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둑꿈해몽& 도둑드는꿈 & 강도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9. 06:16
    반응형

    도둑꿈해몽& 도둑드는꿈 & 강도꿈해몽 총정리 

    요즘 나날이 사기수법이 늘어나고 있고 각종 범죄들이 많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시선과 관심을 끌기위해 자극적으로 쓰는 기사과 방송이 있지만 예전에 비해 횟수가 늘어나는 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왠만하면 길을 걸을 때도 큰 대로변으로 밝은 불빛이 있는 곳으로 지나다니곤 하는데요.

    그러나 낮이든 밤이든 상관없이 우려할 일들은 발생하고 있으니 큰일입니다. 그런 흉한 일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대비하고 예방하는 것이 최우선 일테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특히 꿈자리에서 도둑을 만나거나 집에 도둑이 들거나 강도를 마주친다면 어떤의미 일까요?

    하루는 불안해서 제대로 나가지도 못할 거 같은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도둑드는 꿈은 혼자 감당하기에는 힘든 일이나 벅찬 상대를 만나거나 일거리 등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노력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복잡한 상황이라든지 어려운 문제를 말하기도 하는데요.

    자신이 도둑이 되는지 강도를 마주치는지 등 다양한 꿈 속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니 정확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지갑을 도둑이 가져가거나 지갑을 도둑맞는 꿈

    : 재산이나 재물 등의 손실이 생기고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나 하고 있는 사업이 예기치 못한 장애를 만나면서 순조롭게 진행이 되지 않고 불길한 일들이 생길 징조다.

    직접 소매치기를 하거나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

    : 자신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큰 권력을 얻게 되고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징조다.

    도둑질 하려고 남의 집에 들어가는 꿈

    : 자신이 구설에 오르거나 시비에 휘말리기 전에 먼저 선수를 친다는 의미다.

    원숭이가 남 물건을 도둑질 하는 꿈

    : 아프지 않은 사람도 전염병이나 병, 질환에 걸리게 되고 두 개의 단체 세력간 싸움에 얽매이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의미다.

    자신이 도둑이 되는 꿈

    :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큰 돈을 벌어들이게 될 것이란 의미다.

    도둑이 집에 들어오는 꿈

    :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사람들의 배신을 주의하라는 뜻으로 특히 주변에 있는 친구나 친척들을 의미한다.



    강도에게 칼을 맞는 꿈

    : 예상치 못했던 재물이나 재산을 얻게 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징조다.

    도둑질하러 집에 들어온 도둑을 때리는 꿈

    : 어떤 일로 인해서 굉장히 힘들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데 불안해 하기보다는 자신의 판단을 믿고 행동하는 결단력을 내려야 한다는 의미다.

    집에 도둑맞는 꿈

    : 자신이나 친지가 사고를 당할 징조이며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다.

    도둑이 들어 쌀가마니를 훔쳐가는 꿈

    : 재산이 줄어들고 돈과 재물을 잃어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될 것이며 주변 방해로 인해 제대로 된 일을 시행하지 못한다는 의미다.

    집에 도둑이 들어 돈이나 귀중품을 훔쳐가는 꿈

    :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장사에서 큰 이익을 보고 많은 돈을 벌어들인 다는 의미다.



    과수원에 도둑이 들어 과일을 전부 가져가고 텅 빈 나무만 남는 꿈

    : 실제로 강도를 만나거나 도둑이 들어 많은 재산을 잃게 되고 사기꾼을 만나 고생을 할 흉몽이다.

    외양간에 도둑이 들어와 소를 훔쳐가는 꿈

    : 자신이 투자한 물건이나 거래를 하는 것에 있어서 큰 손해와 막대한 피해를 입을 징조다. 특히 부동산거래에서 손해를 많이 볼 징조다.

    금고를 도둑맞는 꿈

    : 가족 간 불화가 생기거나 친했던 사람과 관계가 서먹해지고 다툼이 생기며 시비에 휘말릴 징조다.

    가방을 잃어버리거나 도둑맞는 꿈

    :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과 관계가 나빠지고 직장에서 해고당하거나 직업을 잃게 될 흉몽이다.

    도둑이 들어 신발을 훔치는 꿈

    : 자신이 결혼한 배우자나 지금 사귀는 연인이 바람을 피우고 자신을 배신하고 관계가 깨진다는 의미다.

    물건을 도둑질 당해 잡으려 쫒지만 놓치는 꿈

    : 아주 오랜 시간 공들인 일들이 빛을 보기 시작하고 노력한 결과들이 성과를 나타내며 아프던 사람은 병세가 호전된다는 의미다.



    흉기를 든 강도가 집에 침입하는 꿈

    : 자신이 낸 의견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생기며 잦은 다툼과 갈등이 일어나 고통스런 일들을 겪을 징조다. 그리고 신체적으로는 병에 걸리게 될 징조다.

    도둑질 하려고 담을 넘는 꿈

    : 머릿속으로 생각하거나 마음속으로 원하던 일을 실행에 옮기고 성취해 나가며 큰 성공을 한다는 의미다.

    강도를 보고 두려워 하는 꿈

    : 도둑이나 강도를 보고 무서움에 떠는 꿈은 가정이나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겨 힘든 나날들을 겪을 흉몽이다.

    도둑과 함께 길을 걷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횡재수가 생기고 운 좋은 일이 주변에서 일어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