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청기 관련주 대원제약 이엠텍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25. 01:38
    반응형

    보청기 관련주 대원제약 이엠텍

    보정기 지원금이란 장애인 건강보험 가입자 또는 피부양자가 구입하 보청기에 대해 정부가 일정 금액을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보청기 지원금이 2021년 7월 1일 이후 변경되어 제품 비용 지원으로 91만원, 적합 관리 비용 40만 원을 구분해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에 따라 보청기 사후관리에 대한 강조가 들어가면서 관련된 회사들의 서비스와 질적인 측면에서 상향되며 매출의 증가가 기대됩니다.

    지난 16년에도 보조금이 높아지면서 크게 부각받은 적이 있습니다.

     

     

    ▼보청기 관련주 대원제약 이엠텍

     

     

     

    ▷대원제약

    대원제약은 의약품의 제조 판매를 주력사업으로 하며 신약, 개량신약, 제네릭 의약품 등을 국내 병원 및 의원과 약국에 납품합니다.

    2020년 상반기 ESG 성과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그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AA 등급을 받기도 했습니다.

     

     

    자회사 대원 메디테크(딜라이트)에서 보청기의 생산하며 베트남 현지 법인은 의료기기 판매를 영위합니다.

    동사의 대표 제품은 국내 최초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 및 유기농 인증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장대원 등이 있습니다.

     

     

     

    ▷이엠텍

    이엠텍의 사업은 크게 이동통신 단말기용 부품사업부와 제품 사업부로 나뉩니다.

    판매 제품으로는 무선 스피커, 이어폰, 스마트 보청기, 전자담배 등으로 구성됩니다.

     

     

    특히나 2015년 말 바이오 사운드 랩이라는 국내 벤처회사에 10억 원을 투자하며 스마트 보청기 사업에 진출을 하며 선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동사의 전자담배사업부는 지금까지 KT&G의 6종 전자담배 모델의 ODM 방식으로 주문을 받아 생산 중이며 글로벌 담배 업체 필립모리스와 협업을 통해 수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