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 꿈해몽 & 우정꿈 & 옛 친구나오는 꿈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9. 08:09
    반응형

    친구 꿈해몽 & 우정꿈 & 옛 친구나오는 꿈

    힘든날 전화해서 이야기를 받아줄 수 있는 친구를 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금은보화를 가져다 준다한들 진정한 친구를 하나 얻기는 쉽지 않다는 것을 나이가 먹으면서 차츰 더 깊이 이해하게 됩니다. 서로 멀어지려고 연락이 없어지는건 아닌데 개인 마다 가정이 있고 삶을 살아가다 시기를 하나둘 놓치다 보니 우정이 흔들리기 시작하죠.

    이렇게 보면 학생때 마냥 철없이 서로 어울리고 웃고 떠들던 시절이 누구나 그리울 겁니다.

    오늘은 이런 친구들이 꿈에 나오거나 옛날 친했던 짝꿍이나 교우를 만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친구가 나오는 꿈은 자신이 우러러보거나 존경하고 동경하는 대상이 나오거나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다만 그 사람이 자신과의 관계가 친했거나 다투었거나 등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몽이 되겠지요.


    싸웠던 친구에게 매 맞는 꿈

    : 쉽사리 풀리지 않던 갈등이나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고 서로의 갈등이 해결될 징조다. 서로 오해가 있었다면 오해가 풀리고 시기와 질투로 인해 싸웠던 감정이 사라질 것이다.

    친구 집을 방문하는 꿈

    : 친하거나 가까운 사람을 찾아가 개인적인 부탁이나 회사와 관련된 공적인 부탁을 하게될 징조다.

    화장한 친구를 몰라보는 꿈

    : 짙은 화장으로 인해서 친구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주도권이나 리더자리를 빼앗기게되고 자신이 하던 사업에서 밀려나거나 뒤처지는 등 좋지 못한 변화들이 잇따를 징조다.

    자신한테 친구가 충고를 하는 꿈

    : 자신의 내면에서 평소 생각하던 자신이 아닌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게 된다는 의미다.



    친구나 애인에게 배신당하는 꿈

    : 꿈에 나온 실제 친구나 애인은 자신을 잘 이해하고 보살펴 주고 아껴준다는 의미로 믿음직한 친구와 연인이라는 뜻이며, 전형적인 꿈과 현실의 반대 케이스다.

    옛친구가 꿈에 나오는 장면

    : 꿈에서 옛친구가 나오는 것은 뜻하지 않았던 사람이나 찾아오고 소식을 전하거나 편지등을 통해서 알려져오고 즐거운 일이 생겨날 징조다.

    친구의 목소리가 창밖에서 들리는 꿈

    : 자신이 그리워하고 보고싶던 친구의 소식이나 안부가 들려오게 될 것이며, 편지나 전화로 연락을 하게 되고 곧 만남을 가지게 될 길몽이다.

    친구에게 고집부리다 싸우는 꿈

    : 친구나 애인에게 고집부리다 다투는 꿈은 누구의 일방적 잘못이 아니라 서로의 뜻만 내세우다가 진실은 잊혀진채 감정적인 싸움으로 인해서 사이가 멀어지고 서먹해진다는 의미다.

    친구 또는 애인과 음식점이나 카페에 들어가는 꿈

    : 자신이 속한 단체나 기관의 행상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로, 동창회, 연합회, 축하파티 등 참석하여 재미를 볼 것이다.



    친구부모님이 꿈에 나오는 꿈

    : 꿈에서 친구부모님이 나오는 것은 자신이 동업중이거나 함께 맡고 진행하는 일에서 자기보다 능력이 뛰어난 동료를 만나거나 상사의 도움을 얻어 순조롭게 진행하게 될 징조다.

    친구가 승진하여 기뻐하는 꿈

    : 길한 꿈으로 조만간 빠른 시일 내 자신에게 축하할만한 기쁜 소식들이 찾아 올 것이다.

    친구와 수다를 떠는 꿈

    : 친구와 함께 이야기하며 수다떠는 꿈은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과 자리를 함께하며 이야기를 하거나 서로 의견을 주고 받는 자리에 많이 참석하게 된다는 의미다.

    친구와 악수하는 꿈

    :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서로 협력하고 도우며 일을 처리하고 프로젝트를 진행시키며 성공을 한다는 의미다.

    친구에게 조롱당하는 꿈

    : 친한 사람들끼리 의견이 달라 서로 다투거나 언쟁을 하는 등 구설에 오르게 되고 기분이 언짢은 일이 일어날 징조다.

    친구에게 고양이를 선물받는 꿈

    : 친분이 있지만 서로 입장이 달라 싸우게 되거나 시비가 생기며 좋지 못한 감정을 가지고 상대방을 대하게 될 흉몽이다. 이로 인해 친구관계가 어려움에 빠질 수 있으니 현명한 처사를 해야한다.



    친구가 진주반지를 선물하는 꿈

    :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갈등하면서 마음의 소리에 귀기울여 친구가 자신의 솔진한 감정을 나에게 고백한다는 의미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고 서로 연인관계가 될 징조다.

    친구의 죽음 소식을 듣는 꿈

    : 친하지 않았던 사이라면 그 사람은 반대로 곧 결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친구나 회사동료와 몸싸움 하는 꿈

    : 실제로도 그 사람들과 갈등이나 다툼이 생겨 힘들겠지만 시간이 조금 흐르면서 서로 이해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문제가 해결된다는 의미다.

    약속에서 친구를 만나러가는 꿈

    : 친구를 만나러 가는 것은 자신이 기다리고 애타게 바라던 것들이 이루어지게 될 길몽으로 꿈꾸고 노력해오던 일들이 실현되고 성취감을 맛본다는 의미다.

    친구와 약속이 깨지는 꿈

    : 지금까지 해오던 일들이 물거품이 되거나 계획하고 준비했던 일들이 진행도 되지 못한 채 접어야 될 흉몽이다.



    내가 친구를 욕하는 꿈

    : 다른 사람들과 시비가 붙거나 자신의 잘못된 행동이나 오해로 인해 구설에 오르며 실제로도 뒷담화를 듣거나 욕을 먹으며 지낼 팔자다.

    친구가 나를 욕하는 꿈

    : 친구에게 욕먹는 꿈은 자신이 저지른 섣부른 행동이나 실수를 자책하며 자괴감에 빠져든 결과가 나타난 것으로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라는 의미다.

    친구와 절교하는 꿈

    : 내가 목표했던 일들이 실패로 끝나게 되고 실제로도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겨 관계가 좋지 못하게 되어 헤어지는 결말을 맞이할 흉몽이다.

    친구와 같이 도망가는 꿈

    : 뜻하던 바가 이루어지고 자신이 목적을 두고 행했던 일들이 결과를 나타내며 성공을 하게 될 징조다.

    친구와 여행가는 꿈

    : 친한 친구나 동료를 만나 같이 사업을 하거나 동업을 하면서 정이 더욱 깊어지고 갈등도 있겠지만 마음이 잘맞아 사업이 번창하게 될 징조다.

    친구와 놀러가는 꿈

    : 목표했던 일을 착수하면서 조금씩 보람을 느끼고 기분 좋게 마무리가 되었다면 자신이 이루고자 했던 일을 별탈없이 성공시킨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