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큐라티스 관련주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아주IB투자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12. 03:38
    반응형

    큐라티스 관련주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아주IB투자 등

    지난 5일 한국이 화이자와 모더나 등 메신저 리보핵산(mRNA)(mRNA) 기반의 코로나19 백신 제조사들과 국내 생산 방안을 협의한다는 소식을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이번 협의가 이뤄지면 북미와 유럽에 비해 뒤쳐진 아시아 지역의 백신 공급 상황이 개선되며 한국이 주요 백신 제조의 중심이 될 것이라 전했는데요.

     

    언론에 의하면 특히나 결핵 백신을 만드는 큐라티스는 지난해 새로 지은 공장을 mRNA 백신 생산에 활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지난 4월에는 바이넥스, 보령바이오파마, 이수앱지스, 종근당바이오, 큐라티스, 휴메딕스 등을 주축으로 스푸트니크 VV 생산 컨소시엄을 꾸리기도 했습니다.

     

    큐라티스 관련주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아주IB투자 등

     

    ▼큐라티스 관련주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아주IB투자 등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코리아에셋투자증권

    KAI-열림 헬스케어 투자펀드를.

    아울러 동사는 결산 배당으로 보통주 1주당 450원의 현금배당을 하기로 15일 공시하며 지급 예정일자는 오는 7월31일입니다.

     

    아주IB투자

     

    ▷아주IB투자

    아주IB투자는 투자 자산의 약 30%를 바이오 업종에 투자했으며 아주 좋은 벤처펀드가 큐라티스 지분 3.90%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미국법인의 설립 및 지점 확장을 통해 미국 내 투자분야를 기존 바이오산업에서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로봇, 자율주행 등 분야로 넓히고 있으며 젠바디, EDGC, 지아이이노베이션 등을 보유 중입니다..

    최근에는 골드만삭스와 함께 스트리밍 데이터 통합·분석 플랫폼 개발기업인 스트림에 투자했습니다.

     

     

    아즈텍WB

     

    ▷아즈텍WB

    동사는 1969년 10월 27일에 왕벌물산으로 설립되어 2000년 10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사업은 신사, 숙녀복지로, 구성된 패션 마켓 소재, 유니폼 , 의류사업부인 패션 프로모션을 주로 합니다.

    아울러 동물복지 인증된 울 원료를 선별하여 스마트 팩토리의 친환경 공정을 통해 생산된 모직물은 전통적인 럭셔리 패션뿐 아니라 온라인 브랜드들의 수요에 맞춰 공급 중입니다..

    1분기 보고서 내용에 의하면 비상장주식으로 큐라티스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