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랑이 꿈해몽 새끼호랑이 꿈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4. 4. 06:18
    반응형

    호랑이 꿈해몽 새끼호랑이 꿈 정리

    호랑이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먼저 무섭다 그리고 굉장히 힘이 쌔고 동물원에서만 볼 수 있는 동물이라고 대답합니다.

    그런데 문학작품으로 들어오면 팥죽할멈과 호랑이, 호랑이와 곳감이야기, 해와달에 나오는 무서운 호랑이 굉장히 친숙하게 등장하기도 하죠.


    때로는 두렵기도 하지만 정의롭기도 하고 우리를 지켜줄 것 같은 동물이라고 여겨졌기 때문일텐데요.

    우연인지 필연인지 우리나라 한반도의 모습이 흡사 호랑이가 앞발을 내밀고 있는 모양이기도 하죠.

    꿈에서는 호랑이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지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호랑이 등에 올라타 집으로 들어가는 꿈

    : 바라던 일들이 잘되어 명예와 권력을 한손에 쥐고 크게 성공할 팔자다. 자신이 이루고자 했던 목표들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호랑이와 사자가 서로 즐겁게 놀고 있는 꿈

    : 오해로 인해 사이가 틀어졌던 사람과 관계가 회복되고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멀어졌던 친구들과도 다시 화해를 하게 될 징조다.

    호랑이가 애완견 마냥 뒤를 따라오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어 성공하게 될 것이다. 일을 하면서 어려움을 만나게 되는데 큰 도움을 받아 수월하게 해결을 하게 될 징조다.

    호랑이인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고양이였던 꿈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아주 값진 물건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은 싸구려 물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질 것이다혹은 내가 아끼던 것이 실상 아무런 값어치가 없다는 것을 깨달을 징조다.



    호랑이와 싸워 이기는 꿈

    : 크고 무서운 동물은 보통 자신이 넘어서야 하는 한계나 장애물을 뜻하는데 이런 호랑이를 물리쳤다는 것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성공을 할 것이란 의미다. 큰 시험에 합격하거나 라이벌을 무너뜨리게 될 길몽이다.

    호랑이가 가만히 앉아 있는 꿈

    : 자신이 그동안 쌓은 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공경하고 따르게 될 것이란 의미다. 지위와 신분, 나이를 떠나 다른 사람의 믿음을 한몸에 받으며 높은 지위나 리더의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이다.

    작은 고양이가 커다란 호랑이로 변하는 꿈

    : 눈덩이가 점점 굴러 커지는 스노우볼 효과처럼 자신의 영향력이 막대하게 커지는 것을 의미한다. 조그맣게 저지른 실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거나 혹은 자신의 사소한 결정이 큰 결과를 나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매사 선택에 있어서 신중하게 결정해야 됨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하다.

    회색 쥐가 아주 큰 호랑이로 바뀌는 꿈

    : 직장인이라면 곧 승진을 하게 되거나 월급이 오를 것을 의미하며,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자신이 꿈꾸는 대학이나 학업에 도달하게 될 길몽이다. 하고자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다.



    호랑이가 갑자기 신이나 사람을 변하는 꿈

    : 미천한 동물이던 호랑이가 말을 하는 사람이나 신으로 변하는 것은 일생일대 아주 큰 기회가 온다는 뜻으로 준비를 해야 한다.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바뀔 수 있는 찬스가 올 징조다.

    호랑이가 사자 등 위로 올라타는 꿈

    : 앙숙일 것 같은 사람들이 서로 힘을 합쳐 무언가를 헤쳐나가게 되고 사이가 돈독해진다는 의미다. 업무를 수행하는데 협력자나 조력자가 생겨 일을 순조롭게 진행시킨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죽은 호랑이를 지켜보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직장에 다니는 사람이 갑자기 회사생활이 어려워지며 퇴사를 하거나 그만두게 될 흉몽이다또한 건강상이나 재력상 문제가 생겨 큰 어려움에 빠지게 될 것이다.

    호랑이가 팔이나 다리를 무는 꿈

    : 호랑이에게 공격을 받는 꿈은 자신에게 행운이 따른다는 길몽으로 계획했던 일이나 사업이 성공하게 될 것이며, 원하는 일들을 차례로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다.

    아주 값비싸 보이는 물건을 호랑이가 가져다주는 꿈

    : 자신이 노력한 일에 대해 결과가 눈앞에 보이기 시작하고 결국에는 실현시키게 된다는 의미로 아주 큰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호랑이가 아주 슬프게 우는 꿈

    : 평소 조용한 사람이더라도 갑자기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거나 실제로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어 구설수에 오르게 될 흉몽이다.



    ★하얀 호랑이 가죽이나 호피를 선물로 받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경사가 일어나고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의미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걱정이 없어질 길몽이다.

    호랑이 목에 목줄을 메달아 끌고 다는 꿈

    : 리더의 자리에 오르게 될 팔자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신뢰를 얻고 많은 사람들을 자신의 수하에 놓이도록 할 징조다.

    날개달린 호랑이를 타고 하늘로 날아가는 꿈

    : 입신양명이라는 뜻이 딱 알맞은 꿈으로 출세를 하게 되거나 승진, 합격, 박사학위 등을 얻어 이름을 떨칠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다.

    호랑이와 잠자리 갖는 꿈

    : 호랑이와 짝짓기하는 꿈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나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는 길몽중에 길몽이다. 곧이어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팔자다.

    어미 호랑이가 새끼 호랑이를 낳는 꿈

    자신이 하는 사업에 크게 성공하여 직원들이 많아지게 된다는 의미기도하고가정이나 집안에 운수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앞으로 많은 권력과 지위재물을 손에 얻을 것이다.



    호랑이를 밟아 화나게 하는 꿈

    : 사소하게 저지른 실수로 인해서 아주 큰 시련과 고통을 겪으며 힘든 나날을 보낼 징조다. 아무생각없이 저지른 일이 비수가 되어 치명상을 입히게 될 흉몽이다.

    이빨 빠진 호랑이를 만나는 꿈

    : 호랑이를 보는데 무섭기 보단 측은하고 가엽게 여기는 것은 자신의 미래를 보고 느끼는 것으로 점점 나이가 많아져 감에 따라 무기력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징조다. 아프지 않던 사람도 병에 걸리거나 다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이기도 하다.

    호랑이가 화나서 뛰어다니거나 달려오는 꿈

    : 자신의 주변에 좋지 못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어 친구나, 가족, 지인들이 화를 입게 될 흉몽이다. 특히나 가족에게 불행한 일이 닥쳐 슬픔에 빠져 힘든 시기를 겪을 징조다.

    길을 걷다 호랑이를 마주쳤는데 너무 무서웠던 꿈

    : 자기 자신이 두려워하는 대상과 마주하게 될 징조로 같이 일을 하는 파트너와 마음이 잘 맞지 않아 고생할 것이다. 또한 직장에서 자기 윗사람과 갈등이 생겨 어려움에 빠져 생황을 할 것이다.

    호랑이가 높은 곳에서 나를 노려다 보는 꿈

    : 자신보다 계급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들로부터 시기와 질투 아래 공격을 당하게 될 것이다.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사사건건 시비를 걸며 갈등이 생길 흉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