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 꿈해몽 검은고양이꿈 새끼고양이꿈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4. 15. 01:29
    반응형

    고양이 꿈해몽 검은고양이꿈 새끼고양이꿈 총정리

    고양이는 전세계 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는 강아지 다음으로 반려동물로 가장 많이 기르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특유의 애교로 많은 사람에게 귀여움과 관심을 받는데 꿈에서 만큼은 그러하지 못합니다. 특히 검은 고양이가 꿈에 나오거나 실제로 보게 된다면 무서움과 공포를 느끼면서 재수가 없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연 고양이 꿈이 무조건 나쁜 것일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고양이는 태몽으로 본다면 여자아이를 의미하고, 성취, 성공,  재물, 재산, 시련 등을 의미합니다. 상황 속에서 고양이가 가지는 뜻을 파악하여 해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상황별로 가지는 의미를 파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

    : 쓰다듬는 순간에 얌전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성공한다는 의미지만 반항하거나 공격한다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심상이다.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에 봉착하여 큰 시련을 겪을 수 있으니 준비해야 한다는 의미기도 하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생선을 잡아먹는 꿈

    : 자신이 아끼던 물건을 다시 되찾게 되거나 도둑질 당했던 물건을 돌려받는다는 의미다. 또한 헤어진 연인으로부터 다시 연락이 오거나 재결합을 하게 될 수도 있다.

    고양이가 발톱으로 할퀴는 꿈

    : 자신의 신변에 위협이 생긴다는 뜻으로 다른 사람과 잦은 갈등이 생기거나 실제로 사고를 당하거나 다치게 될 흉몽이다.



    도둑고양이가 생선을 가져가는 꿈

    : 실제로 자신의 물건이나 돈이 없어지게 되고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여 물질적 피해를 보게 될 징조이다.

    고양이가 생쥐를 산채로 잡아먹는 꿈

    : 자신이 평소에 생각하던 대로 일이 진행되거나 의심하던 일들이 풀리게 될 것이다. 특히 자신에게 씌워졌던 누명이 해결되며 편안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고양이가 집을 나가 돌아오지 않는 꿈

    :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파산을 하거나 접을 수 없는 상황이 생긴다. 특히 동료나 직원과 마찰이 심해지면서 갈등이 고조에 다다라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것이다.



    귀여운 고양이를 만지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귀여우면서 앙증맞은 여자아이를 임신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그 딸은 자라서 얼굴이 예뻐 연예인을 하거나 배우를 할 징조이다.

    붉은 빛깔의 고양이가 나에게 오는 꿈

    : 개성이 뚜렷하면서 많은 재주를 가진 아이를 낳는다는 의미다. 끼가 많아 무엇이든지 잘하며 성공을 통해 효도를 할 자식을 얻을 길몽이다.

    새끼 고양이를 보는 꿈

    : 자신이나 부인, 며느리가 임신하는 꿈으로 아주 아름답고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을 딸을 낳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매력 있는 사람으로 자라게 될 팔자다.



    새끼 고양이가 죽는 꿈

    : 임신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낙태를 하거나 유산을 하게 되는 흉몽이다. 혹은 장애를 가진 아이를 낳을 수 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 자신의 신변에 위협이 생길 징조로 다른 사람과 시비가 붙어 다치게 될 것이다. 또는 분쟁에 휘말려 많은 돈을 잃게 되고 회사에서 짤리는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빠질 흉몽이다.



    집안에서 검은 고양이가 시끄럽게 우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기게 되고, 돈을 크게 잃어버리면서 불행이 찾아오게 될 흉몽이다. 이로써 잦은 갈등과 싸움을 하게 되어 이혼이나 파혼 등을 하게 될 것이다.

    무언가를 노리는 검은고양이를 지켜보는 꿈

    : 누군가 항상 자신을 감시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꿈으로 막연한 불안감과 초조함을 항상 겪게 될 것이다. 자신을 괴롭히는 원인을 찾아 해결하지 않는 이상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사나운 개를 검은 고양이가 공격하는 꿈

    : 자신과 관련된 다른 두 집단 사이에서 선택을 요하게 될 것이다. 즉 어떤 일을 계기로 둘 중 하나는 탈퇴를 해야 한다는 의미다.



    검은 고양이 눈이 노랗게 빛나는 꿈

    : 자신의 재능과 재주를 발휘해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놀라게 해준다는 의미다. 글을 쓰는 사람이나 예술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유명해질 것이다.

    검은고양이가 내 몸을 할퀴어 상처가 나는 꿈

    : 자기 주변 사람의 실수나 배우자의 잘못으로 인해서 자신이 피해가 보게 될 흉몽이다.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 허용되는 범위를 넘어선 그릇된 행동으로 책임을 자신이 져야 하는 큰 곤란에 빠질 것이다.

    검은고양이가 나를 피해 달아나는 꿈

    : 결혼한 사람이라면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음을 말해주는 것이며, 연애를 하는 사람은 애인이 다른 사람과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는 뜻이다. 평소 그 사람의 행동이 달라지는 점과 행동거지를 유심히 지켜보아야 한다.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불화와 우환이 생길 흉몽으로 건강한 사람도 아프게 될 것이다. 또한 갑작스레 불운한 일이 연속적으로 일어나 힘든 날을 보낸다는 의미다.

    검은고양이에게 목을 물리는 꿈

    : 실제로 신체 목과 관련하여 디스크나 목과 관련된 질병을 얻게 될 징조다. 교통 사고르 당하여 목을 다치거나 넘어져서 금이 가거나 부러져 수술을 하는 등 고통이 따를 흉몽이다.

    검은고양이가 땅속에 보물을 숨기는 꿈

    : 다른 사람의 비밀이나 자신의 비밀을 지키는 심리로 주변에 큰 영향을 미칠만할 이야기를 감춰야하는 부담감을 안고 있다는 의미다. 자신이 그러한 짐을 가진 살아가는 한 부담이라는 큰 무게가 어깨를 짓누르는 듯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