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꿈해몽 상황별 총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8. 25. 11:24
    반응형

    뱀꿈해몽 상황별 총 정리

    뱀 꿈해몽에 대해 풀이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뱀은 예로부터 간사하고 야비한 동물의 상징이었습니다.

     

    서양에서는 특히 성경에서 이브와 아담을 간사한 말로 홀려 유혹을 하는 존재였죠.

    동양에서는 간신배들을 지칭하는 세치혀라는 말의 대명사가 바로 이 뱀으로부터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꼭 뱀이 나오는 꿈을 나쁜 뜻을 가지고만 있을까요?

    자신이 꾼 꿈의 의미를 정확히 알아야 나에게 찾아오는 일들을 예상하고 대응할 수가 있겠죠.

     

     

    ★집안에 많은 뱀들이 기어 다니는 꿈

    : 꿈을 꾼 사람이 여성이라면 많은 남자들에게 인기를 한몸에 받으며 생활을 누리게 되고, 꿈을 꾼 사람이 남자라면 자신의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성공을 하여 부자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될 것이다.

    ★쌍두사를 보는 꿈

    : 머리가 둘인 뱀을 본다는 건 자신의 선택이 필요한 상황을 의미한다. 자신에게 더 이득이 되고 덜 손해가 되는 곳이 어디인지를 알고 선택해야 함을 말한다. 다니고 있던 직장 외에서 더 솔깃한 제안이 올 징조다.

    ★뱀이 강가나 호수에서 유유히 헤엄치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제대로 흘러가고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준다. 자신이 믿고 하는 방향대로 한다면 언젠가는 성공의 맛을 보게 될 것이다.

    ★흰 뱀이 나를 쫒아오는 꿈

    : 자신에게나 주변 사람들에게 큰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평소에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거나 아주 좋은 제안으로 직장을 가지게 될 것이다.

     

     

    ★숲에서 백사를 보는 꿈

    : 아주 귀한 손님이 찾아와 뜻밖의 제안을 듣게 된다. 이를 통해 많은 재산과 돈을 벌어들이게 되고 큰 성취를 누릴 길몽이다.

    ★뱀이 나를 꽉 휘감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지만 곧 조력자가 나타나거나 자신의 힘으로 장애물을 극복해 나간다는 진취적 의미를 담고 있다.

    ★뱀과 짝짓기를 하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영리하고 두뇌가 뛰어난 자녀를 가진 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현명하고 부지런한 사람과 같이 사업을 시작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독사에 물리는 꿈

    : 자신이 펼치고자 하는 뜻을 선보일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다. 온몸으로 독이 퍼지듯 자신의 영향력이 다른 사람들에게 널리 퍼져나간다.

    ★무서운 뱀에 물려 죽는 꿈

    : 실제로 자신의 신변에 위협이 생길 흉몽으로 다치게 되거나 큰 부상을 입을 것이다. 또는 주변사람이나 가족에게 피해가 돌아갈 좋지 못한 꿈이다.

     

     

     

    ★뱀이 내 허벅지나 다리를 무는 꿈

    : 자신이 바라고 노력한 일들이 하나 둘 씩 이루어진다는 의미이다.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학생은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뱀을 먹는 꿈

    : 풀리지 않던 일들이 서서히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며 진행이 되고 결국에는 성공하게 될 것이다.

    ★뱀이 세치 혀를 날름거리는 꿈

    : 주변 친구나 지인들로부터 피해를 입을 경고로 친분이 있더라도 자신을 이용해서 배신을 하여 이득을 취할 사람이 있다는 뜻이다. 요근래 자신에게 갑자기 접근을 하거나 친근함을 나타내는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뱀이 혀를 내밀며 위협하는 꿈

    : 자신을 뒤에서 누군가 흉을 보고 있다는 의미로 나를 시기하는 집단이나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게 될 흉몽이다. 자신에게 지나치게 친절하거나 평소에 갈등이 자주 있는 사람을 경계해야한다.

    ★뱀이 나무나 낙엽에 숨어있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범죄의 대상자가 되어 피해를 입을 흉몽이다. 특히 모습이 번지르르한 사람의 멋드러진 말에 속아 사기를 당할 징조다.

    ★뱀이 개구리를 잡아먹는 꿈

    : 조만간 큰 시련을 겪게 되는데 그때 내 곁을 지켜줄 사람이 없게 됨을 말해주는 꿈이다. 나를 믿어주고 지지해줄 만한 사람이 없는 삶을 내가 살고 있음을 반성하여 행동을 개선하라는 충고이다.

     

    ★뱀이 자신보다 몸집이 큰 동물을 먹는 꿈

    : 자신의 능력 밖이라 생각 했던 일을 주변 사람들 도움을 통해 해결해 나간다는 의미다. 평소 덕을 쌓아 온 삶을 살아 주변에 조력자와 협조자가 많을 징조다.

    ★붉은 빛의 뱀이 다리사이로 기어오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예쁘고 몸매가 아름다운 딸을 가질 의미다. 많은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매력을 지닌 딸을 말이다.

    ★뱀의 꼬리가 잘려나가는 꿈

    : 하는 일에 있어서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다다르고 직장에서 해고를 당하거나 사업이 도산하는 일을 겪게 될 흉몽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숭아 꿈해몽 총정리  (0) 2019.08.26
    참새 꿈해몽 총정리  (0) 2019.08.25
    과일 배 꿈해몽 상황별 의미를 알아보자  (1) 2019.08.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