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사꿈 &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꿈& 큰집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19. 16:16
    반응형

    이사꿈 &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꿈& 큰집꿈해몽

    인간답게 생활한다는 것 중하나가 바로 집에서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자기 집에서 사람이 가장 편안하고 안락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는것 처럼 말이죠. 하지만 자신의 뜻과는 다르게 혹은 교육을 위해서 이사를 하게 된느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현실에서 그러하지만 과연 꿈에서 이사를 하게 된다면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꿈에서 옮기는 장소의 크기나 형태 모양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지니기 때문에 자세한 상황을 바탕으로 해석해야합니다.



    이사하는 꿈은 새롭고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거나 새로운 것들에 대한 욕망을 나타냅니다. 원하는 목표나 욕구등을 실현하기 위해 미지의 공간으로 향하는 것을 주로 나타내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이사하는 집의 방을 하나씩 살펴보는 꿈

    : 자신이 새로 들어가는 가정이나 새롭게 식구로 받아들이는 며느리나 사위를 꼼꼼하게 살피는 뜻으로 사람의 마음가짐이나 생김새 등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는 의미다.

    아무 탈 없이 이사하는 꿈

    : 자신이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고 이사하는데 짐 옮기기가 힘들었다면 자신이 어떤 일을 결정하는데 큰 결단이 필요하다는 징조다.

    원룸으로 이사가는 꿈

    : 스스로 독립을 하고자 하는 욕구가 반영 되어 있고 실제로 독립을 하게 되며 자유를 느끼게 되지만 그 이면에 숨은 고독과 외로움을 느낀다는 의미다.

    이사한 뒤 집이 완전히 무너지거나 붕괴되는 꿈

    : 자신에게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으로 평소 바라던 일들이나 귀한 접대나 손님이 찾아올 징조다.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하는 꿈

    : 주택에서 넓은 아파트로 가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성취되고 실제로도 성공하는 의미로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구직자는 직업을 얻고 학생은 대입에 성공하는 길몽이다.

    이사한 뒤 집이 일부만 부서지는 꿈

    ; 일부만 부서지고 붕괴되다 남아 있다면 자신에게는 불행한 일이 닥친다는 흉몽이다.

    새집으로 이사하는데 이전사람이 집을 떠나지 않는 꿈

    : 자신이 하지도 않은 일이나 사건에 휘말리며 누명을 씌거나 오해를 받는 등 고난을 겪을 징조다.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가고 문패를 다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자신의 가문을 일으키고 훌륭한 업적을 통해 인정받을 자녀를 낳는다는 의미다.

    넓은 논과 밭을 품고 있는 집으로 이사가는 꿈

    ; 가족끼리 하는 사업이나 가업이 아주 번창하게 되어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기쁜일들이 생긴다는 의미다.



    낡고 오래된 집으로 이사하는 꿈

    : 예전에 사귀던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이상형을 만나게 될 징조다.

    이사할 집이 부서지고 무너지는 꿈

    :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능력을 발휘하거나 인생역전할 수 있는 커다란 기회가 찾아올 징조다.

    이사하기 위해서 가구를 차에 싣는 꿈

    : 새로운 환경에서 일자리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직장을 옮기거나 직업을 바꾸는 등의 변화가 생길 의미다.

    이사하려던 집에 불이나는 꿈

    : 실제 이사를 하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기고 집값이 많이 하락하거나 생각지 못한 추가적 이사비용이 발생할 징조다.

    성당,교회 등과 붙어있는 집으로 이사가는 꿈

    : 자신의 건강상태가 나빠지고 계획했던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어려움과 곤란에 빠져 힘들어할 징조다.

    학교 사택으로 이사하는 꿈

    : 잘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봉착하여 제대로 된 해결을 못하게 되어 타지로 쫒겨나거나 도피해야 하는 흉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