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기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9. 06:42
    반응형

    모기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기 꿈해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한 여름철보다 여름에서 가을 넘어가는 지금 시기에 모기가 더욱 왕성하게 활동을 하는데요.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모기는 꿈에서도 나쁜 뜻만 있을까요?

     

    모기가 꿈해서 나왔다면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상황별로 자세히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모기꿈해몽 시작합니다.

     

    ★모기에 물려 임신하는 꿈

    : 굉장히 총명하고 공부머리가 뛰어난 우수한 아이를 낳게 될 것이다. 두뇌가 뛰어나 학창시절 인기가 많고 커서는 훌륭한 직업을 가지게 될 것이다.

    ★모기가 날 괴롭히는 꿈

    :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의 진행이 빠르고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주변 친구나 지인들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하게 되며 관계가 돈독해질 것이다.

    ★모기 소리가 성가신 꿈

    : 다니는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을 괴롭히고 못살게 구는 사람 때문에 피곤하게 될 것이다. 심지어 괴롭힘을 당하거나 따돌림에 힘든 나날을 보낼 흉몽이다. 

     

     

    ★모기에 물리는 꿈

    : 자신이 어렵게 이룬 업적이나 명성을 다른 사람들이 훔쳐가거나 모아 놓은 돈을 도둑맞거나 강도에게 피해를 당할 나쁜 징조다. 항상 사람들을 조심해야하고 특히 친절하게 다가오는 낯선 이를 경계해야한다.

    ★모기 날개가 없는 꿈

    :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 또한 자신이 만들어 놓은 작품이나 결과물이 보잘 것 없거나 훼손되어 실망하게 될 것이다.

    ★모기의 날개를 떼는 꿈

    : 다른 사람의 실적이나 성과를 자신이 망치게 된다는 의미다. 사소한 실수로 인해서 망가뜨리거나 고의로 망쳐 상대방과 멀어지게 될 것이다.

     

    ★모기가 서로 짝짓기 하는 걸 지켜보는 꿈

    : 말이 많고 예민한 아이를 임신한다는 태몽으로 볼 수 있다. 자신의 날카로운 비판이나 안목을 살린다면 평론가가 되겠지만 자칫하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만 주고 비난만하는 아이로 자랄 수 있으니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줘야한다.

    ★모기를 손으로 잡았다 놓치는 꿈

    : 자신의 혼자 힘으로는 해결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일 징조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쉬워 보이는 일 조차 실패하면서 자신감을 상실할 것이다. 그렇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애초에 성공시키지 못할 것이었기 때문이다.

    ★모기떼가 나를 공격하는 꿈

    : 공격의 느낌에 따라 뜻이 두 방향으로 나뉘게 된다. 먼저 공격이 아프고 따가웠다면 실제 병에 걸리거나 많은 사람들의 질투와 시기를 받아 어려움과 시련을 겪을 것이다. 반면 기쁘고 시원했다면 원하던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어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모기가 떼로 몰려오는 꿈

    : 많은 재산과 재물을 모으게 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이다.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는 졸부가 될 팔자다.

    ★모기 다리가 없는 꿈

    : 건강하던 사람도 갑자기 전염병이나 질병에 걸려 병원 신세를 지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 할 흉몽이다.

    ★모기가 날지 못해 땅에 기어가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이 실패로 끝나거나 사기, 강도를 만나 피해를 입을 흉몽이다. 지금 같이 일하고 있는 사람이나 새롭게 만나게 되는 사람을 조심해야 다치지 않을 것이다.

    ★모기가 새끼를 낳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시선이 예리하고 말하기를 좋아하는 아이를 낳을 징조다.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생각을 곧 잘 말하고 애어른 같이 보이겠지만 때로는 피곤할 수도 있다.

     

    ★모기채로 모기를 때려잡는 꿈

    : 기분이 시원했다면 자신에게 억수로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많은 돈을 벌어들이거나 사업이 크게 성공할 것이다.

    하지만 꺼림직 했다면 사업이 실패하고 동업자에게 배신을 당하는 등 시련이 닥칠 흉몽이다.

    ★집안으로 모기가 들어오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횡재수가 생길 징조로 자기가 직접 결혼하거나 자녀가 결혼, 임신을 하는 등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 계급이 높아지거나 시험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경사가 생긴다.

    ★모기를 입에 털어 먹는 꿈

    :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어 크게 성공할 것이다. 먹은 모기 수만큼 자신을 보필하는 사람들을 의미하고 성공의 크기를 나타낸다.

     

     

    ★모기 끼리 서로 싸우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흉몽으로 가족, 친척 간 싸움이 생기거나 불화가 발생한다. 사소한 사건일지라도 감정적으로 반응하여 큰 다툼으로 번지게 되어 다칠 수 있다.

    ★모기가 죽는 꿈

    : 계획한 일이나 하고 있는 것에서 성공을 하게 될 길몽이다. 자신이 하는 일을 방해하던 요소가 사라지거나 여러 사라들의 도움으로 극복을 하게 되어 끝내 이루게 된다.

    ★살아있는 모기를 잡아 장난치는 꿈

    : 자신이 놀림의 대상이 되거나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괴롭힘을 받게 될 것이다. 직장에서 회사생활이 고달프고 힘들어질 징조다.

     

     

    ★모기약으로 모기를 쏴 죽이는 꿈

    :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방해하던 사람이나 장애물들이 사라지고 순조롭게 일이 풀릴 길몽이다. 그리고 자신이 노력한 대가가 드디어 빛을 발하게 되고 실력을 인정받아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다.

    ★모기가 떼로 덤벼들어 아프게 물리는 꿈

    : 저지른 잘못이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신뢰와 기대를 저버릴 징조다. 여러 사람들이 이 사건을 계기로 비난을 많이 받을 것이다.

    ★모기가 귀에서 시끄럽게 윙윙거리며 방해하는 꿈

    : 평소에 자신을 못마땅하게 여기던 사람에게 꼬투리를 잡혀 고생할 팔자다. 직장 상사에게 괴롭힘을 당하거나 동료가 자신에게 잘못을 뒤집어씌우는 등 불행한 사건이 일어날 것이다.

    ★모기떼가 몸에 달라붙는 꿈

    : 지금까지 잘 진행되던 일이라도 갑자기 어려움에 빠지거나 생각지 못한 상황에 빠져 힘든 시기를 보낼 흉몽이다. 자신에게 실제로 들러붙거나 무리한 요구를 하며 다가오는 사람들이 있을 징조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꾀꼬리 꿈해몽 총정리  (0) 2019.09.10
    꽃게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5
    까마귀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