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는 꿈 & 사람이 죽는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13. 23:30
    반응형

    죽는 꿈 & 사람이 죽는 꿈해몽 총정리

    사람은 누구나 적당한 인생을 살다 적절한 시기에 죽기마련입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우리는 죽음에 대해서 호상이 있다고 할 만큼 죽음이 두려운 존재임과 동시에 당연히 맞이할 절차로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예상치 못한 죽음이나 사고로 인한 절명은 안타깝게 생각하겠지요.

    현실에서가 아니라 그렇다면 꿈에서 내가 죽는다면 어떤 의미를 가질지,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꿈은 무슨 뜻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의 죽음은 자연적으롣 당연한 것이지만 예전부터 우리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했습니다.

    예를 들면 진시황은 자신이 불멸의 존재가 되고 싶어 불로장생 할 수 있는 약초를 구해오라고 특명을 내리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꿈에서는 죽음이라고 꼭 나쁜 의미를 가진것은 아닙니다. 꿈속 상황과 그 안에서 느껴지는 감정을 잘 살피어 꿈해석을 해야합니다. 


    병원에서 수술 후 사망하는 꿈

    : 자신이 계약하는 것들이 성사되고 기쁜 소식이 들릴 징조다.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거나 계약성사가 될 징조다.

    병을 치료하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하고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다. 장애물들은 사라지고 방해꾼이 없어지며 계획이 차질없이 진행될 길몽이다.

    기차사고가 나서 죽는 꿈

    : 기차사고로 죽는 것은 자신이 꿈꾸던 일들이 조력가의 도움이나 단체의 힘으로 크게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다. 즉 내가 원하던 것을 다른 누군가나 집단의 도움으로 해결하여 성공할 징조다.

    친척이 죽는 꿈

    : 친척이나 사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거나 죽게되는 꿈은 실제로 주변에서 지인이나 친구가 아프게 되고 큰병에 걸릴 흉몽이다. 아프지 않던 사람들도 아프게 되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하는 경고의 꿈이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 날아가던 비행기가 추락하여 죽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나 불화가 생겨 고생을 할 징조라는 뜻이다. 가까웠던 사이에도 작은 일들에 서운해하고 관계에 소원해지며 갈등이 샐길 흉몽이다.

    비행기 탑승하다 폭발사고가 일어나 죽는 꿈

    : 자신의 운세가 불투명하며 실제로 불의의 사고로 죽음을 맞게 된다는 흉몽이다.

    평소에 신상관리와 철저하게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는 뜻이다.

    강물에 빠져 익사하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일이나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처리되지 않아 고생할 수 있다는 징조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꾼이 나타나 훼방을 놓거나 장애를 만나 진행이 어려워질 팔자다.

    자신이 안락사 당하는 꿈

    : 안락사로 죽는 꿈은 자신이 제출한 논문이나 진행한 실험에서 성공을 크게 거둘징조다어려움 끝에 빛을 보게 되고 좋은 결과를 맞이할 길몽이다.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

    : 지금 하는 사업이나 일이 점점 커지게되고 성공하며 많은 재산과 재물을 얻어 들이게 된다는 의미다.

    전쟁에서 죽는 꿈

    : 전쟁이나 죽는 꿈은 자신이 해결하기 어려웠던 일들이 결국 자신의 노력으로 문제가 사라지면서 크게 성공을 하게 될 징조다.

    교수형으로 죽는 꿈

    : 교수형을 당해 죽는 것은 아프던 사람은 병이 치료되고 걱정과 근심이 많던 사람은 고민거리들이 서서히 해결된다는 길몽이다.

    사형집행으로 죽는 꿈

    : 내가 바라던 일들이 성취되고 하고 싶은 일이나 직업을 가지게 될 징조다. 또한 몸이 아픈 사람은 병이 치유되고 환자는 퇴원을 하게될 징조다.



    꿈에서 누군가 죽는 꿈

    : 내가 알고 있는 사람이 죽는 꿈은 자기 자신은 아픈 곳없이 장수할 팔자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다만 주변사람을 먼저 홀로 보내야 하기에 외로운 삶을 살아야할 징조이기도 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해 죽는 꿈

    : 많은 재산과 재물이 들어오며 큰 무대에서 성취하며 성공할 징조다.

    여자가 죽는 것을 보는 꿈

    : 자신에게 아주 큰 횡재수가 생길 징조로서 많은 돈을 만지거나 승진을 하게되고 합격을 하는 등 재수좋은 일들이 생길 길몽이다.

    이미 죽은 사람을 만나는 꿈

    : 함께 만나 식사를 하거나 좋은 감정이 들었다면 자기 앞으로 좋은 일들이 차례로 일어날 좋은 꿈이다.

    칼로 찔러 죽는 꿈

    : 스스로 자살하는 꿈은 실제로 좋지 못한 사고가 일어나 몸이 아프게 되거나 병원 신세를 지게 될 흉몽이다.


    저승사자를 만나 저승에 따라가는 꿈

    : 좋지 못한 시비나 일거리에 휘말리게 되어 피를 볼 징조로 자신의 잘못을 속죄하는 방향으로 삶을 살아가야 한다는 의미다. 남들에게 못했던 점들을 반성하고 새로이 착한 삶을 살아갈 것을 경고하는 것이다.

    자기 자식이 죽는 꿈

    : 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일들이 차근차근 해결되고 풀리지 않을 것 같던 어려운 것들이 해소될 좋은 꿈이다.

    자신이 죽는 꿈

    : 내가 죽는 것은 뜻밖에 생각지 못하게 돈이 들어오거나 일자리를 얻게되는 등 횡재수할 징조다, 이미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인사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갑작스레 승진을 하는 등의 길몽이다.

    죽은 사람이 내 앞에 나타나는 꿈

    : 죽은 사람의 모습이 초라했다면 가정이나 집안에 불길한 일들이 일어나게 될 흉몽이며 만약 밝아보이는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집안에 화목한 일들이 생길 징조다.

    번개를 맞아 죽는 꿈

    : 우연히 맡게 되거나 하게된 일을 계기로 좋은 인연이 생기게 되고 많은 재산과 재물을 손에 얻게된다는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