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미애 관련주 TOP 5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6. 22. 04:28
    반응형

    추미애 관련주 TOP 5

    20일 여론조사에 의하면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이 범여권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6.1%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추미애 전 장관은 법무부 장관 재직 시절 내내 윤석열 전 총장과 각을 세우면서 강성 친문 지지층의 시선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추 전 장관이 오는 23일 오후 2시 유튜브 '추미애 TV'를 통해 대선 출마 선언할 예정입니다.

     

    추미애 전 장관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한양대 법학과 출신으로 서울 광진 을에서 국회의원을 5선 지냈습니다.

     

    추미애 관련주

     

    ▼추미애 관련주 TOP 5

     

     

    제룡전기

     

    ▷제룡전기

    변압기, 개폐기, GIS 제조 및 판매에 관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국중전기사업협동조합과 신청주 변전소 170kV GIS(가스절연개폐장치)16CB 19년 매출대비 20.6%에 해당하는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울러 제룡전기는 추미애 전 장관 지역구인 서울 광진구에 본사가 위치하며 관련주로 크게 부각받고 있습니다.

     

    제룡산업

     

     

    ▷제룡산업

    제룡산업은 제룡전기에서 인적 분할되었으며 전력산업용 전기선로 송ㆍ배전 금구류, 합성수지류 제품 및 통신자재, 철도 전차선 금구류를 생산합니다.

    제룡계열의 본사가 추미애 전 장관 지역구인 서울 광진구에 위치하며 관련주로 부각받고 있습니다.

    고부가가치 제품의 매출 증가에 따라 동사의 개별 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08.4% 증가했습니다.

     

    우리들휴브레인

     

    ▷우리들휴브레인

    우리들휴브레인은 메디컬, 생활건강, 의약품, 스토리지 등의 사업분야를 두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의료기기 유통업체 에이치바이오앤컴퍼니와 제이앤에스팜을 합병하여 100% 인수했습니다.

    인공지능(AI) 관련 서비스 개발업을 신규 사업을 진행 중이며 이를 접목하여 다양한 안마 의자와 매트리스, 위생용품, 건강식품업, 광학기기와 이미용기기에 VR, AR 관련 제품을 개발 중입니다. 친문 관련하여 추미애 장관 관련주로 조명받고 있습니다.

     

    팜젠사이언스

     

     

    ▷팜젠사이언스

    경기도 화성시에 본점을 두고 의약품 제조 및 도소매 유통 사업을 하며 주요 제품으로는 바르디핀, 텔로디핀, 리바틴, 크바스틴, 아르시딘에프, 에소맥스, 네이자틴 등이 있습니다.

    과거 문재인 관련주로 분류됐으며 추 전 장관이 지난 대선 문재인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상임 선대위원장을 맡은 이력과 관련이 깊습니다.

     

    모헨즈

     

    ▷모헨즈

    모헨즈는 충남지역 기반의 레미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용접사업을 진행 중인 덕원산업을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기준으로 시장점유율은 4.16%를 차지했으며 추미애 의원의 공약 중 하나인 새만금 관련 사업에 부각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동사의 자회사인 덕원산업이 새만금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도 합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단키트 관련주 TOP 10  (0) 2021.06.23
    EUV 관련주 TOP 9  (0) 2021.06.21
    스프링클러 관련주 TOP 4  (0) 2021.06.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