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넨셀 관련주 골드퍼시픽 한국파마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8. 5. 15:42
    반응형

    제넨셀 관련주 골드퍼시픽 한국파마 등

    지난 8월 4일 천연물 신소재 기반 의약품 등을 연구 및 개발하는 바이오 헬스큐어 전문 기업인 제넨셀은 스위스 RDP와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유럽 임상, 및 기술이전을 위한 세부기술료 조율 등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지난 7월 RDP와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절차로 현재 제넨셀은 코로나19 치료제의 원료의약품인 담팔수 재배단지를 조성중입니다.

     

    대표에 의하면 동사는 총 50만 평 규모 중 40만 평 규모는 재배 단지화하였고 5만 평은 제주도내 농업법인이 운영하며 5만 평은 농가 위탁계약을 맺었습니다.

    동사는 앞으로 코로나19 치료제 승인에 대비해 오는 9월부터 제주도에서 건조 중량 기준으로 200톤, 중국에서 100톤을 조달할 방침입니다.

    ▼제넨셀 관련주 골드퍼시픽 한국파마 등

    ▼제넨셀 관련주 골드퍼시픽 한국파마 등

     

    골드퍼시픽

    ▷골드퍼시픽

    자회사 에이피알지가 제넨셀과 코로나19 치료제 천연물 원료 APRG64를 기반한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 및 유럽연합(EU)·인도 글로벌 임상 2상에 돌입할 계획입니다.

    현재 인도 임상 1상을 진행 중으로 인도에서 치료제 임상을 진행중인 제넨셀과 한국파마의 'APRG64' 개발에 골드퍼시픽의 자회사가 2상부터 주도적을 참여합니다.

    한국파마

    ▷한국파마

    한국파마와 에이피알지, 한국의약연구소,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컨소시엄을 결성해 공동 개발 중입니다.

    동사는 아울러 제넨셀과 담팔수 원료를 활용한 코로나19, 대상포진 치료제 개발, 생산 MOU 체결한 바 있고 인도 임상 1상에 쓰일 완제의약품을 제공합니다.

    리더스 기술투자

    ▷리더스 기술투자

    1986년에 설립되어 현재 신기술사업에 대한 투자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며 지난 2월 한국파마와 함께 유상증자를 통해 벤처 제약사 제넨셀 유상증자에 34억을 투자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술교류 및 공동연구를 통해 비강 흡입형 코로나 중증 치료제 개발에 본격화할 방침입니다.

    KH 필룩스

    ▷KH 필룩스

    1984년 보암산업 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양주시 광적면에 본사 및 제조시설을 두고 감성조명 제품을 전문 생산합니다.

    LED 감성조명 디바 3, 디바2, 모노레일 시리즈, 아웃도어 디바, LED 감성조명 슬림라인 등이 주요 상품이며 제넨 셀의 전락적 제휴 관계를 맺고 지난 제삼자 배정 유증에 참여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