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까마귀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4. 21:46
    반응형

    까마귀 꿈해몽 총정리

    하늘을 나는 새들 가운데 불길한 징조의 대명사가 바로 까마귀입니다.

    주로 떠오르는 이미지가 시체를 파먹거나 전쟁터나 무덤에서 배회하는 새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떠오르실텐데요.

    심지어 까마귀를 보면 재수없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어렸을 때 역시 까마귀소리가 들리거나 보거나 하면 재수없는 일이 생길까봐 침을 뱉고는 했었죠.

    이런 미신들이 꿈에서 의미도 이어지지는 않는답니다. 

    자신이 꾼 까마귀 꿈상황에 맞춰서 까마귀 꿈해몽 총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까마귀가 까악까악 울음소리 내는 꿈

    : 까마귀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 사람에게 큰 기회가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 까마귀 소리를 들으면 재수가 없어서 침을 뱉어야 한다는 등 미신이 있지만 꿈에서 듣는다면 반대 의미를 나타낸다.

    ★까마귀 떼가 하늘을 뒤덮는 꿈

    : 지금 하는 사업이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사람과의 관계도 뜻대로 흐리지 않아 상처를 입고 힘든 시기를 겪을 징조다.

    ★까마귀가 집 지붕에 앉아 우는 꿈

    : 자신이나 주변 사람의 장례식이 있을 징조로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작업 도중 재해를 만나 사망하게 될 것이다.

    ★까마귀가 집으로 날아드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불행한 일이 펼쳐질 것이고 손재수가 있을 흉몽이다. 갑작스레 병을 앓게 되거나 다쳐서 크게 고생할 징조다. 또한 소중한 사람이 먼저 죽게 되는 비보를 듣게 된다.

     

     

    ★까마귀를 총으로 쏴 죽이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상사나 사람이 떨어져 나가게 되고 좋지 못한 상황이 해결되어 행복한 날들을 보낸다는 길몽이다. 자신을 방해하던 장애물이나 훼방꾼이 사라진다는 의미다.

    ★까마귀가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

    :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아 혼란스럽거나 선택으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될 사람이 생긴다는 의미다. 자신의 영향력이 커져서 주변 사람이나 친구에게까지 피해를 줄 숭 있다는 사실에 괴로워 할 것이다.

    ★까마귀를 잡아 집에 가두는 꿈

    : 실제 가정이나 집안에 큰 행운이 따를 것으로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대박이 나 부자가 될 것이다. 그리고 평소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소원을 성취할 길몽이다.

     

     

    ★새끼 까마귀를 기르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매우 총명하고 머리가 뛰어나지만 거칠고 속상할 일을 많이 저지를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다. 나이를 떠나 오랫동안 부모 속을 썩일 팔자다.

    ★까마귀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 건강하던 사람이 갑작스레 아프게 되거나 병상에 누울 신세가 될 것이다. 또는 사기를 당해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게 되고 재정적으로 파탄상태가 될 흉몽이다.

    ★까마귀가 물건을 물고 사라지는 꿈

    : 모르는 사이에 재산이나 재물이 줄어들게 되고 사기를 당하여 큰 손해를 입을 흉몽이다. 가깝다고 믿던 사람에게 화를 당하여 제명에 살지 못할 것이다.

     

    ★죽은 까마귀를 보는 꿈

    : 아프던 사람은 병을 완치하게 되고 가난했던 사람은 부자가 되는 등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게 될 길몽이다. 결혼하지 못한 사람은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된다.

    ★까마귀를 잡아먹는 꿈

    : 알고 보니 까마귀 고기였던 것은 지금은 굉장히 힘들고 불행한 삶을 살고 있지만 노력한다면 지금 상황을 개척해나가고 스스로 뿌듯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까마귀 떼가 창문에 날아와 부딪히는 꿈

    : 앞으로 큰 재앙과 같은 불행한 사건이 일어날 경고이며 흉몽이다. 갑작스레 죽게 되거나 태몽으로 본다면 유산을 하게 될 것이다. 또는 장애를 가진 아이를 낳을 불길한 꿈이다.

    ★까마귀가 아름다운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꿈

    : 평소 듣기 싫던 까마귀 소리가 아름다운 소리로 들리고 기분이 좋다면 길몽으로 해석된다.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찾게 되거나 지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하게 될 징조다.

    ★까마귀 떼가 달려들어 나를 공격하는 꿈

    : 다니던 직장에서 집단 따돌림을 당하거나 같이 하던 프로젝트에서 쫓겨나는 등 불행이 닥칠 징조다. 사람들과의 불화가 쌓이거나 또는 시비가 생겨 화를 입게 될 것이다.

     

    ★까마귀가 내 물건을 훔쳐가는 꿈

    : 솔깃한 제안이 많이 들리지만 사실은 나를 속이는 말이라는 경고이다. 달콤한 말에 속아 제안을 받아들이거나 거래를 하게 된다면 많은 돈을 잃고 거리에 나앉게 된다.

    ★까마귀가 날지 못하는 꿈

    : 라이벌 관계이던 사람이나 상대 거래처와 관계에서 우위를 차지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거나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긴다.

    ★까마귀가 머리 위에 앉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똑똑하고 똘똘한 아이를 낳는다는 말이다. 나중에 다른 사람들을 이끌고 지휘할 리더가 될 것이며 흔히 말하는 대통령감 자식이 태어난다.

    ★까마귀 떼가 날아다니며 똥을 싸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굉장히 큰 시련이 닥친다는 의미다. 사업이 경제적으로 문제가 생겨 부도가 나거나 동업자에게 속아 빚더미를 뒤집어쓰게 될 흉몽이다.

    ★까마귀와 말을 하는 꿈

    : 평소 의견 충돌이 잦던 사람과 화해를 하거나 합의점을 찾아 상황을 풀어나갈 징조다. 상대방과 재판을 하는 중이라면 서로 만족할 만한 내용으로 이야기가 나올 것이다. 하지만 까마귀와 말싸움을 하고 있었다면 좋지 못한 상황에 빠져 길고 힘든 싸움을 하게 된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게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5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태몽  (0) 2019.09.03
    복숭아 꿈해몽 총정리  (0) 2019.08.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