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료기기 관련주 TOP 9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26. 04:16
    반응형

    의료기기 관련주 TOP 9

    최근 의료기기와 미용기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세를 보이며 관련주들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주춤했던 미용에 대한 욕구가 백신 접종률 증가에 따라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홈트레이닝 및 집에서 자가로 건강관리를 하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돼 기기를 납품하고 만드는 곳의 매출이 크게 증가를 보입니다.

     

    특히나 선진국을 위주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수출이 호조세를 보이며 대부분 회사의 수출이 늘고 실적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의료기기 관련주 TOP 9

     

    의료기기 관련주 TOP 9

     

     

    인트로메딕

     

    ▷인트로메딕

    국내 유일의 캡슐내시경 전문기업이며 의료기기 사업으로 영상 진단 의료기기인 캡슐내시경, 일회용 연성내시경, 흡수성체내용지혈용품 및 살균소독제 등을 제조합니다.

    아울러 GS리테일이 싸이월드 운영사인 싸이월드 제트와 함께 메타버스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크게 주목받았습니다.

     

    세종메디칼

     

     

    ▷세종메디칼

    복강경 수술 기구 등 의료기기를 전문 제조 및 조립하는 회사로 Trocar를 비롯한 다양한 수술 기구 개발 및 생산합니다.

    아울러 일회용 생체검사용 도구인 LapBag는 국내 의료현장에서 고유명사처럼 사용될 정도로 인지도와 점유율이 높습니다.

     

    씨유메디칼

     

    ▷씨유메디칼

    응급 의료기기 사업을 주 사업으로 병원, 소방서, 공공기관, 기업체 등지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엑스큐어와 협업하며 AED 고도화, 원격관리 시스템 개발 계약을 체결하며 앞으로 IOT 기술을 접목한 원격관리 시스템 도입할 방침입니다.

     

    네오팩트

     

    ▷네오팩트

    노년층을 대상으로 재활 의료기기 및 홈 재활 솔루션 전문 회사로 게임 형식으로 개발해 신경계, 근골격계 등의 환자들이 재활훈련을 진행합니다.

    동사의 제품은 하드웨어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 플랫폼, 그리고 치료적 컨셉을 담고 있는 콘텐츠가 융합된 토탈 패키지 형태의 솔루션으로 구성됩니다.

     

    클래시스

     

     

    ▷클래시스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전문 기어브로 대표 제품은 '슈링크'가 있으며 고강도 집속초음파를 에너지원으로 콜라겐 재생을 자극해서 피부와 피하 조직의 탄력을 개선해줍니다.

    동사의 수출 자료로 추정하는 관세청의 서울시 강남구 에스테틱 의료기기 장비 2분기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18%, 전 분기 대비 42% 급증하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습니다.

     

    아이센스

     

     

    ▷아이센스

    자가 혈당측정기 및 혈당측정스트립, 혈액분석기 등을 제조 판매합니다. 0.5㎕ 채혈량과 5초 측정 속도의 사양을 갖춘 케어센스를 개발해 출시한 뒤 전 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동사의 지난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5.8% 증가했습니다.

     

    큐렉소

     

    ▷큐렉소

    정형외과 수술로봇인 티솔루션원, 재활치료로봇인 모닝 워크와 기타 의료기기 등을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무역사업으로 발효유 원재료 매출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치커리(chicory) 식이섬유, 결정과당 등을 취급합니다.

    아울러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의료로봇 판매 대수가 10년간 판매 대수와 맞먹으면서 로봇 수술 시장에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잇습니다.

     

    인바디

     

     

    ▷인바디

    전자의료기기 및 생체신호 측정장치를 연구하며 인바디 체성분 분석기가 대표적입니다.

    최근에는 제품과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며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 및 운영하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안에서 자신의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매출이 크게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바텍

     

    ▷바텍

    전문 덴탈의료기기 업체로 디지털 엑스레이 시스템 및 솔루션을 개발 제조해 판매합니다.

    동사의 올 2분기 매출은 80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1.9% 늘어나며 연간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나 유럽에서 가파르게 성장세를 보이며 장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5G 대장주 TOP 7  (0) 2021.07.26
    두나무 관련주 TOP 7  (0) 2021.07.25
    카카오뱅크 관련주 TOP 13  (0) 2021.07.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