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똥싸는꿈 &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18. 16:50
    반응형

    똥싸는꿈 &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총정리

    길을 가다 우리는 똥을 발견하면 역겨운 느낌이 들고 괜히 재수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걷다가 밟았을 때 그 감정을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동물이라면 자연스런 신체생리작용으로 대변이 나올 수 밖에 없는데요. 그 중 소똥은 냄새도 고약하지 않고 약에 쓰인다고 할 정도로 긍정적인 이미지가 많습니다. 

    사람의 똥은 무조건 좋지 못한 뜻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꿈에서 똥이나오는 것은 상황마다 다른 의미를 가지며 보통 좋은 쪽으로 해석되긴 합니다.

    자세한 상황을 통해 그 의미를 파악해보겠습니다.



    똥꿈은 흔히 길몽으로 해석되는데 모든 대변꿈이 좋은 뜻만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때 감정과 상황에 따라서 천차만별 다른 의미를 나타내기 때문인데요. 자신의 꿈과 가장 비슷한 상황을 찾아서 제대로 된 해몽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기에 앉아 똥을 싸는데 넘치는 꿈

    : 대변이 변기를 넘어 흘러내리는 것은 앞으로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이나 계획한 일에서 아주 크게 성공한다는 대성의 길몽이다.

    화장실에서 넘어져 똥이 묻는 꿈

    : 명성이나 권위를 잃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게되고 자신을 따르는 부하직원이나 주변 사람들이 하나 둘씩 사라진다는 의미다.

    똥 구덩이에 빠지는 꿈

    : 대변이 가득한 구덩이에 빠졌으 때 기분이 나쁘고 역했다면 흉몽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산을 잃게될 것이다. 하지만 기분이 좋았다면 오히려 수중에 돈이 늘고 행복한 일들이 일어날 길몽이다.

    집 앞마당에 대변 보는 꿈

    : 평소 씀씀이가 컸던 사람도 대변의 양에 따라 크면 클수록 돈을 잘 모으게 된다는 의미다.


    입에서 똥이 나오는 꿈

    : 지금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곧 조력자의 도움이나 상황이 바뀌어 저절로 해결이 되고 마음 편해질 일들이 생긴다는 안도의 꿈이다.

    다른 사람 앞에서 똥을 싸는 꿈

    : 남들이 다 보는 곳에서 볼일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과시를 하고 싶은 욕구가 나타난 것으로 자신이 가진 재력이나 장점, 능력을 뽐낼 자리가 생긴다는 의미다.

    옷에 똥이 묻어 닦아 내는 꿈

    : 흔적 없이 냄새조차 남지 않게 씻어내는 것은 오히려 자신에게 들어오는 복을 스스로 걷어 차는 꿈이며 당분간 재수없는 일이 생길 징조다.

    남의 집에 들어가 똥을 훔쳐오는 꿈

    :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을 벌어들이게 되고 많은 재산과 재물을 쌓아 명성을 얻게 된다는 의미다. 다만 꿈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물리적으로 피해를 입히거나 기분이 상하는 행동을 했다면 다른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 역시 받게 될 것이다.



    남편이 똥싸는 것을 보는 꿈

    : 배우자에게 목돈이 들어올 징조로 비상금을 통한 돈벌이가 시원하게 나타나게 된다는 의미다.

    아내가 대변 보는 것을 지켜보는 꿈

    : 태몽의 징조로 건장한 사내아이를 임신하게 될 것이란 의미로 해석이 되고 또는 부업을 통해서 많은 재산을 쌓게 될것이란 의미다.

    다른 사람이 똥싸는 것을 발견한 꿈

    : 뜻하지 않게 어떤 일을 하게 되거나 기회를 얻게 되어 돈을 많이 벌게 되고 경제적인 여유를 가지게 된다는 의미다.

    배가 아파 똥을 싸려는데 나오지 않는 꿈

    : 아무리 노력해도 나오지 않는 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 난관에 빠지게 되고 진행이 더디게 될 흉몽이다.

    다른 사람의 대변을 가지고 오는 꿈

    : 자신이 투자한 곳이나 실행한 프로젝트나 사업에서 아주 큰 성공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몸에 대변을 바르는 꿈

    : 평소에 꿈꾸던 대상과 사랑을 하게 되거나 바라던 인연을 만나 관계를 맺게 된다는 뜻이다.



    어디선가 똥냄새가 나는 꿈

    : 곧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의미다.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도움을 많이 주고 이득을 챙겨주게 될 징조다.

    밭에 거름으로 대변을 주는 굼

    : 자신도 모르게 돈이 새어나가고 사기를 당해 재산을 많이 잃게 되거나 노름에 빠져 탕진하게 될 흉몽이다.

    아이가 똥 싸는 꿈

    : 자신을 믿었던 사람들이 떠나가게 되고 불행한 일들이 연이어 발생할 흉몽이다.

    묽은 대변을 보는 꿈

    : 사업이 처음에는 잘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근본적으로 부실한 곳을 발견하지 못해서 조만간 위태로움에 빠진다는 의미다. 경영에 어려움이 닥쳐와 힘든 시기를 보낼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