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참새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8. 25. 00:18
    반응형

    참새 꿈해몽 총정리

    우리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보는 조류가 바로 전깃줄 위에 앉은 참새가 아닐까요?

    중학교 시절에는 길을 걷다가 나무위에서 떨어지는 참새 똥을 등에 맞고 기분이 나쁜적도 있었습니다.


    덩치도 작아 아주 재빠르게 걸어다니는데 마치 총총 뛰는거마냥 보이기 까지합니다. 

    게다가 식용으로 참새구이를 먹기도 하는데요. 맛이 메추리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요즘엔 시내에서 젓깃줄에 올라가 있는 경우를 거의 못보았는데 도시 외곽으로만 나가면 짹짹 아주 소리가 우렁찼습니다.

    만약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참새가 날아 방으로 들어오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좋은 일들이 생길 징조로 자신이 준비하는 시험에서 합격하거나 아프던 사람의 병이 호전될 길몽입니다. 또한 어디선가 돈을 얻게 되거나 재산을 많이 모으게 될 것입니다.

    날아가는 참새를 잡는 꿈

    : 참새를 잡는 다는 것은 자신의 노력으로 성공을 얻게 된다는 말입니다. 지금은 힘들고 고달프지만 조만간 성취를 하게 되고 큰돈을 만지게 됩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좋은 결과가 있을 징조입니다.

    잡은 참새를 다른 사람이 뺏어가는 꿈

    : 자신이 이룬 업적이나 공을 직장 상사나 동료가 가로채 간다는 흉몽입니다. 또한 자신이 이뤄낸 것을 통한 이익은 주변 인물이 얻게 되는 불상사가 벌어질 예지몽이니 경계를 해야합니다. 특히 사람을 쉽게 믿다가 사기를 당할 수 있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참새 떼가 날아가는 꿈

    : 많은 돈과 재산을 벌어들일 기회가 생길 좋은 신호입니다. 이때 참새 한 마리가 재물을 뜻하며 많이 보일수록 경제적으로 부유해진다는 의미입니다.

    참새가 알을 낳는 꿈

    : 실제 태몽으로 본다면 자신과 외모가 닮은 딸을 낳을 징조입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거나 다른 사람이 꾸었다면 자신의 성격을 그대로 물려받을 여자아이를 산모가 낳을 것입니다.

    참새를 구워먹는 꿈

    : 실제로 참새구이를 먹어보면 알겠지만 먹을거리가 없습니다. 즉 크게 일을 벌려놓고도 혹은 일을 하지만 실속없는 결과에 실망할 흉몽입니다. 시간과 돈을 날렸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니 지금 하는 일에 대해 다시 고민해보고 성찰하라는 의미입니다.

    다친 참새를 구해주는 꿈

    : 자신이 베푼 일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란 의미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내가 크거나 작은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에게 신세를 지게 되거나 은혜를 되받을 길몽입니다.



    멀리 날아가는 참새를 보는 꿈

    :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날아가는 참새는 자신을 나타내는 데 부딪힘 없이 쭉 앞으로 진행하였다면 그와 마찬가지로 사업이나 구상이 틀어짐 없이 시행될 것을 말해줍니다.

    참새가 짹짹거리며 우는 꿈

    : 참새나 참새 떼가 짹짹 우는 꿈에서 중요한건 기분인데 오싹하거나 나빴다면 흉몽이고 괜찮았다면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좋지 못한 뜻으로는 하고 있는 일의 실패를 말해주며 반대는 성공을 의미합니다.

    참새를 사냥하다 놓치는 꿈

    :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해고를 당하거나 사고가 나 그만두게 될 흉몽이다. 자영업자라면 지금 하는 사업이나 가게가 망할 좋지 못한 꿈입니다. 겉으로는 어려움이 없어 보이지만 야금야금 망하게 될 것입니다.

    참새가 죽는 꿈

    : 죽은 참새를 보는 것은 굉장히 불길한 뜻으로 가족 중 어린 자녀나 사촌들이 아프게 되거나 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또한 전염병에 감염되어 오랜 시간 고생할 팔자입니다. 자신이 아프지 않는다면 주변 사람들이 고통스러울 흉몽이다.



    참새가 날지 못하는 꿈

    : 학생이라면 원하던 성적이나 시험 결과가 나오지 않아 낙담하게 되고 취직을 준비하는 사람은 면접에서 떨어지는 등 재수가 없을 징조다. 투자를 하는 사람은 경제적인 손실을 보거나 재산을 크게 잃어 고통스런 날들을 보낼 것입니다.

    참새를 새총으로 맞추는 꿈

    : 주변에서 누군가 곤란한 상황에 처할 때 도와주거나 혹은 반대로 자신이 난처한 입장에 놓인다는 의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행동이 야비하지 않았다면 이런 불상사는 없을 것이란 경고이기도 합니다.

    참새가 똥을 싸는 꿈

    : 자신도 뜻하지 않게 큰 성공을 맞보게 되고 다른 사람들을 통솔하는 리더의 자리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반장, 직장에서는 팀장, 가정에서는 가장으로서 큰 역할이 부여될 징조입니다. 그만큼 책임이 따르지만 보람도 있으며 많은 이로부터 관심을 받게 될 운명입니다.

    참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기거나 기부를 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또는 봉사를 통해서 나누는 삶의 가치와 보람을 느껴 보다 성숙하고 사랑 넘치는 사람이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참새 떼가 전깃줄에 매달려 있는 꿈

    :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서 힘들고 지칠 때 주변에서 도와줄 수 있는 친구나 지인들이 많이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사업을 시작하거나 조언이 필요할 때 달려와 줄 사람들이 넘치며 자신의 좋은 인간관계를 말해주는 것입니다.

    참새가 집 창문에 부딪히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손녀나 딸을 임신할 것을 말하는데 말이 많고 수다스러우며 귀여운 아이로 자랄 것이다. 학교를 다니면서 잦은 사고를 칠 성격을 지니기도 할 테이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야합니다.

    참새 한 마리가 품으로 오는 꿈

    : 여자 아이를 잉태하는 것으로 어릴 적 자신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유사한 외모의 딸을 얻게 됩니다. 미리 옷을 준비하거나 이름을 그에 맞춰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