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태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3. 23:16
    반응형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태몽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동물인 코끼리는 보통 부유함, 귀함, 신비함, 학자, 부자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코끼리의 크기가 일반적으로 크면 그만큼의 권력, 부, 명예 등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도 합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다양한 꿈에서 의미를 함께 파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코끼리 태몽으로 본다면 건강한 아들을 낳을 징조인데 아들은 자라서 돈을 많이 벌거나 부자가 될 팔자다. 이에 따라 명성과 명예가 따라와 큰 위인이 될 것이다.

    ★코끼리가 집안에 물을 뿌리는 꿈

    : 가정에 아주 좋은 행운이 따를 징조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아픈 사람이 있다면 병이 완치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또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입시에 들어가는 사람이 있다면 성공하게 될 것이다.

    ★남녀가 같이 코끼리에 올라타는 꿈

    : 혼기가 찬 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같이 코끼리 등에 올라탄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자신의 이상형과 닮은 사람이 나온 것으로 조만간 시집, 장가를 간다는 말입니다.

     

    ★코끼리 등에 타고 행차하는 꿈

    : 코끼리 등에 올라타 이동하는 꿈은 자신이 속한 집단이나 활동하는 무리에서 우두머리, 리더, 지도자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학교에서 반장이 되거나 직장에서 팀장으로 승진하거나 지점장이 되는 등 높은 자리에 오를 것입니다.

    ★하얀 코끼리를 보는 꿈

    : 지금까지 하는 일이 빛을 보게 되고 곧 좋은 결과로 보답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앞으로 꾸준히 해나간다면 반드시 큰 성공을 하게 되어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것이다.

    ★흰 코끼리 태몽

    : 흰 코끼리가 나오는 꿈은 예사롭지 않은 태몽으로 자신의 가문과 집안을 일으켜 세우고 빛낼 아들을 낳을 길몽입니다. 특히 부처를 낳기 전에 흰 코끼리 꿈을 꾸었다면 말이 있듯이 아주 덕망 높고 지식이 풍부한 남자아이를 임신할 것입니다.

     

    ★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가족이나 친척 일가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지금 겪고 있는 경제적 궁핍이나 생활고를 벗어나게 되며 또는 가정에 불화가 있었던 사건이나 일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가 큰 똥을 싸는 꿈

    :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앞으로 크게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다. 곧 부자 대열에 합류하여 상류층의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코끼리 똥을 보는 꿈

    : 앞으로 재산이나 재물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게 될 징조로 자신이 투자한 상품이나 토지에 가격이 많이 오르게 되고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수입이 생기게 될 것이다.

     

    ★코끼리가 서로 싸우는 꿈

    :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거나 속상한 일들이 생길 흉몽이다.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벌어져 난감한 상황이 생기고 일이 꼬여 제대로 진행이 안될 징조다.

    ★코끼리에 올라탔다 떨어지는 꿈

    : 자신이 이뤄 놓은 업적이나 명성, 부를 한 번에 잃게 되어 가난한 삶을 살거나 경제적 궁핍, 다른 사람들의 무시와 경멸 속에서 아주 비참한 인생을 살게 될 흉몽입니다.

    ★코끼리가 코로 물을 뿜는 꿈

    : 자신이 코끼리가 뿜은 물을 맞았다면 행운이 따라올 징조이고 다른 사람이 맞는 다면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따라 생길 것이다.

     

     

    ★코끼리에 앉아 채찍질하는 꿈

    : 자기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 다른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난관을 헤쳐 나갈 것이다. 또한 힘들 때 자신을 위로해주고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다.

    ★코끼리 상아를 얻는 꿈

    : 자신의 인생에게 중요한 사람을 만나거나 귀한 물건을 얻게 될 길몽이다. 태몽으로 본다면 사내아이를 임신할 것이며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성공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코끼리를 사냥하는 꿈

    : 코끼리는 길한 동물의 상징인데 그런 코끼리를 죽이는 것은 자신에게 주어진 행운이나 복을 차 버린다는 뜻으로 자신이 잘못을 저지르거나 실수로 인해서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뜻이다. 또한 자신을 믿어주는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이 끝이 난다는 흉몽이다.

     

    ★새끼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새끼 코끼리 꿈은 전형적인 태몽으로 건강하고 듬직한 아들을 낳을 징조입니다. 장차 커서 부모님에게 효도를 하며 남들에게 존경을 받는 인물이 될 것입니다.

    ★코끼리가 나를 밟는 꿈

    : 자신이 상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돈이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며 뜻하지 않은 일이 일어나 갑작스러운 성공을 해 졸부가 될 것을 말합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로또를 맞을 꿈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학생이 이런 꿈을 꾼다면 수능시험에서 성적이 대박이 날 것이며, 지금 준비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지금 어려운 문제를 풀 실마리를 조만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가 죽는 꿈

    : 건강하던 사람도 갑작스레 질병에 걸려 크게 고생하거나 건강검진에서 큰 문제가 발견되는 등 몸이 아프게 될 흉몽입니다. 건강을 잃게 되면서 삶이 불행해질 경고입니다.

    ★코끼리가 쓰러지는 꿈

    : 자신이나 가족 중에서 혹은 가까운 사람이 아플 것을 말해주며 갑작스런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해 후유증을 겪을 나쁜 의미입니다.

    ★아주 큰 코끼리를 만나는 꿈

    : 코끼리가 클수록 운과 복이 많은 꿈으로 자신이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고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게 될 상대방을 마나며 기혼자는 부자 대열에 이름을 올릴 수 있게 됩니다.

     

     

    ★내가 코끼리로 변하는 꿈

    : 회사나 직장에서 높은 자리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속한 단체나 그룹에서 리더가 되고 높은 자리에 오를 횡재수의 꿈이다. 앞으로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며 좋은 일이 가득할 것이다.

    ★여자가 코끼리에 올라타는 꿈

    : 아주 부유하고 돈이 많은 남자를 만나 시집을 간다는 뜻으로 한 편의 백설공주나 신데렐라와 같은 삶을 누리게 되고 사모님 소리를 들을 징조다.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

    : 앞으로 닥칠 어려움이나 좋지 못한 일들을 훌륭한 스승이나 동료를 만나 지혜롭게 헤쳐 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코끼리가 나를 공격하는 꿈

    : 경제적 풍요로움과 관련되어 있는데 자신에게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는 코끼리는 도전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든지 열심히 한다면 많은 돈을 벌고 성공할 테지만 현실에 안주하거나 시도를 해보지 않고 그냥 이만저만하게 살고자 한다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경고이며 기회를 주는 꿈입니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마귀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4
    복숭아 꿈해몽 총정리  (0) 2019.08.26
    뱀꿈해몽 상황별 총 정리  (0) 2019.08.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