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숭아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8. 26. 08:19
    반응형

    복숭아 꿈해몽 총정리

    무더운 여름의 대명사 하면 바로 복숭아의 계절이라고 해도 무방하리 생각되는데요. 
    복숭아는 종류도 딱딱한 복숭아부터 무른, 황도, 백도, 천도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그 만큼 맛도 천지차이로 나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미리 껍질을 잘라놓고 냉장고에 넣어놨다 즙이 생길 때 쯤 꺼내어 먹으면 환상적입니다.
    이런 복숭아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텐데요. 
    그렇다면 꿈에서도 긍정적인 의미만 가지고 있을까요?
    답은 그렇지 않습니다. 상황마다 다른 해몽이 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숭아는 매혹적으로 생겨 신비함을 내기도 하는데 구체적인 상황마다 가지는 의미가 다르며 그때 느꼈던 감정과 밀접하게 연결지어 해석해야합니다.


    복숭아가 열린 길을 걷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성격과 외모를 가진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져 연애를 한다는 길몽이다. 주변에서 다가오거나 만남의 기회가 주어질 때를 잘 기다린다면 이상형을 만나 인연이 될 것이다.

    아주 잘 익은 복숭아를 먹는 꿈

    : 꿈에서 먹은 복숭아가 부드럽고 단맛이 났다면 좋은 의미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는 의미다. 학생은 원하던 시험 결과를 얻게 되고 취업준비생은 직장을 구하게 될 것이다.

    자신의 복숭아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 자기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퍼준다는 뜻으로 승진의 기회나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넘겨준다는 말이다. 예를 들면 친구에게 추천했던 사업 아이템이나 아이디어가 대박을 치며 성공하는 경험을 할 것이다.




    나무에 복숭아가 많이 열린 꿈

    : 주렁주렁 달린 복숭아만큼 자신이 돈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의미다. 많을수록 경제적으로 풍족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복숭아나무에 올라가서 복숭아를 따는 꿈

    : 지금은 아주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조만간 큰 성공을 하게 될 운명이다. 직장에서 사장님 눈에 띄여 특별승진이나 업적을 세워 공로를 인정받아 많은 돈과 명예를 한 번에 얻을 것이다.

    썩은 복숭아를 먹는 꿈

    : 신체가 건강하던 사람이 갑자기 질병에 걸리거나 몸이 아파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흉몽이다. 갑작스런 수술을 하게 되거나 허약해지게 된다. 특히나 다른 지역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다시 한번 신중히 고려해보는 것이 필요하다는 경고기도 하다.

    ★아주 탐스런 복숭아를 보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매력있으며 아름다운 아가씨로 성장할 딸을 낳을 징조다. 주변에서 예쁘다고 칭찬이 자자할 소녀가 되며 배우의 꿈을 꾸거나 연예인이 될 것이다.




    시장에서 복숭아를 한 바구니 사서 오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예쁘고 복스러운 딸을 낳을 것인데 딸이 커서 미모로 유명하거나 아니면 특출난 재능으로 집안 명예를 높이게 될 것이다.

    나무에 열린 복숭아가 땅으로 떨어지는 꿈

    :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부도가 나거나 망하게 되고 지금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당하거나 그만두게 될 흉몽이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운이 없어서 잘리게 될 경우도 있으니 꿈을 꾼 해는 조심해야한다.

    복숭아가 아직 익지 않은 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실행하지만 시기상조로 실패한다는 의미다.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로 무작정 도전을 하다가 큰 좌절과 쓴 맛을 보고 후회하게 될 흉몽이다.

    복숭아를 쪼개어 먹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성공의 끝에 다가와 있다는 의미기도 하며 다른 사람과 힘을 합쳐 연구를 하거나 협력하여 성취하게 될 것이란 의미다. 지금 하는 일에 있어 혼자 모든 것을 하려고 하지 말라는 충고이기도 하다.




    복숭아를 훔치는 꿈

    : 자신의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다는 말로 친구나 동료를 배신하면서 까지 성공을 하게 될 것이다. 또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것임을 알고도 침묵하며 살다 죄책감에 빠질 흉몽이다.

    떨어진 복숭아를 줍는 꿈

    : 뜻하지 않게 자신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는 의미며 미혼이라면 길에서 혹은 일터에서 우연히 자신의 사랑을 만나 결혼하게 될 징조다. 자연스러운 만남에서 연애가 이루어지게 될 애정운이다.

    복숭아를 샀는데 썩어 있는 꿈

    : 힘들게 구입한 물건이나 재산들에서 허점이 발견되는 흉몽으로 새집에 하자가 생기거나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는 등 재수가 없을 징조다. 이로 인해 2차사고가 일어나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아주 정성스레 포장된 복숭아 한 박스를 선물 받는 꿈

    : 아주 예쁘게 생긴 복숭아는 재산, 재물을 의미하는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들어오거나 혹은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아주 막대한 부를 쌓게 될 행운의 꿈이다.



    복숭아를 씨앗까지 먹는 꿈

    : 오랜 기간 임신이 되지 않던 사람이 갑작스레 여자 아이를 얻을 징조다. 이 딸은 귀하게 얻은 만큼 성격이 스스로 바르고 계획적인 아이로 성장할 것이란 의미다.

    복숭아 씨앗을 마당에 심는 꿈

    : 지금 하는 일에 만족하지는 않지만 조만간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며 성공하게 될 팔자다. 밑천을 마련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행하다보면 반드시 기회가 찾아온다는 길몽이다. 한편 지금은 언제 성공할지 모르기 때문에 지겹고 힘들겠지만 반드시 참고 견뎌내야 한다는 의미다.

    복숭아를 다른 사람이 빼앗아가는 꿈

    : 자신이 이뤄놓은 업적이나 연구 성과를 다른 사람이 가로채는 상황이 생길 것을 말해준다. 특히 자신이 믿었던 동료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여 깊은 실망감에 힘든 시기를 보낼 징조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태몽  (0) 2019.09.03
    뱀꿈해몽 상황별 총 정리  (0) 2019.08.25
    참새 꿈해몽 총정리  (0) 2019.08.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