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꾀꼬리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10. 05:31
    반응형

    꾀꼬리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꾀꼬리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꾀꼬리가 나오는 꿈이 가지는 의미와 태몽으로 다양하게 파악해보려고합니다.

     

    꾀꼬리는 주로 목소리가 아름다운 사람을 지칭할 때 쓰는데 그것처럼 꿈에서도 좋은 의미만 가지고 있을까요?

    꿈을 꾸었던 그 당시 상황과 느낌을 바탕으로 적절한 해몽을 해야합니다.

     

    ★꾀꼬리를 잡으려다 실패하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연애가 있다면 결국에는 헤어지게 될 연인을 의미합니다. 결혼한 사람이면 부부로서 연을 다하고 이혼을 하게 될 팔자입니다. 자신이 노력을 한다고 해서 바뀌지 않기 때문에 하루빨리 마음을 가다듬고 새출발을 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죽은 꾀꼬리를 보는 꿈

    :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되는 것처럼 보여도 갑자기 부도, 파산을 당하여 망할 징조입니다. 겉은 화려해 보이지만 사기를 당하거나 잦은 갈등으로 인해 제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것을 말해줍니다.

    ★꾀꼬리가 날개를 다쳐 날지 못하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계획했던 것들이 시도도 못해보거나 끝내 실패로 끝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실제로 건강하던 사람이 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하여 몸이 아프게 될 징조입니다.

     

     

    ★꾀꼬리를 잡아 기르는 꿈

    :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어떻게든 일을 끝내고야 만다는 의지가 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양날의 검과 같은 꿈해몽이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는 방법을 썼다면 나중에 칼끝이 자신을 향하게 될 것이란 뜻입니다.

    ★꾀꼬리가 날아다니는 꿈

    : 꾀꼬리가 주변을 날아다니는 것은 굉장한 길몽으로 자신과 멀어졌던 사람에게서 연락이 먼저 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만남속에서 자신의 입지가 커지게 되고 영향력이 높아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꾀꼬리가 아주 아름다운 소리로 울어대는 꿈

    : 아직 솔로인 사람은 조만간 자신을 아껴주고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 애인을 만들게 되고, 지금 커플인 사람은 만나고 있는 사람이나 새로운 인연과 결혼을 할 징조입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소개팅이나 선이 많이 들어온다는 의미기도 합니다.

    ★꾀꼬리가 매우 슬프게 우는 꿈

    : 꾀꼬리 우는 소리가 슬프게 들렸다는 것은 흉몽으로 병원에 누워있는 지인이나 가족 중 병이 악화 되거나 죽게 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자신이 원하던 대학에 떨어지거나 시험결과가 좋지 못하여 기분이 상하게 되고,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낙방을 하게 될 것 입니다.

     

     

     

    ★꾀꼬리가 방으로 날아드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굉장히 운수 좋은 일이 일어날 길몽입니다. 집안에 자녀가 있다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원하는 목표를 이루게 되며, 직장을 다니는 사람은 승진이나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됩니다.

    ★꾀꼬리 한 마리가 날아와 어깨위에 앉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아름답고 귀여운 여자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팔자이며 나중에 뮤지컬이나 성우로 성공하게 될 팔자입니다.

    ★꾀꼬리가 지렁이를 먹는 꿈

    : 원하는 일이 제대로 흘러가고 진행이 잘되어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로 인해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진 삶을 살게 되어 풍족하지는 않지만 굶지는 않을 징조입니다.

     

    ★꾀꼬리가 여러 개 알을 낳는 꿈

    : 이것 역시 태몽으로 볼 수 있으며 남자보다 여자 아이를 임신할 것을 말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많은 재산과 재물을 벌어들인다는 길몽입니다. 알이 많을수록 자신이 얻게 되는 돈이 많아지게 됩니다.

    ★꾀꼬리를 잡아먹는 꿈

    : 재수 없는 흉몽으로 자신에게 오려던 복이나 행운을 다른 사람이 낚아 채간다는 의미입니다. 믿던 사람이 시킨대로 행하다가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고 화병에 날 징조입니다.

    ★기르던 꾀꼬리가 둥지를 탈출하는 꿈

    : 자녀가 있다면 실제로 가출을 하거나 마음의 문을 닫게 됩니다. 평소 대화를 많이 해두어야 하며 관계가 좋아 보여도 사실은 쉽게 틀어질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꾀꼬리가 대문이나 창문에 부딪히는 꿈

    : 자신이 원하는 일이 술술 풀리거나 가정이나 집안에 좋은 일이 펼쳐진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자녀를 둔 부모님은 자녀가 수능 점수가 좋아 원하는 대학을 가거나 직장을 얻게 될 것이고, 본인은 승진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꾀꼬리가 떼로 몰려 날아다니는 꿈

    : 자신이 바라던 가정을 이루게 되거나 가족의 구성원 수가 많아질 징조입니다. 또한 주변의 친구와 더욱 깊은 관계를 맺게 되어 절친한 사람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꾀꼬리가 나를 피해 도망다니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했던 것을 제대로 이루지 못할 징조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나타나 방해를 하거나 생각지도 못한 장애물을 만나게 되어 다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 꿈 해몽 총정리 : 물고기 잡는 꿈  (0) 2019.09.11
    모기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9
    꽃게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