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재명 관련주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2. 5. 7. 12:17
    반응형

    이재명 관련주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이재명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대선 이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상임고문의 인천 계양을 공천 결정 소식이 전해지며 학연, 향연 등을 위주로 이재명 관련주가 강세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이재명 관련주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이재명 관련주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지엘팜텍

    지엘팜텍은 개량신약 및 제네릭, 차별화된 컨셉을 적용한 일반의약품 연구개발하여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 기업으로 2019년부터 경구여성호르몬제 CMO에 사업을 영위중이며 CMO에 그치지 않고 경구여성호르몬제 직접 판매사업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엘팜텍 100% 자회사인 지엘파마는 현재 국내 시판 중인 90개 경구여성호르몬제 가운데 27개 품목을 제조했으며 최근 국내 1위 사전피임약인 야즈정에 대한 국내 최초 제네릭 생산 품목허가를 취득했습니다. 동사가 성남시 중원구 위치하며 왕훈식 대표가 중앙대 출신으로 부각됩니다.

    ▷CS

    CS는 RF중계기, 광중계기 등 통신장비의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통신 음영지역에서 미세한 기지국 신호를 증폭하여 재 방사하는 이동통신중계기와 휴대인터넷(WiBro) 중계기, 디지털방송통신 시스템 등을 국내외 이동통신사업자 등에 공급합니다. CS의 정흥식 회장이 중앙대 출신이며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했다는 점에서 위치 연관성도 부각됩니다. 동사는 지난 12월 SK텔레콤과 34억8600만원 규모의 5G 통합형 광중계기외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활발히 사업을 영위합니다.

    ▷토탈소프트

    토탈소프트는 해운 항만 물류 산업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로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 선박 탑제용 컴퓨터, 선사용 항만 커뮤니티 시스템, 양적하시스템, 다목적 터미널 운영시스템, 항만 크레인 및 용접 등 가상 훈련시뮬레이터가 주요 제품입니다.

    토탈소프트의 최장수 대표가 중앙대 출신으로 알려지며 동사는 지난해 아랍에미레이트 업체와 43억원 규모의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 구축 계약을 하는 등 활발히 사업 진행중입니다.

    ▷카스

    카스는 전자저울 및 로드셀 등의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인천공항과 협업하여 세계 최초 스마트 수하물 저울을 도입했습니다. 카스는 산업용, 상업용 계량 시스템 국내 계량·계측 분야 1위 기업으로 센서와 디지털 기술을 기반의 경쟁력을 보유합니다. 동사의 조주태 사외이사가 이재명과 사법연수원 동기로 알려지며, 최근에는 디지털 솔루션과 핵심 센서 기술을 접목한 계량 및 계측 분야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플랫폼과 스마트팩토리 기술 개발사업을 진행합니다.

    ▷프리엠스

    프리엠스는 건설중장비용 MCU, 클러스터, Flasher Unit을 개발하여 납품 사업을 영위하며 SMT Line 생산설비를 구축하여 자사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엠스의 주도식 회장이 중앙대 출신이라 동문으로 부각됩니다. 동사의 실적을 살펴보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은 37% 늘어난 251억9672만원, 영업이익은 5억6079만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지엘팜텍 CS 토탈소프트 카스 프리엠스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