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게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5. 18:33
    반응형

    꽃게 꿈해몽 총정리

    거대한 앞발을 가지고 위협을 하기도 하지만 우리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해주기도 하는 동물이 바로 꽃게입니다.

    꽃게는 태몽으로도 많이 해석이 되고 꿈에서 의미를 다양하게 가지는데요.

    상황별로 꽃게가 가지는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꿈을 꾸었을 당시 느낌과 감정을 바탕으로 자세한 설명에 맞춰 해몽하도록 해야 됩니다.

     

    ★거대한 꽃게가 집게로 위협하는 꿈

    : 실제 자신의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겨 다치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여 병원신세를 지게 될 흉몽이다.

    ★꽃게가 손가락을 물어 다치는 꿈

    : 자신에게 갑작스럽게 많은 재산과 재물을 얻게 되고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갯벌에서 꽃게 떼가 달려오는 꿈

    : 자신이 바라던 것들이 이루어지고 투자가 성공하는 등 횡재수를 경험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상대방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많은 소개팅을 하는 등 연애운이 좋을 징조다.

     

     

    ★파란 꽃게를 잡는 꿈

    : 직장인이라면 상급자로 승진을 하게 되고 취준생은 원하던 직업을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질과 능력을 인정받아 리더로서 역할을 맡게 된다.

    ★그물에 꽃게가 걸려 올라오는 꿈

    : 뜻하지 않게 작은 성공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 행복감을 느낄 좋은 꿈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분명 크지는 않지만 소소한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꽃게 집게발이 부러지는 꿈

    : 진행하던 일이나 하고 있는 사업에 어려움이 생겨 크게 좌절하게 될 것이다. 갑작스러운 자금부족이나 뜻하지 않았던 장애를 만나게 돼 힘든 날들을 보낼 흉몽이다.

     

     

    ★꽃게가 공격하는 꿈

    : 어디선가 많은 돈과 재산이 들어오게 되고 학문적으로 성공할 것이란 의미다. 학생이라면 만족할 만한 성적을 거두고 대학입시에 성공하게 된다.

    ★꽃게가 집에 들어오는 꿈

    : 가정과 집안에 횡재가 들어서고 이에 따라 화목한 가정생활을 다시 영위하게 될 것이다. 미혼자라면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는 등 축하할 만한 경사가 있을 것이다.

    ★꽃게를 잡아먹는 꿈

    : 꽃게가 맛있었다면 앞으로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것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다. 그리고 그것의 성공을 자신의 힘으로 또는 노력으로 이루게 될 징조다.

     

    ★죽은 꽃게가 살아나는 꿈

    :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과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될 사건이 일어날 것이다. 예를 들면 크게 사업이 성공하거나 예쁜 사람과 결혼하거나 부자를 만나 행복하게 사는 것 등 말이다.

    ★썩은 꽃게를 먹는 꿈

    : 자신의 실수로 모든 일을 망치게 될 흉몽이다. 자신에게 판단을 맡기는 선택의 상황이 오게 될 텐데 다시 한번 신중하게 생각을 해보고 행동해야 한다.

    ★꽃게끼리 서로 싸우는 꿈

    : 자신과 관련된 두 단체나 집단 사이에 다툼이 일어나게 되고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어느 한쪽에 서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며 난감하게 되겠지만 둘 중 하나를 선택하지 않으면 두 곳에서 버려져 비참한 결말을 맞이하게 될 터이다.

     

     

    ★꽃게가 알을 낳는 장면을 보는 꿈

    : 아주 튼튼하고 건강한 아이를 임신한다는 뜻으로 우량아를 출산할 것이다. 아이는 커서 부모님께 효도를 잘하는 반듯한 어른이 될 징조다.

    ★해변에 꽃게가 득실거리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건장하고 튼실한 사내아이를 낳을 징조다. 아들은 군인이 되거나 경찰, 보디가드 등과 관련된 업종에 연을 맺고 인정받게 될 것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기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9
    까마귀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4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태몽  (0) 2019.09.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