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 꿈해몽 의미 코딱지 꿈해몽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3. 23. 20:23
    반응형

    코 꿈해몽 의미 코딱지 꿈해몽 정리

    처음 만나는 사람을 보고 좋은 인상과 나쁜 인상을 구분하는데 단 5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짧지만 중요한 시간인데 인상을 좌지우지 하는 건 무엇보다 얼굴 형태와 신체 부위들의 조합이겠지요. 

    특히나 코는 얼굴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으면서 높낮이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왕코형님이 만약 작은 코를 가졌다면 푸근한 인상보다는 날카롭게 보였을것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중요한 코와 관련된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뚝한 콧날을 가진 사람은 이목구비가 뚜렷해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 쉬운데, 꿈에서 코는 얼굴의 중심인 만큼 그 사람의 근본, 자부심, 자존감을 보통 나타냅니다.

    하지만 꿈을 꾸었을 당시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으니 가장 비슷한 것을 골라 의미를 파악해야합니다.


    코가 비틀어지고 좌우로 휘어지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게 되어 낭패를 보게 될 흉몽이다.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들도 난관에 부딪혀 진척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게 될 것이다.

    있었던 코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

    : 자신이 어렵게 쌓은 명성과 부가 한순간에 무너져 내리는 끔찍한 꿈이다. 코는 복덩이를 보통 의미하는데 자신에게 복이 사라져 버려 악재만 남은 것을 의미한다.

    코가 이상하게 비틀어진 사람을 만나는 꿈

    : 평소 품행이 좋지 못하고 부도덕하거나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을 하는 사람을 만나 고생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자신이 같이 사업을 하는 사람을 진지하게 고민해보거나 앞으로 새롭게 만날 사람을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코를 성형하는 꿈

    :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꾼을 만나게 되고 사업이나 장사가 잘 풀리지 않고 난항을 겪게 될 징조다.

    콧대가 아주 높아지는 꿈

    :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만나 진탕 고생에 빠지게 되고 코가 높아지면서 상대방과 일을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는 흉몽이다.

    콧대가 낮은 사람을 만나는 꿈

    : 자신보다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직업이나 지위상 낮은 서열의 사람을 만나 함께하게 된다는 의미다. 새롭게 관계를 맺는 사람이 자신보다 손아래 사람일 경우가 많아 자신의 책임감이 높아진다는 의미다.

    코딱지가 많이 생기는 꿈

    : 지금까지 해오는 일들이 잘 진행되지만 장애물들이 점점 많아지게 되어 힘들어질 팔자다.

    거울을 통해 코를 보는 꿈

    : 지금껏 잘 풀리던 일들과 사람관계가 틀어질 징조다. 자신을 믿고 따르던 사람들과 사이가 멀어지게 되고 친구나 연인과 다투어 거리를 두게 된다는 징조다.

    코가 다쳐 상처가 나거나 코가 썩는 꿈

    : 자신이 숨기고자 했던 치부나 약점들이 드러나게 되고 숨겨온 비밀이 폭로되어 곤란한 처지에 빠지게 된단느 흉몽이다. 자신이 누리던 권력이나 힘이 없어지게 될 것이다.



    코가 간지럽거나 답답해 코 푸는 꿈

    : 자신이 알고 있는 비밀이나 노하우, 어떤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누군가에게 곧잘 이야기할 것이란 의미며, 발표하거나 학회에 참석하여 많은 사람 앞에서 분위기를 이끌어 갈 자리를 갖게 된다는 의미다.

    먹을 것을 눈앞에 두고도 코로 냄새를 맡기 못하는 꿈

    : 실제로 코 감기에 걸리게 되거나 자신이 지금까지 해오던 판단에 대한 믿음을 잃게 될 것이다. 선택으로 인해서 결과가 잘 못되고 다수의 사람이 피해를 보며, 자신은 그 비난을 온전히 다 받게 되며 자신감마저 잃을 징조다.

    코가 막혀 숨을 못 쉬는 꿈

    : 자신이 벌어들이고 있는 수입에서 문제가 생기며 다니고 있던 직장에서 잘리거나 일자리를 잃게 된다는 의미다.

    갑자기 코가 마르는 꿈

    : 아프지 않던 사람도 갑자기 몸이 비실비실 아프게 되고 질병에 걸려 크게 고생할 징조다. 병이 있는 사람은 병세가 심해져서 건강이 악화 될 징조다.

    코끝이 갈라지거나 매부리코가 되는 꿈

    :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는 듯 했지만 갑자기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고 일처리가 늦어지게 될 징조다. 순조롭던 일 진행에 차질이 생겨 곤란하게 된다는 뜻이기도 하다.



    꿈에서 코가 나오는 장면

    : 자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무언가를 발견하게 되고 그것이 친구나 다른 사람의 도움일 가능성이 높다.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지 못하던 것을 주변 사람을 통해 해결하게 된다는 의미다.

    코에 빨간 점이 생기는 꿈

    : 평소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빨간점이 난다고 하지만 꿈에서 코에 난 빨간점은 복점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거액의 돈이나 재물, 재산이 들어오게 되고 미인, 미남과 연애나 결혼을 하게 될 행운이 따를 것이다.

    코에 검은 점이 생기는 꿈

    : 코에 까만 점이 생기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돈이 어디론가 쉽게 빠져나가버리고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자신에게 좋지 못한 악재가 생겨 몸을 다치게 되거나 건강을 잃게 되는 등 흉몽이다.

    갑작스레 코에서 피가나는 꿈

    : 코피가 나는 꿈은 운수 좋은 일이 자신에게 일어날 징조이며 앞으로 돈을 많이 벌게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성공하여 큰 명예와 권력을 누리게 된다는 의미다.

    코가 사라지는 꿈

    : 얼굴을 보는데 코가 없는 꿈은 자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게 되고 자존심, 자존감을 잃게 될 쓰라릴 경험을 하게 될 흉몽이다. 평소 자신을 싫어하던 사람의 계략에 빠져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릴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