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산아제한 폐지관련주 제로투세븐 아가방컴퍼니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13. 05:08
    반응형

    중국 산아제한 폐지관련주 제로투세븐 아가방컴퍼니 등

    지난 6월 18일 월스트리트저널에서 중국 정부가 오는 2025년까지 산아 제한 정책을 모두 폐지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WSJ는 중국에서 출산율이 가장 낮은 지역이 산아제한 폐지의 첫 적용 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중국 내 인구 노령화와 저출산 문제가 심각해졌다는 의미로 해석되며 두 자녀 정책 제한이 사라질 경우 엔젤산업인 유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급격하게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산아제한 폐지관련주 제로투세븐 아가방컴퍼니 등

     

    ▼중국 산아제한 폐지관련주 제로투세븐 아가방컴퍼니 등

     

     

    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

    유아동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제품 등을 판매하며 유아 및 아동 전문 이커머스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아울러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제품을 국내외 시장 유통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는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이 누적 판매 200만 개 돌파하며 상반기 판매량으로 제품이 약 7초마다 1개씩 판매되며 근 2달 동안 선케어 카테고리 내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가방컴퍼니

     

     

    ▷아가방컴퍼니

    유아용 의류와 완구류 등을 제조해 판매하는 기업으로 북경 아가방 무역 유한공사를 통해 중국 사업을 진행합니다.

    최대주주는 랑시코리아(중국법인 랑자고분유한공사가 100% 투자)로 연관성이 높고 미국과 중국에 판매 및 생산법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리소프트

     

    ▷캐리소프트

    키즈 콘텐츠 전문 제작 업체로 중국 빅챈스와 콘텐츠 배급계약으로 '캐리와 친구들' 중국 VOD 채널 개설하며 중국 전역 IPTV에 공급됩니다.

    아울러 캐릭터 IP를 활용해 주인공을 등장시킨 장용의 장편 애니메이션인 '캐리와 슈퍼 콜라'를 제작 중입니다.

     

    유엔젤

     

     

    ▷유엔젤

    국내외 유/무선 통신사업자 및 단말제조사 등에게 지능망, 메세징, 해외 RBT 서비스, 유아교육 스마트러닝 및 스마트 금융 솔루션 등 사업을 영위합니다.

    특히 토모키즈, 뽀로로 전화 등의 유아전용 앱 개발을 통해 유아 스마트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로라

     

    ▷오로라

    캐릭터 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캐릭터 디자인을 개발하고 캐릭터 완구 전문 생산업체로 토이플러스 완구 판매 브랜드를 보유합니다.

    동사의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 11.3% 증가했으며

    ‘유후와 친구들‘ 작품은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하며 전 세계 서비스 지역을 확장 중이며 ‘신비 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오로라의 국내 완구 제품군 호조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토박스코리아

     

     

    ▷토박스코리아

    유아 및 어린이 신발, 의류 전문 업체로 현재 30여 개의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를 국내 및 해외 판권자와 독점 및 도매계약을 통해 키즈 셀렉샵 운영합니다.

    매출은 PB브랜드 36.27%, 기타 22.94%, 휠라 20.16%, 미니멜리사 10.56%, 씨엔타 10.07% 등으로 구성되며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 32개는 물론 면세점 등에도 입점되어 있습니다.

     

    손오공

     

    ▷손오공

    캐릭터 완구, 애니메이션, 게임 유통사업 영위하며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등 캐릭터 완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블 ‘블랙위도우’ 영화 개봉에 맞춰 ‘바비 블랙위도우’를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캐릭터 완구사업은 OSMU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로의 활용으로 시장이 확대 중입니다.

     

    오가닉티코메스틱

     

     

    ▷오가닉티코메스틱

    홍콩에 설립된 오가닉티코스메틱은 국내 상장 중국 주식으로 중국 내 실질 영업 자회사로 해천약업을 보유합니다.

    이를 통해 중국 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등의 피부 케어, 클렌징 제품,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영유아용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쌍방울

     

    ▷쌍방울

    언더 웨어 전문업체로 내복 및 의류 등을 제조하여 유통합니다. 자체 브랜드인 TRY(트라이)를 통해 유아동 내복류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윌비스

     

    ▷윌비스

    OEM 방식을 통한 섬유 사업을 전문으로 하며 GAP, OLD NAVY, HANESBRANDS INC, THE CHILDREN'S PLACE, CARTER'S INC 등이 주요 고객사입니다.

    아울러 종속회사인 나무 경영아카데미, 스터디 독서실, 윌비스 에듀를 통해 교육 사업을 진행합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낙연 관련주 TOP 12  (0) 2021.07.13
    카메라 모듈 관련주 TOP 10  (0) 2021.07.12
    크래프톤 상장 관련주 TOP 9  (0) 2021.07.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