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꿈해몽 강아지꿈해몽 상황별 의미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3. 24. 07:18
    반응형

    개꿈해몽 강아지꿈해몽 상황별 의미정리

    세상에 태어나자마자 사악한 사람 없듯이 강아지도 마찬가지라 생각됩니다. 누군가에게는 없어서 안될 귀중한 존재이면서 가족이기도 하죠.

    귀여운 강아지를 보면 마음이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기 마련인데 반대로 사납고 무서운 개에게 공격을 받았다면 트라우마가 남기도 쉽습니다.

    현실에서 나에게 의미가 없을 동물일지라도 꿈에서 강아지나 개가 나온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흔히 한숨을 쉬며 '아 기분 나쁘게 개꿈 꿨네.'라고 말을 하고는 하는데 과연 부정적인 의미만 있을까요?

    지금부터 강아지꿈 개꿈해몽의 의미를 총정리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가 등장하는 꿈에서 개는 긍정적이지도 부정적이지도 않지만 하는 행동이나 관계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석됩니다. 

    개가 나왔다고 해서 무조건 나쁘지도 좋지도 않다는 것으로 시작하여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어야 겠습니다.


    귀여운 개를 만지거나 쓰다듬는 꿈

    : 자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죄를 짓게 되거나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어 피곤하게 될 징조다. 남이 저지른 잘못에 위태로운 상황에 빠져 곤란을 겪을 징조다.

    개가 다른 개와 교미하는걸 보거나 하는 꿈

    :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은 직장을 얻고 직업이 생길 징조이며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을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공동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개가 하늘을 향해 짖어대는 장면을 보는 꿈

    : 밤하늘이었다면 하얗게 빛나는 달과 같이 아름다운 딸을 임신하거나 낳게 된다는 의미며, 곧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길몽이다. 만약 낮이었다면 밝은 해처럼 열정적인 아들을 낳아 기르게 될 것이다.

    개가 두발로 걸어다니는 꿈

    : 자신이 알고 있던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게 밝혀지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여 슬픔에 빠지게 될 흉몽이다.



    개가 손을 꽉 깨무는 꿈

    : 자신이 맡은 업무나 일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다하여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다. 자신의 노력을 다른 사람들이 주목하고 인정하게 되며 평판이 좋아질 길몽이다.

    개가 나를 보고 크게 짖어대는 꿈

    : 자신을 향해 누군가 비난하고 손가락질을 하게 될 것이며 그로인해 자신감이 하락하게 되며 일을 그르치게 된다는 흉몽이다. 자신을 시기하는 사람의 음모에 빠져 곤란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다.

    개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재산과 돈이 많아지게 되고 누군가로부터 선물이나 금품들을 받게 될 징조다.

    사나운 개가 나를 향해 공격하려는 꿈

    : 주변 사람들 중에서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또는 집단에게 비판과 비난의 화살을 맞을 흉몽이다.

    개들이 서로 싸우는 장면이 나오는 굼

    : 다른 사람들의 이해관계가 얽힌 일에 자신이 잘못 발을 들여놓게 되어 피해를 입게 된다는 의미다.



    강아지가 책을 물고 오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노력 끝에 성취하게 되고, 수험생은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강아지가 사람 다리를 무는 꿈

    ; 주인이 물렸다면 아프지 않은 사람도 갑자기 질병에 걸리거나 아프게 되고 중요한 자리가 있다면 약속이 취소되는 등의 불행이 찾아올 흉몽이다.

    개 뒤를 졸졸 따라 다니는 꿈

    :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서 다른 사람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게 되며 그로 인해 신세를 지게 될 팔자다.

    개나 강아지를 먹는 꿈

    : 자신이 모은 돈을 주변 사람에게 쉽게 투자했다가 모두 잃게 되는 낭패를 본다는 의미다. 쉽게 남에게 속는 성격을 반성하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개를 훈련시키는 꿈

    :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계획대로 잘 풀려 성공하게 될 것이다. 다만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다는 믿음이 흔들린다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지게 될 것이다.



    강아지가 도망치는 꿈

    : 자신이 가지고 있던 것들이 빠져나가게 된다는 의미로 사업을 하는 사람은 폐업을 하게 되거나 직장을 다니던 사람은 실직하게 된다는 좋지 못한 의미다.

    개를 죽이는 꿈

    :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자유로워지며 혼자 성공을 할 수 있을 기반이 자리잡을 징조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 지켜보거나 같이 참여하는 것은 좋지 못한 의미로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는 말처럼 자신이 직접 관계되지 않았지만 피해를 보게 될 터이니 조심하라는 경고이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서로 어울리는 꿈

    : 자신과 앙숙이었던 친구 사이가 자연스럽게 풀어지고 고민을 나눌 수 있는 깊은 사이로 발전하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 개가 집으로 걸어들어오는 꿈

    : 뜻밖의 횡재가 생기게 되거나 가정과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의미다.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사업을 성공하게 되어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징조다.

    개가 짖는 소리에 도망치는 꿈

    : 거의 다 이루었다고 생각했던 일들이 조그마한 실수로 인해서 틀어지게 되며 곤란에 빠질 흉몽이다. 자신의 실수가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의 행동으로 피해를 보게 될 터이니 조심해야 한다.

    키우는 개가 쓰레기를 물어오는 꿈

    : 강아지가 자신의 집으로 쓰레기를 가져오는 것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챙겨주는 의미다. 무엇을 준비하다가 잘 풀리지 않을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기지를 발휘해 어려운 상황을 모면해나갈 징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