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플란트 관련주 TOP 8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6. 16. 13:16
    반응형

    임플란트 관련주 TOP 8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5월 수출금액에서 임플란트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한 4099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에 코로나 19로 인한 기저효과로 임플란트 관련 기업의 주가 상승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중국국가위생건강위원회에서 ʻ2019∼2025년 구강건강행동 방안ʼ을 치아 질환 치료를 위한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2025년까지 구강 관리 및 치료 서비스 보급을 늘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보복 소비 등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임플란트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관련주

     

    ▼임플란트 관련주 TOP 8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를 비롯해 치과용 소프트웨어 판매. 치과기자재 수입 판매 등 치과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129.9%, 매출은 11.9% 증가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중국 내 메이저 업체 중 유일한 직접 영업 방식으로 대리점 판매와 대비해 재고 관리에 수월하며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스코텍

     

    ▷오스코텍

    뼈 전문 연구 바이오 기업으로 치주질환 등과 관련된 천연물 신약물질, 치과용 뼈이식재 등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미국 자회사인 제노스코와 함께 레이저티닙을 공동개발했으며 현재는 얀센이 글로벌 임상을 주도 중입니다.

     

    바텍

     

     

    ▷바텍

    치과용 의료기기 업체로 치과용 엑스레이 및 CT장비 시스템 등을 ROQKOF 제조합니다.

    주요 수출 지역에서의 빠른 영업 회복과 지역 확장 효과로 인해 올해 1분기 동사의 매출액은 38%, 영업이익은 105% 증가하였습니다.

    아울러 동사의 하반기 중국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Green 시리즈 제품에 대한 신규 제조 및 판매 그리고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제품(GreenX) 출시가 예정돼있으며 수익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타바이오메드

     

     

    ▷메타바이오메드

    치과용 근관 충전재 제조, 판매시장에서 세계 1위 회사로 치과용재료 및 기기, 치과용 골수복재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자체 개발한 근관 접착제 세라실이 독일,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 세계 49개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기존 실러가 갖고 있던 수축이나 변색 등의 문제를 해결한 차세대 바이오 세라믹 실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덴티움

     

    ▷덴티움

    임플란트 제품 주력으로 치과용 의료기기, 의용장비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덴티움은 작년 4분기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각각 17%, 37% 상회하며 어닝서프라이즈 기록하였고 올해도 28%, 54% 각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나 중국 임플란트 시장이 개화기에 진입한 것으로 보이며 동종 업계 평균 PER 20배보다 낮은 13배로 저평가로 인식됩니다.

     

    디오

     

    ▷디오

    인공치아용 임플란트 제품 등을 생산하고 치과용 기자재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주력제품은 임플란트, DIONavi., Digtal 교정장치, 디지털 보철솔루션 등 총 4개 부문입니다.

    동사의 실적은 미국 시장의 기업형 네트워크 치과(DSO) 확보를 통해 계약 병원 수가 늘어나면서 양호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나이벡

     

    ▷나이벡

    치과용 골이식재, 치아미백제 등 생산하고 있으며 펩타이드 원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미국에 이어 유럽에서도 재생치료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이벡의 골재생 바이오 소재는 중국 5개 대형 병원에서 28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대규모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받았고 중국 임플란트 시장 진입을 위한 제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중국에서 임플란트 시술 건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동사의 골재생 제품이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흥

     

    ▷신흥

    치과용기자재, 치과용 합금, 진료대, X선 촬영기 등 치과 의료기기 전문 제조업체로 전국 지점에 유통과 AS 망과 공장 및 물류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자동 주사기 전문업체 메디허브와 무통 마취기 마케팅 제휴를 맺으며 신제품 개발 등을 추진 중입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배 관련주 TOP 9  (0) 2021.06.16
    UAM 관련주 TOP 7  (0) 2021.06.16
    쌍방울 그룹 계열사 관련주 정리  (0) 2021.06.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