣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소식을 곧 듣게 되거나 멀리 떨어져 있던 사람이나 헤어졌던 연인으로부터 연락이 온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서 연락이 올 징조다.

    경찰이 총을 쏘는 꿈

    : 누군가로부터 협박을 받거나 의심을 받게 될 흉몽이다. 자신이 잘못하지 않았지만 괜한 죄책감에 시달리게 될 수도 있을 의미다.

    전쟁터에서 총으로 적군을 쏘는 꿈

    :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프로젝트들이 하나씩 성취되어 가고 실적이 쌓여 성취를 하게 될 징조다.

    허벅지나 다리에 총맞는꿈

    : 맞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되지만 일반적으로 승진, 합격, 좋은 성과를 의미합니다. 태몽으로도 해석이 되기도 하며 임신을 하거나 결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총을 쐈는데 빗나간 꿈

    :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게되고 자신도 모르게 돈이 새어나가며 손해를 보게 될 징조다.




    총알이 자신을 빗겨가는 꿈

    : 몸이 아픈 사람은 곧 회복을 하게 되고 병에 걸렸던 사람은 완치를 하게 된다는 의미다. 잠시 큰 시련이 있지만 곧 사라지게 된다는 징조다.

    총으로 동물을 사냥하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일이나 목표를 향해 다가서며 곧 성과를 맛보게 될 징조다. 또한 자신의 노력으로 일을 성공시켜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총을 쏘는데 총알이 없는 꿈

    : 열심히 노력을 하지만 정작 결과는 나타나지 않고 결국에는 실패를 하게 된다는 의미다.

    성공하는 듯이 보였지만 헛된 희망이였음을 깨닫고 좌절하게 될 징조다.

    총이 고장나는 꿈

    :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들이 곤란한 상황을 겪으며 힘들어하게 될 징조다. 여러 어려움들이 한번에 닥쳐와 힘든 시기를 겪게 된다는 의미다.

    ◎도둑이 총을 피해 도망가는 꿈

    : 평소 착한 일을 하면서 살아왔던 사람도 갑작스럽게 불행이 닥쳐와 재수없는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고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릴 흉몽이다.



    ◎총쏘았는데 총알이 스쳐가는꿈

    : 자신이 추구하는 목표나 목적이 점점 멀어지게 된다는 의미로 열심히 노력하지만 이뤄질 수 없다는 절망감이 깊어질 것이다. 

    ◎멀리서 총알이 날아오는 꿈

    : 뜻밖의 재물과 재산, 돈을 만지게 되고 주변에서 부자인 친구들과 관계를 맺고 인맥이 넓어질 징조다.

    ◎총에 맞아 피를 흘리는 꿈

    : 총에 맞았을 때 너무 아팠다면 건강하던 사람도 갑자기 병을 앓게 되거나 몸이 힘들게 된다는 의미지만 아프지 않고 덤덤했다면 자신과 뜻을 함께할 운명적 사랑이나 동반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다.

    ◎총을 쏘려고 했는데 총알이 나가지 않는 꿈

    :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아 실망하게되고 좌절감과 고통의 시기를 겪게될 좋지 못한 꿈이다.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터에서 어려움이 생기게 되어 고생할 징조다.

    ◎총을 들고 강도짓 하는 꿈

    : 자신감을 믿고 일을 추진했다가 낭패를 보게 될 것이다. 자신감의 근거가 있다면 그럭저럭 선방하겠지만 근거없는 자만심으로 충동적인 행동과 선택을 하게 되어 피해를 본다는 의미니 행동을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