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꿈해몽 & 결혼하는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14. 12:02
    반응형

    결혼꿈해몽 & 결혼하는꿈해몽 총정리

    사람이 살면서 축복받을 일이 있다면 먼저 태어났을 때가 있겠고, 그다음이 결혼했을 때, 마지막으로 자식을 출산했을 때 일겁니다.
    요즘 세대는 삼포라고해서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다고 해서 이름붙여진 신조어인데요. 
    여기에 더불어 집과 경력을 추가해 오포세대라고 하기도 합니다. 결혼은 선택이 맞지만 최선이 아닌 차선이 되버린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결혼식을 꿈해서 한다면 어떤의미를 가질까요?
    결혼꿈과 관련된 상황들을 살펴보며 꿈해석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결혼하는 꿈은 계약을 맺거나, 인연을 만나 사랑을 키우고, 새로운 만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연인을 만나서 백년가약을 맺는 것으로 기회, 승진, 성공, 성취 등을 뜻하기도 하며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말을 타고 결혼하는 꿈

    : 말을 타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자신이 새로운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다니던 회사에서 진급 및 승진을 하고 , 추진중인 혼담이 성사되어 결혼을 하는 등 아주 경사스런 일들이 일어날 길몽이다.

    자신이 결혼 하는 꿈

    : 자신이 지금 살고 있던 삶에서 많은 변화가 큰 변동이 있을 것이란 의미다.

    결혼식장에서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과 관련해서 계약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키며 미래를 향해 한발 앞서 나간다는 의미다.



    결혼식에서 배우자가 바뀌는 꿈

    : 신랑이나 신부가 바뀌어 결혼하는 꿈은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을 이뤄낸다는 의미다.

    합동결혼식을 구경하는 꿈

    : 자신이 어떤 회의에 주체가 되어 참석하게 되고 중요한 의제와 안건을 가지고 회의에 장시간 참석하게 된다는 의미다.

    결혼식장에 갔는데 아무도 보이지 않는 꿈

    : 자신이 다니던 회사에서 잘리거나 해고를 당하게 되어 새로운 직장을 구해야하고 많은 환경변화가 일어날 흉몽이다.

    결혼 선물을 서로 주고받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해서 계약을 새롭게 성사하거나 좋은 계약조건으로 다시 작성할 계기를 얻는다는 의미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

    : 자신이 속한 단체나 모임에서 권력을 잡고 선두에서서 판단을 내리거나 명령을 할 수 있는 자리에 오른다는 의미다.

    나의 형제자매가 결혼하는 것을 보는 꿈

    : 결혼을 한 형제에게 생각지 못한 사고가 일어나며 혹은 큰 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것이란 흉몽이다.

    예쁜 웨딩드레스를 차려입고 금으로 된 마차를 타고 결혼식장으로 가는 꿈

    : 영화 신데렐라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꿈으로 실제로도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과 만나 상상하던 결혼을 하게 될 징조다.

    예쁜 처녀와 결혼하여 좋아하는 꿈

    : 주위에서 부탁을 해오는데 거절하기 힘들고 어려운 부탁들이여서 곤란하고 난처한 상황에 빠질 징조다.



    다른 사람 방해로 결혼이 취소되는 꿈

    : 흉몽 중 흉몽으로 아주 황당무계하며 자신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나고 갑작스런 사고를 당하거나 아프게 될 징조다.

    싫어하거나 기분 나쁜 사람과 결혼하는 꿈

    : 자신의 건강에 적신호가 비치면서 아픈 곳이 생기거나 활동을 하는 데 불편함을 많이 느끼게 될 것이다.

    결혼식에 부모가 참석하는 꿈

    : 자신의 부모님이 오셨다면 자신의 난처한 상황에서 도움을 줄 소중한 인연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이란 의미다.

    결혼 상대방이 바뀌는 꿈

    : 사업이나 직장에서 업무를 하는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일을 성사시킨다는 의미다.

    혼자 결혼식장에 있는 꿈

    : 지금 하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거리를 찾거나 휴식을 취하며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될 것이란 의미다.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

    : 아직 결혼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동반자를 만나게 되고 결혼한 사람이라면 주변에서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결혼 사진을 찍는 꿈

    :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끌게 되고 인정과 격려를 받기 위해 노력하며 살아간다는 의미다.

    아내나 남편 말고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자신이 결혼한 배우자가 사별할 가능성이 높으며 꿈을 꾼 나 역시 배우자를 두고 먼저 하늘로 갈 수 있음을 말해주는 의미다.

    결혼식에서 하얀 장갑을 끼는 꿈

    : 가까운 시일 내 중요한 약속을 잡아 사람을 만나거나 미팅을 하게 되는 등 뜻깊은 자리에 참석한다는 의미다.

    결혼식이 취소되는 꿈

    :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차질없이 진행되어 마지막은 성공하게 될 징조다.

    결혼식에서 도망치는 꿈

    : 자신의 불만족이 드러난 것으로 생각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되고 자신의 판단을 굳게 믿고 따라야 한다는 의미다.

    결혼식에서 다른 사람과 눈이 맞는 꿈

    : 실제로 더 좋은 조건의 직장을 구하게 되고 더 나은 사람과 연애를 하게 될 징조다.

    결혼 뒤 파티를 여는 꿈

    : 본래의 목적을 잊어버리고 새로운 길이나 옆길로 새어 진행하던 일이나 계획에 차질이 생길 흉몽이다.

    결혼식 뒷풀이에 참석하는 꿈

    : 자신이 원하던 것들을 이루지 못한 채 진행하던 것을 그만두거나 새로운 것을 찾아보아야 될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